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석사 in
교육 센터의 지도 및 관리 석사 학위 UDIMA - Universidad a Distancia de Madrid

소개
대학 교육 센터 지도 및 관리 석사 학위의 목적은 교육 센터의 지도 및 관리 분야에서 전문적인 실무에 필요한 기술을 습득하고자 하는 대학 졸업생의 전문적이고 기술적인 훈련입니다. 이를 위해 석사 학위는 교육 시스템 내에서 품질과 혁신을 촉진할 뿐만 아니라 여러 분야의 전문가로 구성된 팀에서 일하는 데 필요한 기술과 도구를 학생에게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현재 경영팀 구성원과 교육기관 관리자는 직장에서 매일 발생하는 복잡한 상황에 적절하게 대응할 수 있는 교육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오늘날 사회가 교육 기관에 대해 요구하는 사항은 교육 기관의 지속적인 쇄신과 그곳에서 일하는 전문가의 훈련을 필요로 합니다.
이러한 의미에서 교육원의 지도 및 관리에 대한 대학 석사 학위를 통해 학생들이 센터의 지도 및 관리 기능을 탁월하게 수행하는 데 필요한 지식과 기술을 습득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UDIMA 교육 센터의 지도 및 관리에 대한 대학 석사 학위는 2015년 5월 6일 BOE 번호 108에 연구 계획이 게시된 공식 학위입니다.
주소로
석사는 교육 센터의 지도 및 관리 분야를 전문으로 하는 데 관심이 있는 대학 학위를 가진 모든 사람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이 훈련 프로그램은 사전 경험과 훈련을 요구하지 않고 오히려 진보적이고 효과적인 방식으로 교육 센터의 방향과 관리에 대한 완전한 훈련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마스터의 목표
교육원 지도 및 관리 석사 학위의 주요 목적은 교육원의 지도 및 관리 기능을 효과적으로 행사할 수 있는 최고 수준의 전문가를 양성하는 것입니다.
석사 학위가 끝나면 학생은 다음을 할 수 있습니다.
- 학교 커뮤니티와 연결을 구축하고 교육 과정에 효과적으로 참여하십시오.
- 교육 커뮤니티의 다양한 구성원 간의 대인 관계를 촉진합니다.
- 각 학교의 특이점을 분석하여 교육경영의 가장 적절한 원칙과 모델을 적용한다.
- 교육 센터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자원을 개선하고 최적화하기 위한 혁신적인 절차와 방법론을 제안합니다.
- 인적 및 물적 자원의 교육, 경제 및 관리 측면에서 센터의 적절한 기능을 위한 법적 프레임워크와 일반 조직 규칙을 이해하고 해석합니다.
- 복잡한 상황과 어려운 상황에서 결정을 내리고 교육 커뮤니티의 요구 사항을 평가하고 현재의 사회 경제적 현실을 고려하여 실행 가능한 솔루션을 계획합니다.
- 평등, 감정 및 가치 교육, 남성과 여성 간의 평등한 권리와 기회, 시민권 교육 및 인권 존중에 특별한 관심을 기울여 학습 공간을 설계하고 개발합니다.
- 교육 센터의 방향 및 관리 실행에 있어 기업가 정신과 혁신적인 이니셔티브를 장려하고 개발합니다.
교육 시스템
UDIMA 교육 모델은 원격 교육을 기반으로 하며 교육 과정을 촉진하기 위해 정보 통신 기술(ICT)을 집중적으로 사용합니다.
UDIMA 학습 평가 시스템은 다양한 유형의 활동을 수행하고 적절한 경우 극복하는 것을 고려합니다. 각 과목의 활동을 평가하기 위해 설정한 백분율 가중치는 교수 계획에 포함된 각 모듈 또는 과목의 파일에 자세히 설명되며 다음 표에 설정된 최대값과 최소값에서 설정됩니다.
학습 활동 참여 | 10-20% |
컨트롤 | 10-20% |
지속적인 평가 활동(AEC): | 20-30% |
대면 기말고사 | 50-60% |
총 | 100 % |
모든 과목에서 학생은 유럽 고등 교육 지역의 특성에 기반한 교육 활동의 자격을 통해 학업적으로 모니터링됩니다.
경력 전망
UDIMA 는 직업 세계와의 관계로 인해 현재 노동 시장에서 가장 수요가 많은 기술과 능력을 감지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합니다. 이 석사 학위를 통해 다음 분야에서 리더십 및 관리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유아, 초등 및 중등 교육 센터.
- 직업 훈련 센터.
- 특수 교육 센터.
- 성인 교육 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