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경험 전략 및 디자인
BAU, Centro Universitario de Artes y Diseño de Barcelona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Barcelona, 에스파냐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원격 교육
지속
6 주
속도
아르바이트
수업료
EUR 630
신청 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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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빠른 시작 날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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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
미래의 고객을 위한 고유한 경험을 개발하고 설계하기 위해 사용자 요구 사항을 파악하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비즈니스 세계가 빠르게 변화하고 세계화, 자동화 및 협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더 이상 경쟁 우위를 제공하는 훌륭한 제품이 아닙니다.
기업은 점점 더 혁신적이고 기억에 남으며 즐거운 고객 경험을 찾고 있습니다.
CX 전략 및 디자인 전문 과정은 소비자 요구를 식별, 평가 및 구체화하고 디지털 비즈니스를 위한 놀라운 고객 경험을 개발할 수 있는 실용적인 기술을 제공합니다.
ACCIÓ와 공동으로.
프로그램 결과
- CX의 기본 사항 식별 및 시연
- 다양한 비즈니스 요소를 인식하면서 고객의 기대치를 분석합니다.
- 고객 여정 지도를 명확히 하고 적용
- 개선된 경험 및 비즈니스 성과를 위한 기회 검토
- 전체 비즈니스 모델에서 향상된 CX를 위한 설계 솔루션
- CX 사고 및 접근 방식을 비즈니스 전략에 구현
과정
CX 전략과 고객에 대해 알아보세요.
- CX란 무엇입니까?
- 고객을 알아보세요
트렌드와 기회
- 비즈니스 전략 CX
- 추세 파악
- 기회 식별
영향력 측정
- 고객 경험 측정
- 변화 구현
고객 여정 및 경험
- 고객의 문제점과 이득 포인트를 명확히 설명합니다.
- 페르소나와 공감 지도
- 고객 경험 지도
고객 경험 솔루션 디자인
- 무엇을 디자인/구현/구축할지 식별
- 프로토타입 만들기
- 고객과 함께 프로토타입 테스트
CX 전략을 유지하고 최적화하는 방법
- 지속적인 개선
- 미래 트렌드에 대한 미래 탐구
- 업계 전문가 활용
- 마일스톤: 프로젝트 설명 및 인터뷰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