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적 마케팅 관리 석사 학위
UNIR
주요 정보
위치 선택
캠퍼스 위치
Logroño, 에스파냐
언어
스페인의
연구 형식
원격 교육
지속
1 연령
속도
아르바이트
수업료
정보 요청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소개
모든 과목에서 비즈니스 의사 결정 시뮬레이터를 포함하는 유일한 공식 마스터
UNIR 전략적 마케팅 관리의 공식 마스터는 기업의 마케팅 관리에서 감지 된 요구에 응답합니다. 글로벌 기업의 도전에 성공적으로 대처하려면 특정 기술과 능력을 갖춘 전문가가 필요합니다.
UNIR 의이 온라인 마스터를 통해 비즈니스 의사 결정 시뮬레이터를 통해 전략적 비전을 달성 UNIR 수 있으며,이를 통해 마케팅 영역의 네 가지 책임 역할 인 영업, 마케팅, 무역 및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전문적인 현실에 몰입 할 수 있습니다.
마스터는 팀워크와 새로운 기술의 사용 외에도 사례 방법으로 학습 역학을 촉진합니다. 또한 모든 과목에서 비즈니스 의사 결정 시뮬레이터를 포함하는 유일한 공식 마스터입니다.
목표
이 석사의 기본 목표는 학생이 빠르게 변화하고 복잡한 다문화 환경에서 책임을지고 마케팅 관리 및 제품 및 브랜드 관리에 대한 일반 및 특정 기술을 습득하고 개발할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세계화; 그리고 다른 분야에서.
UNIR 전략적 마케팅 관리 석사 과정을 UNIR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시장 및 환경 개발의 기본 원칙을 이해합니다.
- 효과적인 의사 결정에 필요한 정보 및 마케팅 조사의 출처를 식별합니다.
- 각 시나리오에 가장 적합한 시장 데이터 분석 기법을 선택하고 소스의 유효성 매개 변수와 연구 품질을 정의합니다.
- 객관적인 진단 및 마케팅 실행 계획을 수립합니다.
- 제품, 브랜드, 가격, 커뮤니케이션 및 유통 채널에서 마케팅의 기본 요소와 마케팅의 프로세스 및 조직 구조에 대한 전략적 결정을 내립니다.
일반 정보
- 기간 : 1 학년
- 대면 시험 : 매 학기 말
- ECTS 크레딧 : 60
- 방법론 : 100 % 온라인 교육
- 라이브 온라인 수업
- 개인 튜터
방법론
라이브 온라인 수업
우리는 학생들에게 매일 라이브 온라인 수업에 참석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세션 동안 학생들은 교사와 상호 작용하고 실시간으로 질문을 해결하고 지식과 경험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훈련 리듬은 가능한 한 각 학생 그룹의 필요에 맞게 조정됩니다. 라이브 수업에 참석하지 않는다고해서 수업을 놓치는 것은 아닙니다. 모든 세션은 원하는만큼 지연하여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라이브로 수업을 따라갈 수없는 학생들은 피해를 입지 않습니다.
교훈적인 리소스
UNIR Virtual Campus는 각 과목을 준비 할 수있는 다양한 콘텐츠 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자료는 민첩하고 효과적인 학습을 촉진하는 방식으로 구성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프로그램의 내용을 발전시키는 주제, 각 주제의 핵심 아이디어 (과목의 교수진이 준비), 보완 시청각 자료, 활동, 읽기 및 평가 테스트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특정 주제에 대한 마스터 클래스 에 액세스 할 수 있으며 교사 및 동료와 상호 작용하고 지식을 확장하고 가능한 의심을 해결하는 포럼, 채팅 및 블로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개인 교사
UNIR 에서 각 학생은 첫날부터 개인 튜터가 있으며 항상 전화 나 이메일로 연락 할 수 있습니다 . 튜터의 역할은 교육 과정에서 대학과의 가장 큰 연계 및 참고 지점이기 때문에 각 학생의 궤적에서 기본입니다.
튜터는 각 학생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여 개별적인 관심 을 제공합니다.
- 학문적 절차, 절차에 대한 의구심 또는 과목에 대한 특정 의문을 해결하십시오.
- 시간을 더 잘 활용할 수 있도록 학습 계획을 도와줍니다.
- 각 경우에 사용할 플랫폼의 교훈적인 리소스를 권장합니다.
- 그는 학생들이 각 과목을 통과하도록 돕기 위해 학생들의 연구에 참여합니다.
평가 시스템
석사에서 얻은 목표의 달성 수준을 평가하려면 연구 중에 얻은 역량을 평가할 필요가 있습니다. 학습의 최종 평가는 다음 사항에서 얻은 성적을 고려하여 수행됩니다.
- 지속적인 평가 (실제 사례 해결, 포럼 참여, 토론 및 기타 협력 수단 및 평가 테스트).
- 최종 면접 시험.
- 석사 학위 논문
과정
교육 과정
첫 학기
- 전략적 마케팅 관리(6 ECTS)
- 마케팅 정보 및 연구 시스템(6 ECTS)
- 마케팅 전략 및 관리 기술(6 ECTS)
-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관리(6 ECTS)
- 가격 결정 및 상업 관리 통제(6 ECTS)
두 번째 항
- 제품 및 브랜드 관리의 혁신(6 ECTS)
- 채널(6 ECTS)의 제품 관리 및 협업
- 외부 인턴십(6 ECTS)
- 최종 석사 프로젝트 (12 ECTS)
갤러리
직업 기회
채용 정보
UNIR 에서 전략적 마케팅 관리의 대학 석사 학위는 학생들에게 자격을 갖춘 책임 있는 위치에서 수많은 전문적인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특히 다음을 강조합니다.
- 마케팅 이사
- 디지털 마케팅 매니저
- 상업 감독
- 브랜드 관리자
- 제품 관리자
- 범주 관리자
- 주요 계정 관리자
- 무역 마케팅 관리자
- 광고 이사
- 소셜 미디어 관리자
- 전략 기획자
- 마케팅 컨설턴트
- 전자 상거래 책임자
- 사업가 및 기업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