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경 마케팅 석사 학위
UNIR
주요 정보
위치 선택
캠퍼스 위치
Logroño, 에스파냐
언어
스페인의
연구 형식
원격 교육
지속
1 연령
속도
아르바이트
수업료
정보 요청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소개
Neuromarketing 100 % 온라인의 유일한 공식 마스터
의 뉴로 마케팅의 공식 마스터 UNIR 구매를하는 소비자를 이끌 감정과 감각 프로세스의 연구에서, 브랜드의 마케팅과 광고 전략에 혁신을 준비합니다.
마스터의 목표는 학생들에게 신경 과학의 지식, 기술 및 주요 도구를 가르치고이를 마케팅 및 판매 전략에 적용 할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새로운 제품 및 서비스 설계, 고객 경험 개선, 의사 결정 또는 가격의 전략적 정의에서 소비자 동인의 생성.
Master는 Implicit Association Test (TAI), Eye Tracking, Facial Coding 또는 Electroencephalography (EEG)와 같은 신경 마케팅 및 신경 질적 기술 도구의 현실로 안내하는 가상 공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스터에서는 또한 KANTAR, The Sensory Lab, Neurologyca 또는 Bitbrain과 같은 신경 마케팅 분야의 전문가, 회사 및 주요 협회가 협력합니다.
목표
신경 과학 및 마케팅, 기업에서 소비자의 요구, 선호도 및 동기를 심층적으로 알기 위해 점점 더 요구되는 이항. Neuromarketing에서 온라인 마스터를 완료하면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신경 마케팅 기술로 소비자의 요구를 파악하고 효과적인 대응을 제공합니다.
- 신경 과학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지원, 도구 및 채널을 적용합니다.
- 마케팅 및 광고 분야에서 사용할 연구 결과를 해석합니다.
- 보다 성공적인 마케팅, 광고, 커뮤니케이션 및 비즈니스 전략을 정의하십시오.
- 신경 마케팅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기술을 사용하는 사람, 회사 또는 조직에 조언합니다.
- 조사 결과를 명확하고 간결한 방식으로 전문 및 비전문적으로 전달합니다.
일반 정보
- 기간 : 1 학년
- 대면 시험 : 매 학기 말
- ECTS 크레딧 : 60
- 방법론 : 100 % 온라인 교육
- 라이브 온라인 수업
- 개인 튜터
방법론
라이브 온라인 수업
우리는 학생들에게 매일 라이브 온라인 수업에 참석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세션 동안 학생들은 교사와 상호 작용하고 실시간으로 질문을 해결하고 지식과 경험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훈련 리듬은 가능한 한 각 학생 그룹의 필요에 맞게 조정됩니다. 라이브 수업에 참석하지 않는다고해서 수업을 놓치는 것은 아닙니다. 모든 세션은 원하는만큼 지연하여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라이브로 수업을 따라갈 수없는 학생들은 피해를 입지 않습니다.
교훈적인 리소스
UNIR Virtual Campus는 각 과목을 준비 할 수있는 다양한 콘텐츠 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자료는 민첩하고 효과적인 학습을 촉진하는 방식으로 구성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프로그램의 내용을 발전시키는 주제, 각 주제의 핵심 아이디어 (과목의 교수진이 준비), 보완 시청각 자료, 활동, 읽기 및 평가 테스트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특정 주제에 대한 마스터 클래스 에 액세스 할 수 있으며 교사 및 동료와 상호 작용하고 지식을 확장하고 가능한 의심을 해결하는 포럼, 채팅 및 블로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개인 교사
UNIR 에서 각 학생은 첫날부터 개인 튜터가 있으며 항상 전화 나 이메일로 연락 할 수 있습니다 . 튜터의 역할은 교육 과정에서 대학과의 가장 큰 연계 및 참고 지점이기 때문에 각 학생의 궤적에서 기본입니다.
튜터는 각 학생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여 개별적인 관심 을 제공합니다.
- 학문적 절차, 절차에 대한 의구심 또는 과목에 대한 특정 의문을 해결하십시오.
- 시간을 더 잘 활용할 수 있도록 학습 계획을 도와줍니다.
- 각 경우에 사용할 플랫폼의 교훈적인 리소스를 권장합니다.
- 그는 학생들이 각 과목을 통과하도록 돕기 위해 학생들의 연구에 참여합니다.
평가 시스템
석사에서 얻은 목표의 달성 수준을 평가하려면 연구 중에 얻은 역량을 평가할 필요가 있습니다. 학습의 최종 평가는 다음 사항에서 얻은 성적을 고려하여 수행됩니다.
- 지속적인 평가 (실제 사례 해결, 포럼 참여, 토론 및 기타 협력 수단 및 평가 테스트).
- 최종 면접 시험.
- 석사 학위 논문
과정
교육 과정
첫 학기
- 신경 마케팅의 과학적 기초(6 ETCS)
- 마케팅을 위한 신경 과학 및 생체 인식 기술(6 ETCS)
- 신경 과학 및 마케팅 (6 ETCS)
- 감각 및 경험 마케팅 (6 ECTS)
- 응용 신경 마케팅 (6 ETCS)
두 번째 항
- 소비자와 그들의 행동 (6 ETCS)
- 신경 마케팅의 전문 의무론(6 ETCS)
- 최종 석사 논문(12 ETCS)
선택 과목
- 비즈니스에 적용된 신경 과학 (6 ETCS)
- 신경 마케팅에 적용된 통계(6 ETCS)
- 신경 마케팅 및 신기술(6 ETCS)
- 선택적인 외부 인턴십(6 ETCS)
갤러리
직업 기회
채용 정보
UNIR 석사 학위는 학생에게 자격을 갖춘 책임 있는 위치에서 수많은 전문적인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신경 마케팅 분야의 전문가 프로필을 요구하는 신흥 직업으로, 시장에는 아직 전문가가 거의 없으며, 이는 우리 학생들에게 좋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특히 다음을 강조합니다.
- 회사의 마케팅 부서.
- 회사의 커뮤니케이션 부서.
- 기업의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부서(시장 조사, 시장 조사, 고객 통찰력)
-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기업(시장 조사, 시장 조사, 고객 통찰력)
- 광고 대행사
- 마케팅 컨설턴트
- 신경 마케팅 연구소 및 서비스 제공 업체
- 신세대 교육(대학 및 경영대학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