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및 아이덴티티 디자인
Masters Design Lab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Online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원격 교육
지속
12 개월
속도
풀 타임, 아르바이트
수업료
USD 7,250 / per year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소개
이 12개월 프로그램은 브랜딩 및 아이덴티티 디자인의 본질을 가르칩니다. 먼저 그래픽 디자인, 색상 이론, 타이포그래피, 구성, 레이아웃 디자인의 기초를 배우고 스튜디오 수업에 참여합니다. 그 후 브랜딩, 스토리텔링, 카피라이팅, 광고, 포스터 디자인, 마케팅 등을 포함한 총 25개의 고급 과정으로 이동합니다. 완료되면 강력한 아이덴티티 및 브랜딩 디자인 기능을 습득하고 로고, 배너 및 포스터를 만들 수 있습니다. 마케팅 자료 등을 디자인합니다.
왜 Masters Design Lab 입니까?
- 세계 최고의 디자이너들로부터 배우십시오. 우리 교수진에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경험이 풍부하고 활동적인 디자이너가 있습니다. BBC, Vodafone, Unilever, NYU, NEXT 등과 같은 회사를 위해 설계된 교수진.
- 각 코호트의 전담 교수진 – 각 코호트에는 매일 연락할 수 있는 수석 멘토가 있습니다. 디자인 멘토는 질문이 있는 경우 도움을 드리고 각 과정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 어디서나 배우기 - Masters Design Lab 은(는) 위치에 구애받지 않으며 캐나다 또는 미국 이외의 지역에 있는 학생에게는 추가 요금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수수료는 모두 동일합니다. 모든 수업은 라이브 수업과 사전 녹음 수업이 혼합된 온라인 수업입니다.
- 전문적인 학습 환경 – 우리 프로그램은 까다롭습니다. 이는 일관된 타임라인과 정해진 기한을 기반으로 합니다. 학생들은 라이브 수업에 반드시 참여해야 하며, 이는 교사와 동료의 실제 피드백을 위해 매우 중요합니다.
- 지속적인 피드백과 멘토링 - 진지한 비평과 피드백을 통한 학습 디자인은 매우 유용합니다. 디자인은 배우고 다듬어야 하는 과정입니다.
- 라이브 수업 – 실제 협업 디자인 경험에 몰입하기를 바랍니다. 우리의 라이브 수업을 통해 선생님과 동료들로부터 귀중한 교훈을 듣고 듣고 들을 수 있습니다.
- 독특한 커리큘럼 – 우리의 커리큘럼은 탁월합니다. 우리는 현대 디자이너의 가장 중요한 기술이라고 믿는 것을 가르치는 프로그램을 설계했습니다. 이를 개인 멘토링, 마스터 클래스 및 연중 내내 진행되는 스튜디오 수업과 결합하면 디자인 꿈을 실현할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그러나 이 프로그램이 모든 사람을 위한 것은 아닙니다. 따라잡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 합니다.
- 25개 이상의 과정 - 우리는 디자인 비즈니스와 같이 디자인 프로그램에서만 가르치는 과정으로 구성된 25개 과정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갤러리
과정
디자인 교육에 대한 우리의 접근 방식은 다른 디자인 학교와 다릅니다. 우리는 기본적인 디자인 기술뿐만 아니라 이를 실제 프로젝트, 비즈니스 환경, 팀 과제 등에 적용하는 방법도 가르칩니다. 우리의 프로그램은 귀하에게 필수 요소를 제공하는 것 이상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디자인 경력을 보완하고 효과적인 카피 작성과 같이 우위를 점할 수 있는 기술을 가르칩니다. 세계적 수준의 디자이너들의 지도를 통해 여러분은 졸업식에 성공할 수 있는 특별한 준비를 갖추게 될 것입니다.
이 25개 코스 프로그램은 브랜딩, 아이덴티티, 디자인의 세계에 깊이 빠져들고 싶어하는 야심찬 그래픽 디자이너를 위한 것입니다. 이 1년 수료 과정에서는 디자인, 스토리텔링, 카피라이팅은 물론 WordPress를 사용한 웹 사이트 구축에 대한 모든 기본 및 고급 개념을 배우게 됩니다. 이 프로그램에서는 시장 조사, 기업 아이덴티티 구축, 생산을 포함하여 AZ에서 브랜딩 프로젝트를 만들게 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디자인 세계에 진지하게 한 발짝 다 가서 그래픽 디자이너로 일하고 싶어하는 디자인 배경이없는 사람들에게 좋습니다.
