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stone logo
© Carrianna Field
MindMetriks

MindMetriks

MindMetriks

소개

MindMetriks 라틴 아메리카의 뉴로 마케팅 리더

뉴로 마케팅, 전략 컨설팅, 뉴로 모집, 뉴로 쇼퍼, 안구 추적기 판매 및 임대, GSR, 뇌파 및 얼굴 코딩.

  • 신경 서비스 혁신 컨설팅, 마케팅 관리, 영업 관리 및 인재.
  • 브랜드, 개념, 캠페인, 제품, 포장, 감각 마케팅에 대한 과학적 평가.
  • 신경 마케팅, 인체 공학, 심리학 실험실. 눈 추적기, 뇌파, 얼굴 코딩, 갈바니 반응.
  • 인간 재능 선택 및 개발 프로세스를위한 신경 과학 서비스.
  • 우리는 과학적으로 구매자와 판매 시점에서의 제품 성능을 평가합니다.
  • 산업별 전문 신경 마케팅 및 신경 판매의 마스터 및 코스.

geralt / ×

internet, cyber, network

과학적이고 윤리적 인 지원

MindMetriks 는 Neuromarketing Science의 회원입니다

NMSBA 는 네덜란드에 기반을두고 있으며 Neuromarketing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협회입니다.

MindMetriks 유일한 회사는 콜롬비아에서 NMSBA의 인증을 받았으며.

창립자이자 현재 CEO 인 Luis Fernando Rico Navas소비자 신경 과학을 전담 한 유일한 NMSBA 잡지 인 INSighs Magazine 과 Cambridge University의 마케팅 전문 잡지 인 Cambridge Marketing Review와 같은 잡지에 대한 신경 마케팅 기사 를 작성 했습니다. 영국

입증 된 경험
그림의 MindMetriks :

122381_Mindmetriks01.jpg

전문 인력
우리 팀 :

MindMetriks 는 콜롬비아와 라틴 아메리카 에서 Neuromarketing 의 선구자 회사 중 하나 이며 콜롬비아, 멕시코, 페루, 과테말라, 코스타리카, 칠레와 아르헨티나.

MindMetriks 는 콜롬비아, 라틴 아메리카 및 유럽 에 컨설턴트 팀을 보유하고 있으며 사용자 및 소비자의 생체 측정 분석을 통해 부가 가치가 높은 제안을 지원하고 제안하는 다양한 전략 분야를 전문 으로합니다.

컨설턴트 팀은 Procter와 같은 회사의 전략적 위치에서 20 년 이상의 직접적인 업무 경험을 가진 직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우리는이를 위해 독특하고 집중된 워크샵을 통해 Osram (조명 부문의 리더), Panasonic 및 Trend와 같은 회사를위한 유럽의 혁신 계획 및 신규 사업 개발 프로세스에 참여했습니다.

우리 팀은 Neuro Science, Psychology, Bio Technology, MBA, 전략 비즈니스 디자인 석사, 전략 마케팅 전문가, TOC (Constrains Constrains), 혁신을위한 Value Chains 디자인과 같은 분야를 통합합니다.

마지막으로, 전략, 혁신, 뉴로 마케팅 및 뉴로 충성도 같은 주제에 대한 국제 컨설턴트 및 연사로서의 경험과 콜롬비아의 전문화 프로그램 및 MBA 아카데미에 참여한 경험이 있습니다.

글로벌 비전
세계에서 우리의 작업

MindMetriks 는 모든 라틴 아메리카에 대한 콜롬비아 유럽의 모든 유럽에 뉴런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

고객과 시장의 역 동성 덕분에 우리는 사업을 운영하는 각 국가에 동맹국을두고 있으며, 따라서 전세계에서 가장 정교한 Neuro Scientific Research 기술과 결합한 각 국가의 현지 지식 을 얻습니다. 멕시코, 과테말라, 코스타리카, 파나마, 콜롬비아, 니카라과, 살바도르, 에콰도르, 페루, 칠레 및 아르헨티나

우리의 방법 론적 강점은 우리 지역 고객들을 위해 상동적인 연구를 할 수있게합니다.

우리를 움직이는 것
MindMetriks 신념과 가치 :

MindMetriks 우리는 MindMetriks 을 믿고 MindMetriks .

    1. 다양한 분야의 통합 및 경험 : 우리는 각 컨설턴트가 전문 분야 (인류 학자, 심리학자, 수학자, 과학자 등)를 통해 수행하는 기여를 인식하고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2. 고객 및 참가자에 대한 존중 : 참가자 및 고객과의 윤리는 항상 비즈니스보다 중요합니다.
    3. 견고한 프로세스 및 방법론 : 우리는 잘 알려진 전통적인 연구 방법론과 통합 할 수있는 최고의 신경 과학 방법론을 개발합니다.
    4. 보고서가 아닌 솔루션 : 보고서가 아니라 평가하는 내용을 개선 할 수있는 솔루션이 항상 있습니다. 평가 후 최대 6 개월 동안 프로세스가 동행됩니다.
    5. 최고의 과학 기술 : 우리는 항상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고의 과학 기술을 찾고 있습니다.
    6. 협력 : 우리는 고객, 파트너, 경쟁사 및 협회와 협력하여 콜롬비아와 세계의 Neuro Marketing에 적용되는 신경 과학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위치

  • Madrid

    Madrid, Spain, , Madrid

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