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학사
EELU Egyptian E-Learning University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Egypt Online, 이집트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원격 교육
지속
정보 요청
속도
풀 타임
수업료
정보 요청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Sep 2024
장학금
학업 자금을 지원하는 장학금 기회를 탐색하십시오.
소개
경영학 학사
경영학 학사 학위 프로그램은 비즈니스 관리 분야에서 경력을 쌓고 자하는 학생들을 위해 코스 및 비즈니스 관련 인턴 경험을 제공합니다. 비즈니스 문제와 도전에 대한 일반적인 관점을 개발하기 위해 다양한 비즈니스 분야의 통합을 강조합니다. 프로그램 과정은 비즈니스 관리 분야를 이해하는 데 기본이되는 개념과 원칙에 대한 스트레스와 엄격한 분석을 제공합니다. 코스 작업은 이론 및 아이디어를 비즈니스 조직의 운영 관행 및 정책과 관련시킵니다. 또한 학생들이 비즈니스 세계에서 실제로 일어나는 일들에 대한 인식을 제공하는 "손을 이용한"교실 경험을 사용하여 경영자의 활동을 탐색 할 수있는 독특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는 기존의 강의 방법을 통해 쉽게 얻을 수없는 인식입니다.
경영학 학사 학위는 마케팅 분야의 많은 커리어를 추구하고자하는 학생들을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에는 소비자 및 B2B 시장 계획, 제품 개발, 소비자 행동, 마케팅 연구,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예 : 광고, 홍보 및 판매) 및 글로벌 마케팅에 대한 전반적인 개요가 포함됩니다. 마케팅 학위 프로그램은 전략적, 전술적, 마케팅 개념에 중점을 둡니다. 이 프로그램은 제품, 가격, 판촉 및 물리적 배포를 교육 과정 전반에 걸쳐 통합합니다. 코스는 다양한 환경 문제와 기회 내에서 다양한 마케팅 요구를 조사, 분석 및 해결하기 위해 현대 기술의 사용을 강조합니다.
목표
경영학 학사 학위 프로그램은 비즈니스 관리 분야에서 경력을 쌓고 자하는 학생들을 위해 코스 및 비즈니스 관련 인턴 경험을 제공합니다. 비즈니스 문제와 도전에 대한 일반적인 관점을 개발하는 다양한 비즈니스 분야의 통합을 강조합니다. 코스 프로그램은 비즈니스 관리 분야의 이해를위한 기본 개념 및 원칙에 대한 엄격한 분석을 제공합니다. 코스 작업은 이론 및 아이디어를 비즈니스 조직의 운영 관행 및 정책과 관련시킵니다. 또한 학생들이 비즈니스 세계에서 실제로 일어나는 일들에 대한 인식을 제공하는 "손을 이용한"교실 경험을 사용하여 경영자의 활동을 탐색 할 수있는 독특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는 기존의 강의 방법을 통해 쉽게 얻을 수없는 인식입니다.
경영학 학사 학위는 마케팅 분야의 다양한 경력을 쌓기를 원하는 학생들을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소비자 및 B2B 시장 계획, 제품 개발, 소비자 행동, 마케팅 조사,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예 : 광고, 홍보, 판매) 및 글로벌 마케팅에 대한 전반적인 개요를 포함합니다. 마케팅 학위 프로그램은 전략적, 전술적, 마케팅 개념에 중점을 둡니다. 이 프로그램은 제품, 가격, 판촉 및 물리적 배포를 교육 과정 전반에 걸쳐 통합합니다. 코스는 다양한 환경 문제와 기회 내에서 다양한 마케팅 요구를 조사, 분석 및 해결하기 위해 현대 기술의 사용을 강조합니다.
사명
졸업하는 학생들은 다음을 할 수 있습니다.
• 조직의 전략적 목표를 달성하는 것과 관련하여 마케팅이 수행하는 중요한 역할을 이해합니다.
• 서면 및 구술 아이디어 연구 및 표현을 통해 마케팅에 적용 할 때 효과적인 정보 활용 능력 및 의사 소통 능력을 보여줍니다.
• 개인 및 팀 단위로 다양한 마케팅 개념, 이론 및 도구를 사용할 수있는 능력을 보여줍니다.
• 마케팅과 관련된 설계, 구현, 제어 및 평가 기능에 대한 지식을 보여줍니다.
• 다양한 환경 적 및 윤리적 문제가 제품 및 서비스 마케팅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인식하십시오.
• 연구, 분석, 응용 및 평가와 관련된 중요한 마케팅 믹스 전략을 연습하십시오.
• 경영과 관련된 일반 이론 및 사례를 설명하고 적용하십시오.
• 비즈니스 환경의 다양한 영역에서 활용되는 효과적인 구두 및 서면 의사 소통을 시연합니다.
• 관리 기능 내에서 다양한 관리 기술을 통합 할 수있는 능력을 보여줍니다.
• 비즈니스 의사 결정과 관련된 윤리적 문제를 이해합니다.
• 인적 자원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내부 및 외부 고객 모두에 집중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입증하십시오.
• 조직 행동과 관련된 경제 원칙을 포함하여 전략 계획에 중요한 요소를 식별하고 분석합니다.
• 비즈니스 의사 결정과 관련하여 비판적이고 창의적으로 생각하는 데 필요한 지식과 경험을 연계시킵니다.
학장
Dr.Mohamad Almasry는 이집트 이러닝 대학 (EELU)의 경영학 프로그램 책임자입니다.
그는 프로그램의 학업 측면의 운영 관리 및 구현을 담당합니다.
그는 회계 및 정보 시스템을 전문으로합니다.
그는 박사 학위를 가지고있다. Alazhar 대학, 카이로, 이집트에서 회계 정보 시스템.
또한 미국의 전자 상거래 협회 (American Association of e-commerce, AAE), 미국의 전자 상거래 컨설턴트 (Certified E-Commerce Consultant ™), 미국의 교육 기술 협회 (EAET) (Egyptian Association for Curricula and Teaching Methods, ECCI)와 협력하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