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관리(디플로마가 있는 무료 온라인 과정)
Online USA
기간
6 up to 10 Hours
언어
영어
속도
풀 타임, 아르바이트
신청 마감
요청 신청 마감일
가장 빠른 시작 날짜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요청
수업료
수업료 요청
연구 형식
원격 교육
* 무료 온라인 코스
소개
이 무료 온라인 마케팅 관리 과정은 오늘날 중요한 시장 조사 프로세스와 관련된 주요 측면과 도구를 보여줍니다. 또한 다양한 유형의 회사에 적합한 주요 마케팅 전략과 마케팅 전략을 평가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이를 통해 간단하고 직접적인 방식으로 마케팅 관리 기술을 배우고 마케팅 기술과 이력서에 귀중한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수료증이 있는 무료 온라인 과정입니다. 관심이? 버튼을 클릭하기만 하면 오늘부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 무료 온라인 과정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6-10 시간의 학습
- CPD 인증
- 최종 평가
앨리슨 인증서
모든 앨리슨 과정은 무료로 등록, 학습 및 완료할 수 있습니다. 이 수료증 과정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Alison 졸업생이 되려면 각 과정 평가에서 80% 이상을 달성해야 합니다. 이 수료증 과정을 마치면 공식 디플로마를 취득할 수 있는 옵션이 있으며, 이는 성취를 전 세계와 공유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앨리슨 인증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 잠재적 고용주와 공유하기에 이상적
- 이력서, 전문 소셜 미디어 프로필 및 입사 지원서에 포함하십시오.
- 지속적으로 배우고, 기술을 향상시키고, 높은 결과를 달성하겠다는 의지를 나타냅니다.
- 평생 학습을 통해 계속해서 자신에게 힘을 실어줄 수 있는 인센티브입니다.
Alison은 완료된 디플로마 과정에 대해 3가지 유형의 디플로마를 제공합니다.
- 디지털 인증서: PDF 형식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인증서로, 구매를 완료하면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인증서: 공식적으로 브랜드화되고 보안 표시가 있는 인증서의 실제 버전으로, 무료 배송과 함께 게시됩니다.
- 액자 인증서: 공식적으로 브랜드화되고 보안 표시가 있는 인증서의 실제 버전을 세련된 프레임에 담아 무료 배송과 함께 게시합니다.
과정
시장 조사자는 중요한 마케팅 통찰력을 포착하는 데 도움을 주며, 이는 마케팅 관리자가 내리는 중요한 결정에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 과정은 마케팅 조사 프로세스와 핵심 마케팅 개념에 대한 이해를 제공합니다. 서비스 마케팅이 상품 마케팅과 어떻게 다른지 배우게 됩니다. 또한 현대 마케팅의 이론과 수년에 걸쳐 어떻게 진화했는지에 대해서도 배우게 됩니다.
과정을 진행하면서 마케팅 이론의 한계와 비판, 경쟁자 분석의 중요한 특징, 마케팅 의사 결정 문제, 마케팅 조사 문제, 탐색적 조사 방법 및 기법을 배우게 됩니다. 곧 회사의 마케팅 전략을 분석하고 PESTEL 프레임워크, SWOT 분석 및 마케팅 정보 시스템에 익숙해질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경쟁 분석에 무엇이 포함되는지와 마케팅 정보 시스템의 구성 요소도 알게 될 것입니다.
이 무료 온라인 마케팅 과정을 수강하면 마케팅 전략 개발부터 고객 분석까지 모든 것을 명확하고 간단하게 배울 수 있습니다. 중요한 마케팅 관리 및 시장 조사 도구에 대해 배우고 마케팅 기술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마케팅 전문가이거나 마케팅 분야에서 경력을 쌓고 싶은 학생이라면 오늘 이 과정을 확인하고 기술을 향상시키세요!
- 모듈 1: 마케팅 소개
- 모듈 2: 현대 세계의 마케팅
- 모듈 3: 경쟁자 분석 소개
- 모듈 4: PESTEL 프레임워크 및 경쟁 분석
- 모듈 5: 마케팅 관리 디플로마 - 첫 번째 평가
- 모듈 6: 마케팅 정보 시스템
- 모듈 7: 마케팅 조사
- 모듈 8: 마케팅 조사 II
- 모듈 9: 샘플링 방법
- 모듈 10: 데이터 분석
- 모듈 11: 마케팅 관리 디플로마 - 2차 평가
- Module 12: Course Assessment
프로그램 결과
What You Will Learn In This Free Course
- Define the process and function of marketing
- Explain the key marketing concepts
- Contrast and compare how the marketing of services differs from the marketing of goods
- Discuss how marketing theory has evolved
- Recognize the limitations and criticisms of marketing theory
- Discuss important features of competitor analysis
- Identify the objectives of marketing
- Describe ways to analyse a company's marketing strategy
- Discuss different marketing strategies;
- List examples of; exploratory research methods and techniques
Knowledge & Skills You Will Learn
- Management
- Marketing
- Market Research
- Marketing Management
- Product Marketing
- Marketing Strateg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