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경험 마스터-온라인
INESDI Business School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Online
언어
스페인의
연구 형식
원격 교육
지속
12 개월
속도
아르바이트
수업료
EUR 7,200 / per year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소개
Inesdi의 고객 경험 마스터는 고객 관계 및 만족 모델을 극대화하기위한 전략적 결정을 주도하고 현재의 높은 불확실성과 경쟁 환경에서 조직의 변화를 생성하고 구현하는 방법을 배우고 고객의 요구와 욕구를 예측하는 방법을 배우는 데 필요한 기술을 제공합니다. , 소비자를 전략의 중심에 두어 경쟁 우위를 확보 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이수하면 새로운 기술과 능력을 습득 할 수 있으므로이를 연구하는 전문가는 각 회사에서 고객 경험 분야의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현재 비즈니스 환경의 요구에 부응 할 수 있습니다.
Inesdi에서 공부해야하는 이유
- 방법론
우리의 방법론은 귀하의 시간과 필요에 완전히 적응하므로 귀하의 학업 생활과 개인 및 직업 생활을 결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프로그램 기간 동안 전문적이고 개인적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필요한 모든 지원을 받게 됩니다. - 학부
자신의 분야와 사업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선도적인 실무자들로부터 배우게 될 것입니다. 우리 교수진은 이 분야에서 일어나고 있는 변화뿐만 아니라 개발 중인 새로운 트렌드, 도구 및 기능과 직접 접촉하고 있습니다. - 씽크디지털 챌린지
최상위 기업의 실제 요구 사항을 기반으로 하는 석사 최종 프로젝트에서 작업하게 됩니다. 또한 처음부터 작업을 시작하므로 프로그램 전체에서 습득한 모든 지식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 단계
다양한 대면 활동에서 급우, 교사 및 학교와 연결된 회사를 만나게 됩니다. 일주일 내내 네트워킹 역학, 프로젝트 프레젠테이션, 마스터 클래스 및 회사 방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원하는 대로 코워킹을 할 수 있습니다.
갤러리
입학
과정
고객 경험의 마스터는 각각 5ECTS의 3개 블록으로 구성된 10개 모듈 과 10ECTS의 최종 마스터 프로젝트 로 구성됩니다. 각 모듈은 한 달 동안 지속되며 비동기식으로 수행됩니다. 즉, 학생들은 한 달에 하나의 모듈을 완료합니다.
- 모듈 1. - 고객 경험 전략 정의 및 개발
- 모듈 2. - 컨텍스트 및 옴니채널 콘텐츠 전략
- 모듈 3. - 뉴로마케팅을 통한 소비자 행동 예측 경험 설계
- 모듈 4. - 고객 경험 측정 및 최적화
- 모듈 5. - 클라이언트와의 관계의 동적 관리
- 모듈 6. - MarTech 전략을 사용하여 다이내믹한 고객 경험 제공
- 모듈 7. - 고객 수명 주기 전반에 걸친 ROI 측정 및 모니터링
- 모듈 8. - 직원 경험
- 모듈 9. - 조직에서 CX 구현. OKR
- 모듈 10. - ABM 경험. 계정 기반 마케팅 + CX + B2B
최종 마스터 프로젝트
학생들이 가로질러 수행하게 될 학문적-실용적 작업입니다. 이 작업의 목적은 석사 학위 전반에 걸쳐 볼 수 있는 지식, 방법론 및 도구의 실제 적용을 선호하는 것입니다.
프로그램 결과
- 소비자 여정의 각 단계에 영향을 미치기 위해 글로벌 고객 경험 전략을 수립하고 우선 순위를 지정하는 것의 중요성을 이해합니다.
- 고객과 관련이 있고 비즈니스 성장에 대한 측정 가능한 수익을 창출하는 옴니채널 임팩트가 있는 동적 경험을 설계 및 구현합니다.
- 고객 인텔리전스를 통해 고객 데이터 분석에서 관련 통찰력 얻기
- 새로운 고객 관계 모델을 획득, 유지 및 확장하기 위한 가장 혁신적인 마케팅 기술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 고객 수명 주기 동안 CX에 영향을 미치는 이니셔티브 측정 및 최적화
- CX 전략의 구현이 생성할 가치에 조직을 맞추는 데 필요한 기술을 습득하고 구현에 필요한 리소스를 얻습니다.
바르셀로나에 기반을 둔 UPC(Universitat Politècnica de Catalunya)는 1971년에 설립되었으며 그 이후로 유럽 최고의 폴리테크닉 대학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공학, 건축, 과학 및 기술 분야의 연구 및 고등 교육을 위한 공공 기관입니다.
프로그램을 완료하면 학생들은 다음을 얻게 됩니다.
- Inesdi Digital Business School의 자신만의 타이틀
- 프로그램이 끝날 때 대학의 요구 사항이 충족되는 경우 UPC에서 인증한 자체 학위
직업 기회
프로그램이 완료되면 학생들은 다음과 같은 직책에 대비할 수 있는 고유한 경력 프로필을 갖추게 됩니다.
- 경험 이사(CXO - 최고 고객 책임자)
- 사용자 경험 컨설턴트
- 인터랙션 디자이너
- 제품 또는 서비스 디자인 관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