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 그로스 해킹 및 전자 상거래 석사
OBS Business School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Online
언어
스페인의
연구 형식
원격 교육
지속
12 개월
속도
풀 타임, 아르바이트
수업료
정보 요청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소개
인터넷에서 판매하고 의사 소통하기위한 모든 키를 제공하는 온라인 마스터.
지난 10 년간의 세계 경제 위기 환경에도 불구하고 디지털 경제는 해마다 성장하여 경제 성장의 주요 동력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새로운 기술이 채택 된 속도는 역사적으로 비교할 수 없습니다. 라디오는 5 천 5 백만 명의 시청자와 TV 13 명의 시청자를 확보하는 데 38 년이 걸렸지 만 인터넷은 단 4 년 만에 그 일을했습니다. 그리고이 새로운 기술은 몇 년 안에 해당 분야의 리더가 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과 조직의 출현을 촉진했습니다. 새로운 혁명, 이번에는 디지털.
그러나 왜 인터넷이 우리가 의사 소통하고 비즈니스를 수행하는 방식에 급격한 변화를 가져 옵니까? 현재 사회에서 디지털 경제의 중요성에 대한 논쟁을 열거하는 게시물 우리는 끝없는 목록을 만들 수 있지만 실질적인 방식으로 그것을 구별하는 몇 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 제한없는 상호 작용 및 연결 우리는 실시간으로 지리적 장벽없이 매우 효율적으로 다 방향 통신을 가능하게하는 새로운 매스 미디어의 출현에 참석합니다.
- 다양성 인터넷은 실제로 통신 프로토콜에 지나지 않아 TV, 휴대 전화, 스마트 폰, 태블릿, 기기, 컴퓨터 등 여러 장치에서 지원할 수 있습니다. 하드웨어와 컨텐츠가 분리되어 있으므로 사용자는 모든 장치에서 자신의 정보에 액세스 할 수 있어야합니다. 도전
- 결과 측정. 다른 미디어와 달리 인터넷을 사용하면 목표를 측정, 제어 및 수익 창출을 목표로하는 여러 지표를 통해 수행 한 모든 캠페인 또는 조치의 결과를 정확하게 정확하게 측정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실시간으로.
- 거래 성과 접근성. 역사상 처음으로 우리는 동일한 의사 소통 수단 내에서 거래를 완료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전자 상거래라고합니다. 당신은보고, 선택하고, 지불합니다. 이 모든 것은 세 번의 클릭만으로 가능합니다.
- 마지막으로, 인터넷은 전통적인 배포 모델의 중단 점입니다. 인터넷을 통해 유통망 (및 비용)을 완전히 해체 할 수 있으므로 고객과의 접촉이 100 % 직 접적으로 이루어집니다.
그리고이 디지털 세계에서 전자 상거래 부문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인터넷 액세스, 모바일 장치 및 새로운 수요 습관의 증가로 인해 성장하는 새로운 영업 및 커뮤니케이션 채널입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대부분의 경제 부문에서 전자 상거래 세계에 새로운 프로젝트가 등장하여 몇 년 안에 해당 분야의 리더가되었습니다. 이러한 새로운 경쟁의 출현으로 전통적인 소매 회사는 디지털 세계에 존재하게되었습니다. 이 분야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새로운 패러다임이 필요합니다.
그리고이 분야에서 전문적인 성공을 거두려면 전자 상거래를 기반으로 비즈니스를 개념화, 구현 및 관리 할 수있는 일련의 역량과 역량을 확보해야합니다.
디지털 마케팅 및 전자 상거래 석사를 통해 온라인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가되어이 분야에서 경력을 쌓는 데 필요한 교육을받을 수 있습니다.
멤버십
전자상거래 연구소
OBS Business School 세계를 통합하고 홍보하는 이니셔티브를 촉진하는 것을 주요 목표로 라틴 아메리카의 여러 국가에서 디지털 경제를 지원하고 장려하는 활동을 개발하는 비영리 기관인 라틴 아메리카 전자 상거래 연구소의 회원 자격을 획득했습니다. 인터넷 비즈니스의.
마케팅 클럽 바르셀로나
우리는 바르셀로나가 마케팅 분야에서 국제 참조 자본 중 하나가 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 개발하고, 홍보하고, 이 분야에서 재능과 자원을 연결하는 조직인 Club Marketing Barcelona 협회의 Academic Council 회원입니다.
