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nline Marketing Institute

분석 (레벨 2), 수료증
Online
기간
요청 기간
언어
영어
속도
풀 타임, 아르바이트
신청 마감
요청 신청 마감일
가장 빠른 시작 날짜
Sep 2023
수업료
수업료 요청
연구 형식
원격 교육
장학금
학업 자금을 지원하는 장학금 기회를 탐색하십시오.
소개
학생들은 데이터 수집, 데이터 분석 및 예측, 혼합 모델링 및 교차 채널 기여에 대한 몇 가지 핵심 모델링 접근법을위한 메커니즘을 배웁니다. 구매 퍼널을 유료, 소유 및 획득 채널에서 마케팅 캠페인을 최적화하기위한 프레임 워크로 사용하는 방법 마케팅 활동의 비즈니스 영향을 보여주기 위해 의미있는 측정 및 "테스트 및 학습"계획을 작성합니다. 마케팅 데이터를 분석하고 분석을 통찰력으로 전환하는 방법 서면 및 구두 프레젠테이션에 대한 모범 사례.
이 과정을 완료하면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실적 최적화를 위해 캠페인 반응에 영향을 미치는 변수 확인
캠페인 성과 및 전략적 최적화 기회의 동인 결정
데이터를 통해 이야기하기
분석 통찰력에 대한 요약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