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MBA
OBS Business School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Online
언어
스페인의
연구 형식
원격 교육
지속
12 개월
속도
풀 타임, 아르바이트
수업료
정보 요청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소개
OBS Business School 의 글로벌 MBA 온라인 은 글로벌 기업 관리에 필요한 기술 및 관리 기술 개발에 중점을 둡니다. 이 프로그램의 특징은 참가자에게 다양한 책임 위치 (관리 관리자 또는 선임 관리자) 및 조직 규모에 관계없이 높은 수준의 국제화 및 혁신을 가진 회사를 성공적으로 관리하는 데 필요한 모든 도구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이 혁신적인 프로그램 철학을 통해 OBS 는 글로벌 기업 경영의 미래가 어디로 가고 있는지에 대한 비전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이 비즈니스 전략 석사 학위는 또한 참가자들에게 OBS 개발 한 새롭고 개척적인 전문 기술 개발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전문가 및 공인 된 인사 전문가가 가르칩니다.
비즈니스 관리 및 관리 분야에서 관리에 대한 높은 교육을받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이것은 MBA 이사회가 발표 한 연구에 의해 입증되었습니다. MBA 참가자의 평균 연봉은 프로그램의 처음부터 끝까지 11.4 % 증가 함을 나타냅니다.
Global MBA의 틀 안에서 몬테레이의 TEC에서 가상 교환에 참여할 수있는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이 교환에서 OBS Business School 의 학생들은 원하는 경우 TEC 드 몬테레이에서 사전 결정된 과목을 수강하여 OBS Business School 에서 이에 상응하는 것을 배제 할 수 있습니다.
교환을 수행하고 과목을 승인하는 학생들은 몬테레이 TEC로부터 인증서를받습니다.
과정
블록 1. 글로벌 환경에서의 전략
- 국제적인 관점에서 전략적 마케팅
- 글로벌 환경에서의 경쟁 전략
- 글로벌 경제 환경
- 글로벌 e-비즈니스 전략
-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지속 가능성
- 글로벌 전략 계획 개발
블록 2. 글로벌 환경에서 기능 영역 관리
- 글로벌 공급망 관리
- 국제 금융 및 투자 평가
- 글로벌 마케팅 관리
- 정보 시스템의 글로벌 관리
- 글로벌 영업 관리
- 글로벌 구매 관리
- 글로벌 제조 관리
- 글로벌 인재 관리
- 국제 무역 관리
블록 3. 관리 기술 개발
- 이문화 관리
- 변화와 변혁의 리더십
- 글로벌 맥락에서의 협상
- 가상 팀 관리
블록 4. 관리 기술 개발
- 기업 재무 관리
- 관리회계
최종 석사 프로젝트
추가 활동
추가 활동
중국과 인도의 Bootcamp 비즈니스 에티켓 및 프로토콜
일반 및 비즈니스 에티켓에 대한 실용적인 예와 토론을 통해 이 부트캠프는 학생들이 중국과 인도 경제에서 직면할 수 있는 문화적 차이에 대한 인식을 구축하도록 도울 뿐만 아니라 이러한 차이에 대한 감사와 이해를 개발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적절하게 행동하고, 실수를 피하고, 다른 사람들과 더 효과적으로 의사 소통하기 위해. 한편으로는 국제 에티켓 프로토콜을 다루고 다른 한편으로는 이러한 경제에서 관찰되는 규범과 특이성을 조사합니다.
경영 개발
이 프로그램은 내재화를 달성하기 위해 필요한 교육을 통해 주제별 블록의 내용을 보완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교육은 3가지 관점에서 구상될 것입니다. 기술 지원으로 시작하여 참가자에게 개인적인 지원을 제공하고 결국 목표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개인 및 그룹 과제를 제시합니다.
사례 연구': 사례 방법
프로그램의 실제 구성 요소는 필수적이며 이론 교육을 완료합니다. 이를 위해 과목별 현안과 관심도에 대한 토론, 실제 상황에 적용한 의사결정을 위한 시뮬레이션, 제기된 문제를 학문적 관점에서 분석하고 제안하는 솔루션을 제시한다. , 뿐만 아니라이를 수행하기 위해 고려한 기준.
웨비나
대부분의 교육은 비동기식으로 진행됩니다. 즉, 사람들이 동시에 연결될 필요 없이 서면 텍스트를 공유할 수 있는 플랫폼을 통해 지식의 교환이 이루어집니다.
또한 각 모듈에서 동기화 세션 또는 '웨비나'가 구성되어 모든 참가자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동시에 연결되어 '실시간'으로 지식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입학
프로그램 결과
목표
- 사업이 운영되는 시장에서 성공적으로 경쟁하기 위한 적절한 전략을 정의합니다.
- 우리가 현재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하고 경쟁적인 비즈니스 환경을 마스터하고 기업을 위한 최적의 국제화 전략을 설계합니다.
- 우리 환경에서 일어나고 있는 변화의 영향을 감지하고 평가합니다.
- 인터넷과 사회의 디지털화 덕분에 우리가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도구를 분석하고 기업의 마케팅 기능을 심화합니다.
- 상업 네트워크 관리 및 데이터 분석에 특히 중점을 두고 최신 마케팅 정책 및 판매 전략을 개발합니다.
- 경쟁 환경에서 팀 관리를 필수로 이해하고 회사의 인력 전략 수립에 특히 중점을 둡니다.
- 투자의 실행 가능성을 분석하고 자본 시장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고 필요한 재무 기술을 개발하십시오.
- 회사를 위한 경쟁력 있는 사업 계획을 준비하고 승인을 위해 내부적으로 판매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직업 기회
경력 전망
- 수입 - 수출 회사
- 건강 부문 및 제약 산업
- 제조업
- 통신 및 광고 회사
- 다국적 기업
- 규제 기관
- 기술, 은행, 서비스 부문
- 회계 및 컨설팅 회사
- 인프라 관리
- 중소기업
- 다자간 기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