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A 온라인-디지털 시대의 럭셔리 경영
Institut Supérieur de Marketing du Luxe - SUP de LUXE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Paris, 프랑스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원격 교육
지속
12 개월
속도
풀 타임
수업료
EUR 10,500 / per yea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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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
전체 온라인, 영어 및 12 개월 동안 MBA Online은 고급 부문의 기업 내에서 새로운 사회 경제적 환경에 대한 변화와 적응의 비전을 제공하기 위해 전문가를 교육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원격 학습 덕분에 학생들은 전문적으로 활동하면서 공부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명품 업계 최고의 교사로부터 혜택을 받고 전 세계의 학생들과 협력 할 수 있습니다.
갤러리
입학
과정
럭셔리의 새로운 소비자
- 크리에이터가되면 브랜드가되었습니다 : 럭셔리 브랜드의 현대 역사
- 산업 혁명: 향수, 화장품 및 액세서리
- 명품 산업, 90 년대의 위대한 변화
- 럭셔리의 새로운 소비자는 누구입니까?
- 이문화 관리
럭셔리 브랜드 개발: 브랜딩, 아이덴티티 및 창의성
- 브랜드 관리 에퀴티, 브랜드 이미지
- 브랜드 스트레칭과 브랜드 동맹
- 럭셔리 브랜드 관리의 특정 과제
체험 마케팅
- 고객의 여행 계획, Brand Ambassadors,
- 감각적 마케팅, 몰입형 마케팅, 극장화, 소매점의 디지털화
- 교차 채널 고객 여정, 디지털 경험
명품 회사 경영
- 재정 지침 : 운영 비용 및 이익
- 가격 포지셔닝 전략
디지털 세상에서 럭셔리 브랜드 런칭 I
- 소셜 네트워크의 중요성 이해:
- 웹 마케팅,
- 의사 소통,
- 전자 상거래
- 새로운 소매
유통 전략: 채널 간의 올바른 조합
- 문화 간 맥락과 지역 특성의 중요성 이해.
- 유통 방식의 진화: 선택적 유통, 소매, 유통, 전자상거래…
고급 법적 문제
- 럭셔리 부문에 적용되는 법률 및 특정 법적 규정
인재 개발 및 관리
- 변경 관리
- 리더의 도구 상자
- 인재 채용 및 개발
- 충돌 처리 - 합의에 도달
디지털 세계에서 럭셔리 브랜드 런칭 II
- CRM
- 인터넷 모니터링 및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 사용 사례 및 부문별 분석
럭셔리 산업의 새로운 지속 가능하고 사회적 책임 문제 고려
- 지속 가능한 개발에서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이르기까지
- 고급 산업과 관련된 지속 가능성의 특성
- 새로운 고급 소비자 및 새로운 호화로운 시장
최종 사업 프로젝트
프로그램 결과
이 프로그램의 목표는 학생들이 다음을 수행 할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 분야의 특성에 대한 전문성을 입증
- 브랜드의 현실적이고 객관적인 포지셔닝을 정의하고 설정된 목표에 도달 할 수있는 스토리를 구축합니다.
- 디지털 시대의 도구, 방법론 및 프로세스를 통합하여 럭셔리 부문의 차별화 된 전통의 핵심을 존중합니다.
- 새로운 프로젝트와 기업가 적 과제에 직면하도록 조직의 변화를 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