모든 프로그램에는 특별 스튜디오 수업, 라이브 수업, 실습 프로젝트 및 멘토링이 포함됩니다.
이 프로그램의 과정
(25개 코스 - 5개 스튜디오 코스 + 4개 워크숍):
일러스트레이터, 그래픽 디자인 입문, 컬러 이론, 그래픽 디자인 스튜디오 A(로고 디자인), 그래픽 디자인 스튜디오 B(레이아웃 디자인), 그래픽 디자인 스튜디오 C(포스터 디자인), 그래픽 디자인 스튜디오 D(광고) 그래픽 스튜디오 디자인 E(브랜딩) ), 그래픽 디자인 역사, 디자인 비평, 포트폴리오, 포토샵, 타이포그래피, 그리드와 레이아웃(인디자인), 창의적 사고, 사진, 구성, 카피라이팅, 그래픽 디자인 역사B, 마케팅과 전략, 텍스트와 이미지, 스토리텔링, 브랜딩, 워드프레스, 최종 프로젝트.
포함된 워크숍: 티셔츠 디자인, 브랜드 정렬, 디자인 컨셉, 소셜 미디어 디자인.
프로그램 수업료
직업 기회
디자인은 어디에나 있으며 이제 그래픽 디자이너는 그 어느 때보다 자신의 열정을 추구하고 아름답고 의미 있는 디자인을 만들어 생계를 꾸릴 수 있는 수많은 기회를 갖게 되었습니다.
그래픽 디자인의 가장 좋은 점 중 하나는 어디서든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원격 팀의 일원으로 일할 수도 있고 여행 중에 혼자 일할 수도 있고 좋아하는 카페에 앉아 일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브랜딩, 인터랙티브 디자인, 모션 및 비디오, 광고, 포장 또는 기타 전문 분야 등 틈새 시장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그래픽 디자이너에게는 다양한 취업 옵션이 있습니다.
- 사내 디자이너 – 대기업(하이테크 여부에 관계없이)은 그래픽 디자인 작업에 크게 의존합니다. Google, Facebook, 심지어 Coca-Cola와 같은 회사에는 모든 마케팅 자료를 생산하는 대규모 그래픽 디자인 부서가 있습니다.
- 스튜디오 또는 에이전시 디자이너 – 스튜디오와 에이전시는 다양한 고객과 협력합니다. 고객이 일회성 프로젝트를 위해 대행사를 고용하는 경우도 있고, 장기적으로 유지자 기반 계약을 맺는 경우도 있습니다. 스튜디오에서 일한다는 것은 다양한 프로젝트에서 다양한 고객과 함께 작업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대행사는 다양하며 광고부터 브랜딩 또는 모션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모든 분야를 전문으로 할 수 있습니다.
- 프리랜서 디자이너 – 많은 디자이너가 프리랜서를 선택합니다. 프리랜서란 어디서, 언제, 누구와 함께 일할지 결정한다는 의미입니다. 그러나 작업하려는 프로젝트를 시작하려면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자신을 광고해야 합니다. 평판이 높아지면 스튜디오를 열고 도움을 줄 사람 몇 명을 고용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 온라인으로 작품 판매 – 일부 디자이너는 주문에 따라 다양한 인쇄물, 티셔츠 또는 종이 제품을 만들어 Etsy, 갤러리 또는 웹사이트를 통해 온라인으로 판매합니다. 귀하의 작업이 충분히 흥미롭고 추종자를 얻게 된다면 귀하의 주요 수입원은 귀하의 디자인에서 나올 수 있습니다.
- 스타트업 창업 또는 합류 - 모든 스타트업, 특히 디지털 스타트업에는 디지털 제품과 마케팅 자료를 디자인하는 팀의 일원이 될 디자이너가 필요합니다.
- 모든 것을 혼합 - Etsy 매장을 운영하는 사내 디자이너가 될 수도 있습니다!
좋은 그래픽 디자인에 대한 수요는 항상 존재합니다. 웹사이트, 앱, 게임, 소셜 미디어 등 디지털 제품의 확장은 시간이 지날수록 그래픽 디자인에 대한 수요가 더욱 높아질 것임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