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사 in
경영학 학사 Kozminski University

소개
- 3년 경영 학사 프로그램(BSc 또는 BComm 학위와 동일)은 국내외 기업에서 경영 및 기업가 경력을 추구하는 데 관심이 있는 학생들을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 영어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은 6개 학기로 구성됩니다. 그 목표는 학생들에게 실제 환경에서 관리, 재무, 회계, 인적 자원 관리 및 기타 비즈니스 관련 영역의 견고한 기초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 우수한 교수진의 지도를 받는 학생들은 성공적인 기업을 설립하거나 관리자로서 효과적으로 수행하는 데 필요한 포괄적인 지식, 실용적인 기술 및 분석 도구를 습득합니다.
- 이 프로그램에는 전문 인턴십이 포함되어 있으며 학생들이 기업가 정신, 마케팅, 국제 경영, HoReCa(호텔, 레스토랑, 케이터링) 경영 또는 디지털 사회 및 뉴 미디어에서 전공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각 전공은 참가자들에게 국제 전문 경력을 추구할 때 수많은 도전에 성공적으로 대처하는 데 필요한 특정 관리 영역 내에서 더 깊은 지식을 얻고 기술을 미세 조정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합니다.
- 졸업생은 경영학 학사 학위를 받습니다. 또한, 그들은 학생이 어떤 전공을 마쳤는지에 대한 졸업장 보충 자료를 받습니다.
이중 학위 프로그램
학습 과정에서 경영학 학사 프로그램의 학생들은 파트너 대학에서 소위 이중 학위 프로그램을 위해 2년차에 갈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며, 그 덕분에 Kozminski University 학위 뿐만 아니라 또한 파트너 대학에서!
경영 프로그램 학사의 이중 학위 프로그램:

입학
과정
전공
- 국제경영
- 기업가 정신
- 마케팅
*전공은 필요한 수의 학생이 등록하는 경우 시작됩니다.
선택한 코스
|
|
수업 일정
- 풀 타임 프로그램
수업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과 오후에 진행됩니다.
갤러리
순위
프로그램 결과
공부를 통해 얻는 것
- 새로운 비즈니스 벤처를 창출하는 데 필요한 실용적인 기술과 분석 도구
- 사용 가능한 기회를 활용하고 비즈니스 개발 문제를 해결하는 데 필요한 기업가 적 기술과 지식
- 다양한 조직(영리 및 비영리)에서 기업가적 리더가 되기 위해 필요한 지식과 기술
- 가족 사업 및 승계 과정의 특수성에 관한 지식
- 창의적 사고와 문제 해결 능력
- 다른 조직에서 마케팅 활동을 계획하고 수행하는 실용적인 지식
- 마케팅 목표 달성을위한 성공적인 전략을 개발하는 방법에 대한 실용적인 지식
- 정보 통신 기술 (ICT) 마케팅 도구 사용에 대한 기술 및 역량
- 마케팅 조사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실용적인 능력 – 계획 및 구현
- 국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는 방법에 대한 심층적 인 지식
- 마케팅의 현대 트렌드에 대한 실용적인 지식 (예 : 소셜 미디어 마케팅, 바이러스 성 마케팅 등)
- 관리 및 조직의 국제 및 문화 간 측면에 관한 지식
- 문화가 조직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이해
- 국제/다문화 환경을 이해하고 일할 수 있는 능력
- 다양한 문화적 환경에서 경영 개념을 이해하고 적용하는 능력
장학금 및 기금
최고의 후보자를위한 장학금
최소 470 점을 획득 한 응시자는"최우수 후보자를위한 장학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수상 후보자는 순위 시스템에 따라 선택됩니다.
7 월 15일까지 제출 된 신청서 만 장학금으로 간주됩니다. 장학금을 받은 후보자는 늦어도 7월 31일에 장학금을 받게됩니다.
프로그램 수업료
직업 기회
학업 후 취업 기회
- 외국 기업의 폴란드 지사 관리자.
- 해외 시장 개발 전문가.
- 공공 / 지방 행정 사무소 및 비정부 부문의 국제 협력 전문가.
- 국제 프로젝트의 리더.
- 국제 시장에서 기회를 추구하는 기업가.
- 다른 조직의 기업가 리더.
- 마케팅 전문가 – 국내 및 국제 환경뿐만 아니라 기업, 중소기업, 대화 형 또는 마케팅 조사 기관 및 / 또는 공공 기관에서 일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 지역, 국내 또는 국제 시장에서 브랜드 개발을 담당하는 주니어 마케팅 관리자.
- 최신 개념과 마케팅 도구에 대한 심층적 인 지식을 갖춘 마케팅 컨설턴트.
- 가족 사업의 승계를 준비하는 기업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