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 디자인 입문 - 그래픽 디자인 온라인 자격증
Masters Design Lab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Online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원격 교육
지속
9 주
속도
아르바이트
수업료
USD 649 *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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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상 가격 - 후원 가격 €544
소개
그래픽 디자인 입문 과정은 입문 프로그램을 통해 그래픽 디자인의 세계로 들어가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학생들은 주요 그래픽 디자인 개념을 소개하는 동시에 그래픽 디자인 개발과 색상 이론이라는 매혹적인 주제에 대한 두 가지 심층 과정을 즐깁니다.
이 프로그램에는 격주 라이브 세션, 전문적이고 개인적인 피드백이 포함된 실습 프로젝트, 멘토링 및 커뮤니티 지원이 포함됩니다.
이 프로그램의 과정: 벡터 그래픽, 그래픽 디자인 입문, 색상 이론, 그래픽 디자인 역사.
모든 과정은 온라인으로 제공됩니다
일부는 라이브 세션이 없는 자기 주도식 과정(주로 이론 또는 기술 과정이지만 뿐만 아니라)이고 일부는 혼합형(자습 및 라이브 세션)입니다. 라이브 세션 수업, 특히 스튜디오 수업은 성공에 매우 중요합니다. 모든 코스에는 직원의 완전한 기술 지원과 멘토링이 있습니다. 모든 과정은 등급이 매겨지며 프로젝트, 테스트 또는 온라인 퀴즈로 구성됩니다. 학생들은 다음 과정으로 진급하기 위해 초기 과정을 통과해야 합니다. MDL은 까다로운 학습 환경을 가지고 있으며 주당 최소 20-25시간의 학습 부하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원격, 그러나 개인, 온라인 및 전문
우리는 완전한 자기 주도형 비디오 기반 교육과 대면 학습 사이의 격차를 메웁니다.
효과적인 학습 경험을 만들기 위해 두 세계의 최고 수준을 높입니다.
- 우리의 온라인 학습 환경에는 자율 학습 과정과 매력적인 라이브 세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우리는 마스터 디자이너와 학생들 사이의 대인 관계를 만듭니다. 우리는 전 세계의 학생들을 글로벌 디자인 산업의 최고의 인재들과 연결합니다.
- 우리는 자기 주도적이고 저렴하지만 양육적이고 개인적입니다.
왜 MDL인가?
탁월한 커리큘럼, 실습 멘토링 및 우수한 디자이너의 영감이 독특하게 혼합되어 있습니다.
- 세계 최고의 디자이너에게 배우십시오.
- 어디서나 배우기
- 지속적인 피드백과 멘토링
- 라이브 수업
- 25개 이상의 코스
- 무제한 일대일 세션
- ADOBE 제품군 무료 이용
- 고유 코스 포털 www.mdlplatform.com
- 수상 경력의 디자이너들의 강의 방문
- 소규모 집단
- 직업 조언 및 팁
- 인턴쉽 알선 서비스
- 1회 결제로 전액 결제 시 수수료 15% 감면
- 수수료는 완전히 포함되어 있습니다. 숨겨진 엑스트라는 없다
- 포트폴리오 수업은 모든 프로그램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 E-Learning 및 CPD UK의 유럽 독립 인증 센터(European Center of Independent Certification)의 인증, 원격 학습에 대한 유럽 연합(European Association for the remote learning)의 인증.
우리 교수진은 세계적으로 가장 인정받는 브랜드에서 일했습니다.
- Andrea Turvey – 영국항공, 가디언, 테스코
- Adam Cohen – NYU, Columbia University, New York Public Library
- Frode Sorensen – MTV, Vodafone, Macmillan 과학 및 교육
- Carly Murphy-Merrydew – BBC, Topshop, Max 및 Spencer
- 마멘 모릴라스 - 컨버스, 클리퍼, 바르셀로나 시티
갤러리
입학
과정
이 프로그램의 과정(4개 과정):
- 일러스트 레이터
- 그래픽 디자인 입문
- 색 이론
- 그래픽 디자인 역사
프로그램 수업료
직업 기회
디자인은 어디에나 있으며 이제 그래픽 디자이너는 그 어느 때보다 자신의 열정을 추구하고 아름답고 의미 있는 디자인을 만들어 생계를 꾸릴 수 있는 수많은 기회를 갖게 되었습니다.
그래픽 디자인의 가장 좋은 점 중 하나는 어디서든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원격 팀의 일원으로 일할 수도 있고 여행 중에 혼자 일할 수도 있고 좋아하는 카페에 앉아 일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브랜딩, 인터랙티브 디자인, 모션 및 비디오, 광고, 포장 또는 기타 전문 분야 등 틈새 시장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그래픽 디자이너에게는 다양한 취업 옵션이 있습니다.
- 사내 디자이너 – 대기업(하이테크 여부에 관계없이)은 그래픽 디자인 작업에 크게 의존합니다. Google, Facebook, 심지어 Coca-Cola와 같은 회사에는 모든 마케팅 자료를 생산하는 대규모 그래픽 디자인 부서가 있습니다.
- 스튜디오 또는 에이전시 디자이너 – 스튜디오와 에이전시는 다양한 고객과 협력합니다. 고객이 일회성 프로젝트를 위해 대행사를 고용하는 경우도 있고, 장기적으로 유지자 기반 계약을 맺는 경우도 있습니다. 스튜디오에서 일한다는 것은 다양한 프로젝트에서 다양한 고객과 함께 작업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대행사는 다양하며 광고부터 브랜딩 또는 모션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모든 분야를 전문으로 할 수 있습니다.
- 프리랜서 디자이너 – 많은 디자이너가 프리랜서를 선택합니다. 프리랜서란 어디서, 언제, 누구와 함께 일할지 결정한다는 의미입니다. 그러나 작업하려는 프로젝트를 시작하려면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자신을 광고해야 합니다. 평판이 높아지면 자신만의 스튜디오를 열고 도움을 줄 사람 몇 명을 고용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 온라인으로 작품 판매 – 일부 디자이너는 주문형으로 다양한 인쇄물, 티셔츠 또는 종이 제품을 만들어 Etsy, 갤러리 또는 자체 웹 사이트를 통해 온라인으로 판매합니다. 귀하의 작업이 충분히 흥미롭고 추종자를 얻게 된다면 귀하의 주요 수입원은 귀하의 디자인에서 나올 수 있습니다.
- 스타트업 창업 또는 합류 - 모든 스타트업, 특히 디지털 스타트업에는 디지털 제품과 마케팅 자료를 디자인하는 팀의 일원이 될 디자이너가 필요합니다.
- 모든 것을 함께 혼합 - 자신만의 Etsy 매장을 운영하는 사내 디자이너가 될 수도 있습니다!
좋은 그래픽 디자인에 대한 수요는 항상 존재합니다. 웹사이트, 앱, 게임, 소셜 미디어 등 디지털 제품의 확장은 시간이 지날수록 그래픽 디자인에 대한 수요가 더욱 높아질 것임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