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성공을위한 고객 경험 설계 과정-Salesforce
FutureLearn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원격 교육
지속
12 주
속도
아르바이트
수업료
USD 39 / per month *
신청 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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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빠른 시작 날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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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7 일 무료 평가판 이후에는 온라인 학습을 계속하기 위해 매월 $ 39를 지불 할 수 있습니다.
장학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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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
고객 경험과 고객 성공을 모두 개선하기위한 전략을 설계하고 구현할 수있는 기술을 배우십시오.
디지털 경제에서 고객 경험을 최적화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고객 경험 (CX) 관리 시장은 2019 년에 이미 65 억 달러로 평가되었으며 2027 년까지 매년 17 % 이상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수익성 있고 다양한 경력을 원한다면 CX 전략 및 도구에 대한 지식을 늘리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이러한 성장을 활용하고 다양한 산업 분야의 기업에 점점 더 가치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Salesforce와 공동으로 생성 된이 ExpertTrack은이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고객 여정, CX 설계 및 고객 충성도, 평균 지출 및 수익을 높이기 위해 경험을 최적화 할 수있는 방법을 살펴보십시오.
CX 및 고객 성공 전략 설계 및 구현 기술 개발
CX 원칙 및 CSM 방법론에 대한 지식을 키울 수 있습니다. 다양한 비즈니스 컨텍스트에서 이러한 기능이 수행하는 역할과 특정 고객 세그먼트에 대한 고객 가치를 최적화하는 방법을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그런 다음 더 넓은 비즈니스 목표의 맥락에서 고객 가치를 충족하기 위해 이러한 CX 여정을 개발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CRM 기술을 사용하여 더 나은 고객 관계 및 경험을 조성하는 방법 알아보기
시장을 선도하는 CRM (고객 관계 관리) 소프트웨어 인 Salesforce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이를 사용하여 전략을 실행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성장하는 CX 시장에서 경력을 시작하거나 성장 시키십시오
이 변화와 디지털 혁신의 시대에 모든 산업 분야의 신규 시장 진입 장벽이 무너지고 경쟁이 급속히 확대되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구매 경험을 공유하고 조사를 수행하고 주요 구매 결정을 내릴 수있는 여러 디지털 채널에 대한 액세스를 통해 소비자는 그 어느 때보 다 더 많은 권한을 갖게되었습니다.
이러한 고객과 연결하는 방법, 불만 사항을 제거하는 방법, 전반적인 만족도를 개선하는 방법을 배우면 비즈니스가 안정적이고 장기적인 성장을 위해 경쟁에서 앞서 나갈 수 있습니다.
이 ExpertTrack의 콘텐츠는 Salesforce Training Microcredential을 사용한 Customer Experience Management에서 조정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알아 보려면 튜터 상호 작용 및 학업 학점과 함께 소규모 집단을 제공하는 Microcredential을 살펴보십시오.
배울 주요 기술
- 고객 경험 디자인
- 고객 여정
- 고객 성공 관리
- 관계 관리
- CRM 기술
- 영업
- 고객 경험 관리
- 고객 경험 전략
학습 결과
ExpertTrack이 끝나면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대상 고객 그룹에 대한 고객 여정 및 경험을 매핑합니다.
- 효과적인 CX 설계를위한 최고의 접근 방식을 설명합니다.
- 성공적인 고객 관계를 구축하기위한 주요 구성 요소 및 방법을 식별합니다.
- CRM 기술의 적용에 초점을 맞춘 열망적인 경험을 달성하기위한 기술적 기회를 식별합니다.
필요한 경험경력과 고객 경험 및 고객 성공 전략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싶다면이 ExpertTrack을 통해 성공할 수 있습니다. 이 ExpertTrack에서 성공하기 위해 사전 경험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고객 관계 관리, 고객 성공 또는 CX 설계에 대한 일부 사전 지식이 도움이 될 수 있지만 필수는 아닙니다. ExpertTrack 동안 Salesforce Trailblazer 플랫폼을 사용할 것입니다. | 시작하기이 ExpertTrack은 긍정적 인 고객 경험을 만드는 주요 단계를 더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특히 다음과 같은 기술을 향상시키고 고용 가능성을 향상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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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xpertTrack 과정 개요
- 고객 성공을위한 고객 경험 설계 : 효과적인 CX 설계 및 고객 여정
CX 설계 방법을 알아보고 비즈니스 성공에서 CX의 중요성을 알아보십시오. - 고객 성공을위한 고객 경험 설계 : 효과적인 CX 전략을 만드는 방법
효과적인 CX 전략을 구성하는 목표, 기술, 메트릭 및 이해 관계자를 식별합니다. - 고객 성공을위한 고객 경험 설계 : 고객 관계를 구축하고 성공을 측정하는 방법
장기적인 비즈니스 성공을 보장하기 위해 더 나은 고객 관계를 구축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ExpertTracks 작동 방식
ExpertTrack에 가입하여 선택한 전문 분야의 새로운 기술을 습득하십시오. 자신의 속도에 맞춰 일련의 주제 중심 과정을 진행하고 최종 평가를 통과하여 전문성을 입증하는 디지털 인증서 상을 받으십시오.
7 일 무료 평가판에 참여하세요. 일주일 동안 전체 과정 및 평가에 무료로 액세스 할 수있는 ExpertTrack이 귀하에게 적합한 지 결정하십시오. | $ 39 / 월에 계속 학습 ExpertTrack을 완료하는 데 걸리는 기간 동안 월 $ 39의 구독료를 지불하십시오. 자신의 속도로 학습하고 언제든지 취소 할 수 있습니다. | 디지털 인증서 획득 완료된 모든 과정에 대한 인증서를 받고 최종 평가를 통과하여 전문 네트워크와 공유 할 수있는 디지털 인증서를 획득하십시오. | 전문가되기 전문 교육을 사용하여 경력을 더 발전 시키거나 관심 분야에 대한 전문 지식을 쌓으십시오. |
누구와 배우게 될까요?
길레 인 찬
Ghilaine은 사람들이 최선을 다하고 다른 사람들을 기쁘게 할 수 있도록하는 데 열정적이며 고객 서비스와 성공의 핵심입니다! 그녀는 20 년 이상의 글로벌 서비스 팀 확장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세계적 수준의 학습
FutureLearn
세계 최고 대학의 4 분의 1에서 제공하는 수백 개의 온라인 과정이있는 소셜 학습 플랫폼입니다.
영업
업계 최고의 기술 제공 업체 인 Salesforce가 어떻게 비즈니스 성공을 주도하는지 알아보십시오. 과정 전반에 걸쳐 고객 성공의 맥락에서 Salesforce를 활용하게됩니다.
오늘 학습 시작-7 일 무료 평가판
무료 평가판 후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온라인 학습을 계속하려면 매달 $ 39를 지불하십시오.
- 구독을 완벽하게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취소 할 수 있습니다
- 자신의 속도로 작업하고 모든 단계에서 자신의 마감일을 설정하십시오.
- 배우는 동안에 만 지불하십시오. 완료하면 구독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 온라인 평가를 완료하여 지식을 테스트하고 기술을 입증하십시오.
- 잠재적 인 고용주 및 전문 네트워크와 온라인으로 공유 할 수있는 디지털 과정 인증서 및 최종 상을 획득하십시오.
- 구독이 종료 된 후에도 완료 한 과정의 콘텐츠에 계속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