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stone logo

4 온라인 석사 프로그램들 입력 창조 산업 경영 2024

필터

필터

  • 석사
  • 경영 연구
  • 창조 산업 경영
연구 분야
  • 경영 연구 (4)
    • 메인 카테고리로 돌아가기
    위치
    더 많은 위치 찾기
    학위 유형
    지속
    공부 속도
    언어
    언어
    연구 형식

      온라인 석사 프로그램들 입력 창조 산업 경영

      온라인 석사 학위는 연구의 특정 분야의 학생의 지식을 확장 할 수 있습니다 대학원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완료하는 데 2 ​​년이 걸리지 만 대학에 따라 더 많거나 적은 시간에 완료 할 수 있습니다.

      크리 에이 티브 산업 관리의 온라인 마스터는 무엇인가? 창조 산업 관리에 초점을 맞춘 프로그램은 박물관, 극장 프로그램이나 유흥의 관리 볼 수 있습니다. 학자들은 혁신적인 기술로 작업 또는 클래스 토론에 참여할 수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수행해야 할 구체적인 과정은 전문 영역뿐만 아니라 당신이 다니는 학교에 따라 달라집니다. 일부 핵심 클래스는 창조 산업, 개인 소셜 미디어 네트워킹, 창조 산업의 사례와 기술, 디지털 쓰기, 창조적 인 광고에 대한 소개를 포함 할 수있다.

      더 높은 연봉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석사 학위가 유리하다.크리 에이 티브 산업 관리에서 마스터는 또한 창조 산업 내에서 당신에게 경쟁력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강화 된 리더십 기술로, 당신은 또한 빠른 승진을받을 수 있습니다.

      종종 프로그램, 학교의 위치와 당신이 먹는 과정의 지속 시간에 의존하기 때문에 온라인 석사 학위의 비용을 파악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수업료에 대해 배우는 것은 당신이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잠재적 인 비용에 대해 배울 참석하고자하는 학교에 문의하십시오.

      크리 에이 티브 산업 관리의 온라인 마스터는 비주얼 아티스트, 멀티미디어 디자이너, 전문 광고, 아트 작가, 큐레이터, 게임 개발자, 정보 책임자, 디지털 콘텐츠 디자이너, 아트 프로젝트 관리 및 발달 심리학자를 포함한 직업의 다양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어떤 학생들은 더 높은 교육에 경로로이 프로그램을 사용합니다. 졸업 후 귀하의 기회가 이전 작업의 역사와 교육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당신은 학교에 적용하고 관리 경력을 시작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당신의 아래 프로그램 및 연락처 리드 양식을 작성하여 원하는 학교에 직접 입학 사무실을 검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