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stone logo

26 온라인 석사 프로그램들 입력 지속 가능성 연구 2024

필터

필터

  • 석사
  • 지속 가능성 연구
연구 분야
  • 지속 가능성 연구 (26)
  • 메인 카테고리로 돌아가기
위치
더 많은 위치 찾기
학위 유형
지속
공부 속도
언어
언어
연구 형식

    온라인 석사 프로그램들 입력 지속 가능성 연구

    그들의 이력서를 덧문하고 의미있는 변화를 제공 할 수있는 경력을 쌓는 개인은 석사 학위에 관심이있을 수 있습니다. 선택의 초점으로, 석사 학위는 특정 분야의 학문적 우수성과 전문성을 입증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사회적 변화와 의미있는 변화를 제공하는 직업을 추구하는 사람들은 지속 가능성에 대한 대학원 학위를 추구하고자 할 수 있습니다. 지속 가능성 연구 석사 (Master in Sustainability Studies)는 무엇입니까? 지속 가능성 연구 석사 프로그램은 광범위하지만 일반적으로 환경과 사회적 책임에 중점을 둡니다. 사회적 책임, 기후 변화, 빈곤 및 발전과 같은 과정 주제를 통해이 프로그램의 학생들은 우리가 살고있는 세계에 대해 깊은 책임을지게됩니다.

    지속 가능성 연구가 우리 세계의 이해와 관심에 중점을 둡니다.이 프로그램에서 개발 된 기술이 전문 직업을 초월하여 학생들에게 도움이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예를 들어, 사회적 및 경제적 쟁점에 초점을 맞춘 지속 가능 연구 학자들은 효과적인 의사 소통 및 갈등 해소 기술을 배우고 그룹에서 일하는 법을 배웁니다.

    일반적으로 Sustainability Studies의 석사 과정은 1 년 반에서 2 년이 걸립니다. 이와 같은 프로그램과 관련된 비용은 위치와 학교에 따라 다르므로 철저히 조사해야합니다.

    지속 가능성 연구 석사 과정을 성공적으로 마친 학생들은 다양한 직업 기회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직업은 사업 노력에서 환경 활동에 이르기까지 다양 할 수 있습니다. 몇 가지 직업 선택은 비즈니스 위험 관리자, 환경 과학자, 환경 엔지니어, 프로젝트 매니저, 지속 가능성 컨설턴트 및 농업 환경 전문가입니다. 이 분야의 학위는 이러한 경력 분야에서 성공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되지만 성공은 경험에 달려 있습니다.

    지속 가능성 연구 석사 과정에 대한 정보를 얻으려면 누구나 여러 대학의 요구 사항, 비용 및 기대 사항을 검토하면 도움이됩니다. 아래에서 귀하의 프로그램을 검색하고 리드 양식을 작성하여 원하는 학교의 입학 사무실에 직접 문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