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석사 in
전략 마케팅 석사 London School of Business & Finance

소개
![]() | ![]() | ![]() |
전략적 마케팅은 기업이 경쟁 시장에서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모든 부문에서 필수적입니다. LSBF의 경력 중심의 이중 석사 프로그램은 끊임없이 진화하는 마케팅 세계에서 성공할 수 있는 현대적인 기술과 전문 지식을 제공합니다.
이 프로그램을 공부하는 동안 필수 마케팅 개념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얻을 뿐만 아니라 특정 마케팅 전문 분야에 대한 보다 심층적인 관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 및 소셜 미디어, 글로벌 마케팅, 명품 브랜드 관리, 영업 관리의 4가지 전문 분야는 다양한 마케팅 분야를 다루며 전문 분야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 석사 학위는 이탈리아의 International Telematic University UNINETTUNO에서 수여합니다.
기간 및 수수료
전략적 마케팅 석사 프로그램은 액세스 가능한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제공되므로 자신의 학습 일정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74%의 학생들이 풀타임으로 일하고 84%가 고위 관리직에 있기 때문에 학생들이 바쁘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18개월에서 36개월 사이의 유연한 학습 기간과 1월, 4월, 7월, 10월의 연간 4회 수강으로 가장 편리한 시간에 공부할 수 있습니다.
코스 내용
모듈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전략적 마케팅 관리
마케팅 캠페인 설계 및 구현, 효과적인 잠재고객 타겟팅 및 미디어 채널 선택에 있어 관리 수준의 기술을 개발합니다. 이 모듈에서는 별도의 마케팅 기능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관리 관점에서 마케팅의 역할에 비판적으로 참여 및 평가하고, 문제를 정확하게 진단하기 위해 마케팅 핵심 성과 지표를 평가합니다.
소비자 행동 및 연구
소비자 행동을 분석하고 평가하여 마케팅 전략을 개발하고 개선합니다. 글로벌 시장의 패턴을 평가하기 위해 소비자 심리에 대한 이해와 이해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연구
성공적인 마케팅에서 커뮤니케이션의 전략적 역할에 대해 비판적으로 이해하십시오. 주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개념의 장단점을 분석하고 다양한 상황에서 조직에서 사용하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평가합니다.
4가지 전문 분야 중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 글로벌 마케팅
- 디지털 마케팅 및 소셜 미디어
- 영업 관리
- 명품 브랜드 관리
학습 결과:
이 프로그램은 학생들에게 다음 분야에서 취업 준비가 된 기술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 마케팅 전략 개발 및 평가
- 소비자 행동 이해 및 효과적인 메시지 개발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및 메시지 개발
- 사실 및 이론 지식을 적용하여 복잡한 마케팅 문제 해결
- 다양한 마케팅 관리 접근 방식 및 전략 마스터
과정 요구 사항
다음 프로그램의 고려 대상이 되려면 다음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 학부 학위(최소 2:2) 또는 이에 상응하는 학위
- 영어가 모국어가 아니며 학생이 영어로 학사 학위를 완료하지 않은 경우 다음과 같은 영어 능력 증명이 필요합니다.
- ㅏ. IELTS 전체 밴드 점수 5.5 또는 이에 상응하는 점수
- 비. 고등학교 영어
- 씨. ACCA/CIMA 14편 완성
- 디. 영어 사용 환경에서 2년 간의 업무 경험(입학 위원회의 승인 시)
등록에 필요한 서류 목록:
- 완성된 신청서
- 목표 선언문
- 수년간의 학업에 대한 자격, 인증서 및 완전한 성적 증명서의 원본 사본
- 여권 사본
- 이력서/이력서의 영문 사본
- 영어 능력 증명
- 아래 나열된 질문에 대한 답변을 입력한 개인 진술서. 완성된 진술서는 학생의 이름, 학업 프로그램 및 연락처 정보를 표시하고 우편, 이메일 또는 팩스를 통해 제출해야 합니다.
각 질문은 최소 300단어(1페이지)로 답해야 합니다.
- ㅏ. 귀하의 경력에서 이 시기에 대학원 과정을 선택하는 이유는 무엇이며, 그렇게 함으로써 성취하고자 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 비. 어떤 강점이 대학원 프로그램에 대한 강력한 후보자라고 생각합니까?
- 씨. 대학원 프로그램에서 성공할 수 있는 잠재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고 생각하는 과거 또는 현재의 개인적/직업적 경험을 기술하십시오.
미래의 직업
이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이 가능한 직업을 준비합니다.
- 마케팅 코디네이터
- 시장 분석가
- 프로젝트 매니저
- 통합커뮤니케이션실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