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 리더십 및 커뮤니케이션 온라인 인증서
University of California, Irvine - Division of Continuing Education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USA Online, 미국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원격 교육
지속
1 - 2 연령
속도
아르바이트
수업료
USD 5,100 / per course *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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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평균 비용
소개
개요
오늘날의 까다로운 직장에서 관리자는 직원을 참여시키고 동기를 부여하며 회사의 수익을 향상시키는 긍정적인 변화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새롭고 혁신적인 방법을 끊임없이 찾아야 합니다. 조직 리더십 및 커뮤니케이션 인증 프로그램은 다른 사람들을 이끌고 변화의 주체가 되기 위해 개발하고 유지해야 하는 실무 기술에 중점을 둡니다. 이 프로그램은 참가자들에게 리더십의 기초를 가르치는 것으로 시작하여 대인 커뮤니케이션, 소그룹 커뮤니케이션, 갈등 관리, 이문화 커뮤니케이션, 작문 및 조직 변화 관리에 대한 귀중한 기술을 참가자들에게 계속 가르칩니다.
미국 노동통계국에서 발간한 직업 전망 핸드북에 따르면 관리자가 되고자 하는 사람은 훌륭한 리더십과 의사소통 기술을 갖추어야 하며 다양한 사람들과 효과적인 업무 관계를 구축할 수 있어야 합니다. 또한 한 번에 여러 활동을 조율하고 특정 문제를 신속하게 분석 및 해결하며 기한에 대처할 수 있어야 합니다. 성공적인 관리자는 다재다능하고 뛰어난 리더십과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갖추어야 합니다.
커리어 인사이트
미국 관리자를 위한 직업 요약.
- 일자리: 462,840(2018)
- 예상 성장률: 5%(2019-2029)
- 연봉 중간 연봉: $105,660,000 (2019)
프로그램 혜택
- 아이디어를 명확하고 강력하며 의도적으로 전달하여 다른 사람들이 비전을 만들고 문화를 형성하며 조직의 목표를 달성하도록 영감을 주고 이끌 수 있습니다.
- 강력한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개발하여 팀, 부서 및 계층 수준 간의 관계를 강화합니다.
- 더 나은 문제 해결 및 의사 결정을 위해 효과적으로 협업할 수 있도록 팀 구성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개발합니다.
- 조직에 대한 신뢰를 구축하고 생산적인 작업 환경을 조성하면서 파괴적인 갈등을 건설적인 갈등으로 전환하십시오.
- 조직 내외의 문화적 차이를 인식하고 최고의 커뮤니케이션 관행을 사용하여 이해와 선의를 높입니다.
- 오늘날의 복잡한 비즈니스 환경에서 직원 지원을 통해 성공적인 변화를 계획, 도입 및 구현하십시오.
- 협업과 생산성을 극대화하기 위한 전략을 구현하면서 원거리에서 가상 팀을 구축, 관리 및 리드합니다.
- 강력한 쓰기 기술을 사용하여 다양한 비즈니스 컨텍스트에서 원하는 결과를 생성하는 효과적인 메시지를 작성합니다.
과정
코스 일정
필수 과목
- 리더십의 기초 (2 학점)
- 다양하고 변화하는 직장에서의 커뮤니케이션 (2)
- 소그룹 선두 (2)
- 갈등 해결 (2 단위)
- 문화 간 커뮤니케이션 (2 단위)
- 성공적인 조직 변화 주도 (3 단위)
- 가상 또는 원격 관리 및 통신 (2 장치)
- 현대 비즈니스 작문 (2.5 학점)
이상적인 학생
누가 등록해야 하는가
이 프로그램은 관리자 및 인력 관리 기술, 효과적인 의사 소통 기술, 갈등 관리 기술 및 팀 빌딩 기술의 역량을 통해 조직에서 효과적인 리더 및 변화 에이전트가되기 위해 관리 역할을 수행하려는 사람들을 대상으로합니다.
English Language Requiremen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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