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케이션 및 정치 마케팅 석사 학위
UNIR
주요 정보
위치 선택
캠퍼스 위치
Logroño, 에스파냐
언어
스페인의
연구 형식
원격 교육
지속
1 연령
속도
아르바이트
수업료
정보 요청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소개
전략적인 선거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계획을 개발하고 구현하는 가장 혁신적인 기술을 배웁니다.
이 공식 마스터는 대변인, 미디어 관계 책임자, 참모장, 언론 또는 프로토콜, 이미지 및 커뮤니케이션 고문으로 활동할 수있는 다목적 프로필을 획득하여 정치 환경의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할 수 있도록 준비합니다.
정치 및 제도적 변화와 선거 행동 모델을 분석하고 적절한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여 목표를 설정하는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이 마스터는 선거 행동을 연구하고 정당 또는 후보자의 마케팅을 지시하는 데 필요한 지식을 제공합니다. 또한 선거 운동을 조정 및 계획하고 소셜 네트워크, 신경 마케팅 또는 데이터 세분화와 같은 필수 도구를 마스터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목표
- 새로운 미디어 사용과 다양한 시각적 지원을 포함하는 정치 브랜드 구축 전략 을 설계합니다.
- 2.0 도구를 활용하고 디지털 환경에서 올바르게 관리 하여 인터넷 및 소셜 네트워크 에서 정치 관리를 개선하십시오.
- 기관, 정당 또는 후보자 를 홍보하기 위해 각 경우에 가장 적절한 정치적 마케팅 조치를 알고 개발하십시오.
- 선거 행동을 분석하고 커뮤니케이션 및 정치 마케팅 관리에 대한 결과를 추출합니다.
- 주요 정 성적 연구 방법 (심층 인터뷰 및 포커스 그룹)과 정량적 (설문 조사, 설명, 이변 량 및 다변량 분석)에서 얻은 데이터를 해석합니다.
- 기관, 정당 또는 후보자의 이미지 를 관리하기 위한 최고의 도구와 전략 을 적용하여 평판 을 향상시킵니다.
- 위기 상황 을 관리하고 대응합니다.
- 소프트 파워, 세계화, 사이버 활동가 및 압력 그룹 의 개념을 심화합니다.
- 기자 회견, 연설, 인터뷰 및 토론 과 같은 정치 영역에서 가장 일반적인 커뮤니케이션 상황 각각의 특성을 해석하고 각각에 가장 적합한 리소스를 적용합니다.
- 제도적, 정치적, 선거 적 영역 모두에서 이벤트를 조직하고 관리합니다.
일반 정보
- 기간 : 1 학년
- 대면 시험 : 매 학기 말
- ECTS 크레딧 : 60
- 방법론 : 100 % 온라인 교육
- 라이브 온라인 수업
- 개인 튜터
방법론
라이브 온라인 수업
우리는 학생들에게 매일 라이브 온라인 수업에 참석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세션 동안 학생들은 교사와 상호 작용하고 실시간으로 질문을 해결하고 지식과 경험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훈련 리듬은 가능한 한 각 학생 그룹의 필요에 맞게 조정됩니다. 라이브 수업에 참석하지 않는다고해서 수업을 놓치는 것은 아닙니다. 모든 세션은 원하는만큼 지연하여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라이브로 수업을 따라갈 수없는 학생들은 피해를 입지 않습니다.
교훈적인 리소스
UNIR Virtual Campus는 각 과목을 준비 할 수있는 다양한 콘텐츠 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자료는 민첩하고 효과적인 학습을 촉진하는 방식으로 구성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프로그램의 내용을 발전시키는 주제, 각 주제의 핵심 아이디어 (과목의 교수진이 준비), 보완 시청각 자료, 활동, 읽기 및 평가 테스트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특정 주제에 대한 마스터 클래스 에 액세스 할 수 있으며 교사 및 동료와 상호 작용하고 지식을 확장하고 가능한 의심을 해결하는 포럼, 채팅 및 블로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개인 교사
UNIR 에서 각 학생은 첫날부터 개인 튜터가 있으며 항상 전화 나 이메일로 연락 할 수 있습니다 . 튜터의 역할은 교육 과정에서 대학과의 가장 큰 연계 및 참고 지점이기 때문에 각 학생의 궤적에서 기본입니다.
튜터는 각 학생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여 개별적인 관심 을 제공합니다.
- 학문적 절차, 절차에 대한 의구심 또는 과목에 대한 특정 의문을 해결하십시오.
- 시간을 더 잘 활용할 수 있도록 학습 계획을 도와줍니다.
- 각 경우에 사용할 플랫폼의 교훈적인 리소스를 권장합니다.
- 그는 학생들이 각 과목을 통과하도록 돕기 위해 학생들의 연구에 참여합니다.
평가 시스템
석사에서 얻은 목표의 달성 수준을 평가하려면 연구 중에 얻은 역량을 평가할 필요가 있습니다. 학습의 최종 평가는 다음 사항에서 얻은 성적을 고려하여 수행됩니다.
- 지속적인 평가 (실제 사례 해결, 포럼 참여, 토론 및 기타 협력 수단 및 평가 테스트).
- 최종 면접 시험.
- 석사 학위 논문
과정
교육 과정
첫 학기
- 행위자 분석 및 커뮤니케이션 및 정치 마케팅의 맥락(6 ECTS)
- 커뮤니케이션 및 정치 마케팅에 적용된 연구 방법론(6 ECTS)
- 정치에 적용된 커뮤니케이션, 수사학 및 리더십 기술(6 ECTS)
- 정치 마케팅 도구(6 ECTS)
- 기관 및 정부 커뮤니케이션 및 마케팅(6 ECTS)
두 번째 항
- 정치 및 선거 커뮤니케이션 및 마케팅(6 ECTS)
- 커뮤니케이션 및 정치 마케팅 컨설팅(6 ECTS)
- 외부 인턴십(6 ECTS)
- 최종 석사 논문(12 ECTS)
갤러리
직업 기회
경력 전망
정치 커뮤니케이션 및 마케팅 석사 학위는 다음과 같이 경력을 개발할 수 있도록 준비합니다.
- 대변인
- 미디어 관계 이사
- 참모장
- 이미지 및 커뮤니케이션 컨설턴트
- 정치 분석가
- 언론 보도
- 여론 조사 분석가
- 마케팅 및 정치 커뮤니케이션 컨설턴트
다음 전문 분야:
- 시청, 공기업, 의회, 지방 정부, 국가 기관과 같은 공공 기관 및 행정부
- 정당 및 기타 조직, 특히 NGO 또는 노동조합
- 컨설팅 및 정치 자문 회사
- 정치 커뮤니케이션 및 마케팅 대행사
- 통신 캐비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