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ster박사 연구Law학사MBAHealthcareCourses
Keystone logo
Online Marketing Institute 분석 (레벨 2), 수료증
Online Marketing Institute

분석 (레벨 2), 수료증

Online

요청 기간

영어

풀 타임, 아르바이트

요청 신청 마감일

Sep 2023

수업료 요청

원격 교육

장학금

학업 자금을 지원하는 장학금 기회를 탐색하십시오.
더 읽기

소개

학생들은 데이터 수집, 데이터 분석 및 예측, 혼합 모델링 및 교차 채널 기여에 대한 몇 가지 핵심 모델링 접근법을위한 메커니즘을 배웁니다. 구매 퍼널을 유료, 소유 및 획득 채널에서 마케팅 캠페인을 최적화하기위한 프레임 워크로 사용하는 방법 마케팅 활동의 비즈니스 영향을 보여주기 위해 의미있는 측정 및 "테스트 및 학습"계획을 작성합니다. 마케팅 데이터를 분석하고 분석을 통찰력으로 전환하는 방법 서면 및 구두 프레젠테이션에 대한 모범 사례.

이 과정을 완료하면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실적 최적화를 위해 캠페인 반응에 영향을 미치는 변수 확인

캠페인 성과 및 전략적 최적화 기회의 동인 결정

데이터를 통해 이야기하기

분석 통찰력에 대한 요약 작성

학교 소개

질문

유사한 과정

  • 비즈니스 분석에서 졸업 증명서
    • Rochester Hills, 미국
    • Online
  • CORe Course
    • Online
  • 석사 비즈니스 및 관리 (비즈니스 분석)
    • Online United Kingd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