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stone logo

15 온라인 MBA 프로그램들 입력 지속 가능성 연구 2024

필터

필터

  • MBA
  • 지속 가능성 연구
연구 분야
  • 지속 가능성 연구 (15)
  • 메인 카테고리로 돌아가기
위치
더 많은 위치 찾기
학위 유형
지속
공부 속도
언어
언어
연구 형식

온라인 MBA 프로그램들 입력 지속 가능성 연구

학사 학위를 확보 한 후, 각계 각층의 많은 사람들이 더욱 주어진 주제에 관한 교육을 계속하기로 결정을하고, 그들은 온라인 MBA 또는 경영 학위 프로그램의 마스터에 등록하여 이렇게. 석사 학위는 종종 대학 수준에서 가르 칠하기를 바라고 사람들을위한 전제 조건입니다.

지속 가능 경영의 온라인 MBA는 무엇인가? 환경과 지구 과학의 관심과 기존의 지식을 가진 사람들을위한 이상적인,이 프로그램은 참가자들에게 그들이 조직의 광범위한 번호 내에서 지속 가능성에 관한 관리 및 리더십 역할을 수행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제공하고자한다. 온라인 지속 가능성 프로그램은 내용면에서 차이가 있지만, 참가자는 천연 자원, 천연 가스, 녹색 건물과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관행과 국제적인 맥락 커버 과목에서 지속 가능성을 검토 할 것으로 예상한다.

종종 온라인 MBA를 적립하면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대부분의 국가에서 석사 학위는 고등 교육에서 가르치는 찾는 사람을위한 요구 사항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들이 단지 학사했던 것보다 석사 학위를 취득한 후 훨씬 더 많은 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정확한과 최신 수업료에 관한 정보 프로그램 관리자에게 문의해야합니다 특정 온라인 지속 가능성 프로그램에 참여에 관심있는 학생들. 요금은 국가와 프로그램하는 프로그램에 광범위하게 변동.

지속 가능 경영의 MBA가 확보되면, 많은 사람들이 시민, 환경, 화학 물질 또는 건강 및 안전 엔지니어로 일하기에 이동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아직 우주 과학자 또는 대기 연구자가 동시에 많은 또한, 산업 생산 또는 자연 과학에 관한 관리 역할에 걸릴. 일부 졸업생들은 교육을 계속하고 박사 학위를 적립의 희망과 함께 교실로 돌아가려면 선택합니다.

전 세계의 많은 학교는 지속 가능성에 관한 온라인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많은 프로그램 목록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당신의 아래 프로그램 및 연락처 리드 양식을 작성하여 원하는 학교에 직접 입학 사무실을 검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