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석사 in
경영학 석사 - 디지털 마케팅 전공 Kozminski University

소개
디지털 마케팅 프로그램은 영어로 진행되는 관리 분야의 새롭고 혁신적인 전문 과정입니다.
연구는 다음과 같은 현대 마케팅 관리자를 교육하기 위한 것입니다.
- 디지털 경제의 조건을 능숙하게 통과하고 현대 세계와 현대 클라이언트를 이해합니다.
- 인터넷이 마케팅뿐만 아니라 조직 전체를 어떻게 변화시킬 수 있는지 알고 있으며 그러한 변화를 효과적으로 구현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 소셜 미디어, 모바일, 인공 지능 또는 자동화와 같은 현대 기술이 회사의 기능을 어떻게 변화시키는지 이해합니다.
- 인터넷 마케팅(소셜 미디어 마케팅 포함)과 관련된 전략, 계획 및 작업을 효과적으로 작성할 수 있습니다.
- 온라인 판촉과 관련된 도구(예: Facebook 광고, Google Adwords, 마케팅 자동화 시스템 또는 이메일 마케팅 시스템)를 완벽하게 알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온라인 상점을 시작하고 운영하는 방법을 알고 온라인 비즈니스 모델(예: 크라우드소싱, 공유 경제, 모델 프리미엄 등)의 사용으로 인한 가능성을 이해합니다.
- 웹 분석을 완벽하게 알고 Google Analytics, Brand24, Sotrender 등과 같은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컴퓨터 그래픽의 기초와 온라인 비디오 자료의 준비를 알고 있습니다.
- 가상 환경(가상 팀)에서 협력할 수 있습니다.
- 공부하는 동안 전자 마케팅 및 전자 비즈니스 관행과 지속적으로 접촉했습니다.
- 모든 회사 또는 기관이 통과하는 디지털 변환 현상으로 인해 조직의 개발 기회를 인식합니다.
- 프로그램이 영어로 진행되기 때문에 국제 환경에서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파트너:

고유 값
- 연구의 파트너는 Accenture, Sotrender, Brand24, Salesmanago, NapoleonCat을 포함하여 디지털 세계에서 인정받는 브랜드로 학생들에게 인턴십, 인증 프로그램, 온라인 도구에 대한 무료 액세스, 초청 강의 및 실무자와의 회의를 제공합니다.
- 전공의 프로그램은 대화형 워크샵, 세미나, 연습, 컴퓨터 실습 및 강의의 형태로 수행되는 많은 핵심 과목(800시간 이상의 강의)으로 구성됩니다.
- 강의는 e-marketing 및 e-business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가진 특급 강사와 고급 e-marketing 전문가에 의해 진행됩니다.
- 학생들은 신기술 분야의 기업과 직접 접촉하여 실무자와 함께 수업에 참여하고 특정 기업을 위한 전자 마케팅 및 전자 비즈니스 분야의 프로젝트를 구현합니다.
- 디지털 마케팅 전공 졸업생은 모든 회사에서 실질적으로 빠른 경력 구축을 가능하게 하는 광범위한 특정 역량과 기술을 습득하게 됩니다.
- 학생들은 국제 교환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전 세계 200개 명문 대학 중 한 곳에서 6개월간 체류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학생들은 해외 유급 인턴십을 갈 기회가 있습니다.
- 졸업생은 경영학 석사 학위를 받습니다. 또한 졸업생이 디지털 마케팅 전공을 마쳤음을 나타내는 졸업장 보충 자료를 받습니다.
- 연구는 풀 타임 모드로 수행됩니다.
입학
과정
코스
- 비즈니스의 인공 지능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 비즈니스 데이터 마이닝
- 프로젝트 관리의 원칙
- CRM 및 마케팅 자동화
- 디지털 컨설팅 프로젝트
- 고객 포트폴리오 분석
- 가상 팀
- 디지털 마케팅 II
- 전자 상거래 및 전자 비즈니스 전략
- 디지털 분석
- 소셜 미디어 마케팅
- 비디오 및 그래픽 디자인
- 웹 디자인 및 관리
- 고객 경험 관리
- 가상화의 법적 측면
수업 일정
- 풀 타임 프로그램
수업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과 오후에 진행됩니다.
갤러리
프로그램 결과
공부를 통해 얻는 것
공부하는 동안 다음과 같은 지식, 기술 및 사회적 역량을 습득하게됩니다.
- 마케팅에서 인터넷 및 네트워크 기술의 포괄적 인 사용 - 전자 마케팅 전략, 계획 및 작업 구축.
- 웹 사이트 만들기 및 관리.
- 현대 고객과의 관계 협력 및 관리.
- 네트워크에서 회사의 인기 구축 (e- 프로모션).
- 공구 취급, 즉 구글 애드워즈 및 구글 애널리틱스, 페이스북 광고 및 마케팅 자동화, CRM 또는 분석 시스템.
-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고객과의 상호 작용을 설계하고 수행합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 온라인 정보 분석 (웹 분석가).
- IT 프로젝트 관리 및 이러한 프로젝트를 구현하는 팀 관리.
- 가상 팀 관리.
- 비즈니스에서 인공 지능 사용.
- 선택한 회사를위한 전자 마케팅 프로젝트의 실제 구현.
- 컴퓨터 그래픽 및 비디오 편집의 기초.
장학금 및 기금
최고의 후보자를위한 장학금
입학 시험에서 80 % 이상을 획득 한 풀 타임 프로그램 응시자는"최우수 후보자를위한 장학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수상 후보자는 순위 시스템에 따라 선택됩니다.
7 월 15일까지 제출 된 신청서 만 장학금으로 간주됩니다. 장학금을 받은 후보자는 늦어도 7월 31일에 장학금을 받게됩니다.
프로그램 수업료
직업 기회
학업 후 취업 기회
영어로 디지털 마케팅 전공을 졸업 한 후에는 다음에서 일할 수 있습니다.
- "전통적인"회사 (소위 "벽돌과 박격포")는 인터넷 및 인터넷 마케팅을 판촉 또는 판매 활동의 필요한 확장으로 취급합니다.
- "변형"회사 (소위 "벽돌 및 클릭")는 고객 확보, 현재 고객과의 협력 및 비즈니스 모델의 전반적인 변화 (소위 "디지털 변환")에서 인터넷이 제공하는 새로운 기회를 활용하고자합니다.
- 가상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운영에서 디지털 환경의 이점과 잠재력을 더욱 활용하고자하는 인터넷 회사 (소위 "순수 클릭").
- 컨설팅 회사, 인터랙티브 에이전시, 소셜 미디어 에이전시 등 다른 회사에 인터넷 관련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신기술 부문의 회사.
- 신생 기업 및 새로운 비즈니스 벤처.
프로그램 졸업생이 잘 준비 할 직업의 예 :
- 디지털 마케팅 관리자
- 소셜 미디어 마케팅 관리자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책임자
- 마케팅 매니저 / 마케팅 코디네이터
-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관리자
- 관계 관리 분석가
- 프로젝트 매니저
- 디지털 마케팅 컨설턴트
- 전자상거래 관리자
- 커뮤니티 매니저
- 웹 분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