
석사 in
디지털 전략에 대한 언급과 함께 마케팅 석사
IMF Smart Education Ecuador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Quito, 에콰도르
언어
스페인의
연구 형식
원격 교육
지속
1 연령
속도
풀 타임
수업료
USD 7,600 / per year *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 기본 가격| 최종 가격: 4560
소개
에콰도르인은 디지털 미디어의 소비, 구매 및 관리 측면에서 계속해서 발전하고 있으며, 사용자의 81% 이상이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라탐에서 가장 높은 수준 중 하나). 그 사용은 소셜 네트워크에 중점을 두고 있으므로 콘텐츠와 정보의 소비와 생성을 개발할 수 있는 전문가가 필요하며 이를 통해 기업과 브랜드는 자신의 제안을 효율적인 디지털 플랫폼에 통합할 수 있습니다.
2020년에 2,360만 달러 이상의 디지털 광고 투자와 300만 달러 이상의 소셜 네트워크 매출로 인해 이 부문은 매년 두 자릿수 이상 성장하여 온라인 거래를 수행하는 사용자 수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주소로
경영학, 디지털 마케팅, 디지털 비즈니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광고, 기업가 정신 개발, 관광 및 호텔 관리 분야의 졸업생 및 엔지니어, 마케팅 교육을 받은 엔지니어, 사회학자, 심리학자 및 디지털 마케팅과 관련된 공인 경험을 갖춘 새로운 전문가.
입학
장학금 및 기금
장학금, 기금 및 보조금
IMF에서는 모든 사람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양질의 교육을 받을 권리가 있다고 믿습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중요한 국제 장학금 계획을 가지고 있는 이유입니다.
IMF에서는 장학금이 사회 교육적으로 취약한 상황에 있는 우리나라 젊은이와 실업자의 교육 시스템에 대한 포용, 영속성 및 증진을 촉진하려는 적극적인 정책의 기본 부분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학생들에게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개인적, 사회적 권리를 보장하기 위한 재정적 지원입니다. 그리고 물론 기회균등을 촉진하기 위해서입니다.
반면, 현직 근로자, 실업자, 규모에 관계없이 모든 기업은 새로운 유럽 및 지역 협정과 지속적인 훈련 지원 덕분에 보조금을 받는 훈련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IMF는 각 고객 프로필에 대한 이러한 지원을 확보하고 관리하는 전문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