인증
- Google Ads 인증 준비
- FB Blueprint 인증 준비
과정
블록 1. 디지털 마케팅
- 디지털 마케팅 및 전자 상거래의 기초
- 검색 엔진 마케팅: SEO 및 SEM
- 퍼포먼스 마케팅과 퍼미션 마케팅
- 소셜 미디어의 전략
- 자동차 마케팅 및 프로그래밍 방식 구매
- 분석 및 메트릭
블록 2. 전자상거래
- CRM, 로열티 및 고객 서비스
- 사용성, 인터랙션 디자인 및 사용자 경험
- 전자 상거래 운영
- 기업가 정신
최종 석사 프로젝트
추가 활동
추가 활동
부트캠프: 롤플레잉
이 부트캠프는 Final Master's Project의 프레임워크 내에서 개발되었습니다. 이 부트캠프의 목적은 학생들이 법정에서 변호를 위한 지원이 될 프로젝트 프레젠테이션을 준비하도록 돕는 것입니다.
Bootcamp: Facebook Blueprint 인증 준비
Facebook의 가능성에 대해 알아보고 회사와 고객에게 지식을 보여주기 위해 Facebook은 전문가가 자신의 플랫폼을 알고 고객에게 최상의 추천을 할 수 있는지 확인하는 다양한 수준의 인증을 제공합니다. 이 인증을 취득하면 학생들은 Facebook의 "디지털 마케팅 어소시에이트"가 되고 석사 학위 자체와 함께 졸업생의 취업 가능성이 향상됩니다.
Bootcamp: Google Ads 인증 준비
Google은 광고, 분석 또는 마케팅 플랫폼과 같은 다양한 제품에서 인증된 사용자가 광고 플랫폼에 대한 지식 수준을 제3자에게 입증할 수 있는 일련의 인증을 제공합니다. 학생들은 "Google Ads 검색 캠페인에 대한 인증" 취득을 준비할 수 있으며 석사 학위 자체와 함께 졸업생의 취업 가능성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부트캠프: 그로스 해킹 시뮬레이션
이 부트캠프에서 학생들은 다양한 그로스 해킹 도구를 적용한 시뮬레이션을 수행하여 이 기술에 대한 실질적인 비전을 얻을 수 있습니다.
'사례 연구': 사례 방법
프로그램의 실제 구성 요소는 필수적이며 이론 교육을 완료합니다. 이를 위해 과목별 현안과 관심도에 대한 토론, 실제 상황에 적용한 의사결정을 위한 시뮬레이션, 제기된 문제를 학문적 관점에서 분석하고 제안하는 솔루션을 제시한다. , 뿐만 아니라이를 수행하기 위해 고려한 기준.
웨비나
대부분의 교육은 비동기식으로 진행됩니다. 즉, 사람들이 동시에 연결될 필요 없이 서면 텍스트를 공유할 수 있는 플랫폼을 통해 지식의 교환이 이루어집니다.
또한 각 모듈에서 동기화 세션 또는 '웨비나'가 구성되어 모든 참가자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동시에 연결되어 '실시간'으로 지식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입학
프로그램 결과
목표
- 전자 상거래를 관리하는 전체 프로세스를 이해합니다. 채용부터 A/S까지.
- 이 비즈니스 모델의 메트릭을 해석하고 의사 결정을 위한 관련 정보로 변환하는 방법을 아는 분석 능력
- 기준에 의문을 제기하는 비판적 사고.
- 팀워크 디지털 비즈니스는 학제 간입니다.
- 문제 해결 방향.
- 행동 계획을 실행하기 위한 행동 방향.
- 전자 상거래를 중심으로 비즈니스 모델을 구성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 사용자를 유치, 유치 및 유지하기 위한 주요 기술과 채널을 심층적으로 파악합니다.
-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이해합니다.
- 거래 웹사이트 설계에서 가장 관련성이 높은 측면(사이트 및 오프사이트)을 파악하고 내부화합니다.
- 다양한 수익 창출 모델.
- 내부 운영의 설계 및 관리.
- 전환 유입경로를 이해하고 동화합니다.
- 기업가의 전문적이고 개인적인 기술.
직업 기회
채용 정보
- 대화식 대행사
- 벤처 캐피탈 펀드
- 전자 상거래 채널 관리자
- SEO 컨설턴트, SEM
- 제품 관리자
- 온라인 마케팅 관리자
- 상업용 디지털 마케팅
- 전자 상거래 프로젝트 드라이버
- 커뮤니케이션 에이전시
- 디지털 프로젝트 관리
- 온라인 영업 관리자
- 전자 상거래 프로젝트 컨설턴트
- 선임 커뮤니티 관리자
-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