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및 패션 이벤트 조직 석사
LCI Barcelona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언어
스페인의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2 학기
속도
풀 타임
수업료
정보 요청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소개
수업 언어 : 스페인어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및 패션 이벤트 조직 석사의 주 목적은 분야를 식별하고, 평가하고, 시장 기회를 선택하고, 통신 및 브랜드 이미지 분야에서 최적의 전략을 수립 할 수있는 미래의 전문가를 양성하는 것입니다 혁신은 지속적이고 경쟁이 치열합니다. 전문가는 광고 캠페인, 언론 또는 이벤트 조직을 통해 시장에 제품을 배치하고이를 알릴 수 있습니다.
목적
• 브랜드 및 패션 제품에서 상업 전략을 개발하고 구현할 수있는 전문가를 양성합니다.
• 해당 분야의 회사에서 특정 마케팅 계획을 수립하고 수행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 패션 이벤트를 관리, 조정 및 제작하고 각 이벤트에 대한 적절한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정의 할 수 있도록 교육하십시오.
그것이 지시 한대로
• 패션 분야의 회사, 마케팅 및 / 또는 커뮤니케이션 부서에서 일하고자하는 졸업생 또는 대학 졸업자.
• 패션 분야의 전문가 및이 분야의 회사, 특히 마케팅 및 / 또는 커뮤니케이션 부서의 일부를 구성하는 데 관심이있는 다른 분야의 전문가.
자격
• 아이디어와 프로젝트를 고객에게 전달하고, 합리적으로 논쟁하며, 제안을 평가하고 채널 대화를 알 수 있습니다.
• 의사 소통 과정에 개입하는 요소의 행동을 이해하고 의사 소통의 기술적 자원을 숙지하며 패션 디자인의 과정과 제품에 대한 영향을 평가합니다.
• 공식 혁신, 경영 관리 및 시장 수요의 기준에 따라 프로젝트의 생산적 생존 능력을 분석, 평가 및 검증합니다.
• 표현과 의사 소통의 언어와 공식적인 자원을 습득하십시오.
• 작업 팀을 구성, 지시 및 / 또는 조정하고 여러 분야의 그룹에 적응하는 방법을 숙지하십시오.
• 수행 된 작업의 목적에 부합하는 문제를 해결하고 결정을 내립니다.
• 패션 분야와 관련된 프로젝트에서 ICT와 그 응용 프로그램을 효율적으로 사용하십시오.
• 의미있는 정보를 수집하고 분석하고 적절하게 관리하십시오.
• 시장 연구와 새로운 프로젝트 개발에 대한 영향을 분석합니다.
• 비즈니스 활동이 이루어지는 경제 및 조직 구조를 파악하십시오.
전문인 출입국
• 제품 관리자
• 프로젝트 매니저
• 브랜드 매니저
소매 관리자
• 패션 회사의 마케팅 및 / 또는 커뮤니케이션 담당
• 시장 조사 기술자
• 무역 마케팅 책임
• 패션 미디어 책임자
• 해당 분야의 마케팅 컨설턴트
• 회계 실무자
• 창조적 인 광고
• 패션 저널리스트
• 이벤트 프로듀서
학업 프로그램
→ 첫 번째 학자
패션 이벤트 조직
모듈 I (9 ECTS)
인도교의 생산
목차
> 퍼레이드 프로젝트 개발
> 홍보 및 광고
목적
> 패션쇼를 조직하고 개발할 수 있습니다.
> 패션쇼를위한 의사 소통 및 홍보 전략을 설계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모듈 II (9ECTS)
창의적이고 상업적인 전략
목차
> 박람회
> 쇼룸
목적
> 쇼룸이나 전문 박람회를 통해 패션 컬렉션의 발표를 조정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 시장에 내놓을 브랜드 또는 제품에 따라 가장 적합한 제품을 결정하기 위해 국내 또는 국제적으로 존재하는 다양한 유형의 박람회를 분석하십시오.
모듈 III (9 ECTS)
다른 유형의 사건 계획 및 개발
목차
> 취임 및 관례
> 전시회
목적
> 패션 제품과 관련된 전시, 개회 또는 국제 대회를 조직 할 수 있습니다.
> 각 행사에 가장 적합한 공급 업체를 선택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 이벤트 자체 및 회사의 실제 요구에 일관되고 적절한 예산 협상을 배우십시오.
모듈 IV (3 ECTS)
최종 프로젝트
전시관, 전시장, 컨벤션 및 오프닝에서 패션쇼의 콜렉션 또는 패션쇼의 기사 전시 계획.
→ 두 번째 세미나
패션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모듈 I (14 ECTS)
마케팅 기법
목차
> 패션 제품의 시장과 소비자
> 부문 별 마케팅 정책 및 전략
> 패션의 마케팅 계획
목적
> 특정 목적에 따라 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해 패션 시장을 파악하고 평가하십시오.
>이 분야에서 마케팅 계획을 계획, 구현 및 시행 할 수 있습니다.
> 각 사례에 따라 다른 전략과 마케팅 정책을 적용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모듈 II (13 ECTS)
통신 기술
목차
> 커뮤니케이션
> 저널리즘 및 소셜 네트워크
> 광고
목적
> 패션 회사의 의사 소통 요구 사항을 파악하고 분석하십시오.
> 커뮤니케이션 도구 사용 방법을 익히십시오.
> 패션 산업에 특정한 의사 소통 활동을 계획하고 목표를 정의하고 수립합니다.
>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조정할 수 있어야합니다.
> 효과적으로 패션 회사의 소식을 전하기 위해 다양한 저널리즘 장르의 기본 도구를 습득하십시오.
> 다양한 광고 매체를 구별하고 전송할 메시지에 가장 적합한 것을 판별하십시오.
> 여러 광고 제작 전략을 숙지하고 사용 된 매체 또는 지원에 따라 광고 전략을 적용하는 방법을 알아야합니다.
모듈 III (3 ECTS)
최종 프로젝트
패션 분야의 회사를위한 커뮤니케이션 및 마케팅 계획 개발.
→ 회사의 관행
(옵션)
학생은 LCI 바르셀로나 일자리 은행에 소속 된 회사 중 한 곳에서 인턴십을 실시 할 수 있습니다. 이 실제 작업 컨텍스트 내에서 프로그램 중에 획득 한 모든 지식과 도구를 적용 할 수 있습니다.
회사의 관행
석사 과정에 등록한 학생들은 일자리 창구를 통해 직업 은행을 통해 전문 인턴쉽을 할 수 있습니다. LCI Barcelona는 학생들이 실제 전문 분야에서 습득 한 기술과 지식을 테스트하기 위해이 회사에서 연습 할 수있는 디자인 세계의 수많은 회사와 기관들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포트폴리오
국제 협회 교육 네트워크에서 제공하는이 도구 덕분에 직업 은행은 국제적입니다. LCI 바르셀로나의 학생과 졸업생이 포트폴리오를 공유하고 네트워크에 캠퍼스가있는 모든 국가에있는 회사의 취업 및 인턴십에 적용 할 수있는 네트워크의 모든 학생들이 공유하는 온라인 플랫폼입니다. 젊은 재능이 필요한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