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컨설팅 MBA
Horizons University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Paris, 프랑스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원격 교육
지속
1 - 1 연령
속도
풀 타임
수업료
EUR 3,890 / per year
신청 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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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빠른 시작 날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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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
컨설턴트는 지난 수십 년 동안 다국적 기업 내에서 흔한 일이 되었습니다. 기업은 목표 달성을 돕기 위해 "일반" 트레이너를 고용하는 대신 프리랜스 전문가가 인적 자원을 포함한 다양한 영역의 직원에게 보다 구체적이고 맞춤화된 최신 교육 활동을 제공할 수 있다고 판단했습니다. 개발, 기술, 문화 관계, 의사 소통 기술, 관리 개발 및 기타 주요 영역. 이 프로그램은 자신의 재능이 필요한 글로벌 컨설팅 환경에서 경쟁하기 위해 컨설팅 기술을 연마하려는 학생들에게 실용적인 준비를 제공합니다.
입학
과정
일반적인 과정의 구조는 학생들이 대학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읽고, 관련 자료를 연구하고, 선택한 주제에 대해 개인 조사를 수행하도록 요구합니다. 학습 확인은 논문, 프로젝트, 퀴즈 또는 시험을 통해 결정될 수 있습니다.
- MBA540: 현대 글로벌 조직을 선도합니다. 이 과정은 일반적으로 현대 글로벌 환경과 관련된 필수 관리 개념을 소개합니다. 학생들은 다양성, 변화 관리, 기업 시민의식, 비즈니스 이해관계자와의 대인 커뮤니케이션 관행, 팀 역학, 세계화 프로세스 등의 주제를 포함하여 비즈니스와 문화의 인터페이스를 접하게 됩니다.
- MBA541: 비즈니스 분석. 이 과정은 학생들이 다양한 양적 및 질적 측정을 사용하여 비즈니스 연구를 수행할 수 있도록 준비시킵니다. 주제에는 샘플링 기술, 가설 테스트, 상관 관계, 회귀 분석, 데이터 마이닝, 클러스터 분석, 시계열 연구, 신뢰성 및 타당성, 사례 연구, 비즈니스 통계 소프트웨어 및 연구 보고서 작성이 포함됩니다.
- MBA542: 다양성과 포용성: 이 과정은 현대 직장 환경의 일부로서 다양성과 포용성의 기초를 탐구합니다. 다양성과 포용성의 이론, 연구, 적용은 오늘날의 글로벌 환경과 관련된 다양한 제도적 관점에서 다루어집니다.
- MBA550: 브랜딩 및 평판. 이 과정은 자신의 컨설팅/교육 기술 레퍼토리를 브랜드화하고 국제 컨설팅 커뮤니티 내에서 윤리적이고 신뢰할 수 있으며 유능한 평판을 개발하는 주제를 다룹니다. 다양한 컨설팅 인재를 위한 자기 개발 및 기술 마케팅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 MBA551: 컨설팅 실습. 이 과정은 인적 자원 개발, 기술 교육, 팀 개발, 목표 설정, 동기 부여, 대인 관계 및 경영진이 자주 요청하는 기타 인기 주제와 같은 분야에서 다양한 컨설팅 기술을 개발하고 전달하기 위한 실용적인 접근 방식입니다.
- MBA552: 고객 디자인 사고. 본 과정에서는 고객이 고객에게 익숙해지고 고객의 요구, 욕구 및 기대를 이해하는 과정을 탐구합니다. 명시적이든 암묵적이든 컨설턴트-클라이언트 커뮤니케이션 프로세스와 공유 목표로 이어지는 의미 있고 효과적인 관계를 달성하기 위한 전략에 중점을 둡니다.
- MBA553: 사례 연구. 이 과정은 실제 컨설팅 상황과 가상 컨설팅 상황에 대한 일련의 사례 연구를 제시하고 컨설팅 실무에서 성공한 다양한 문제, 문제, 프로세스 및 솔루션을 보여줍니다. 학생들은 컨설팅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시나리오에 대한 자신의 반응을 "시뮬레이트"해야 합니다.
- CCC506: 다문화 커뮤니케이션. 본 강좌에서는 문화의 서로 다른 의사소통 스타일과 규범을 구성하는 기본 구성을 검토합니다. Geert Hofstede 및 Fons Trompenaars와 같은 저명한 문화주의자들의 연구는 현대 글로벌 직장에서 발견되는 수많은 문화 기반 행동을 이해하고 이에 적응하기 위한 기초를 형성합니다.
- MBA 569: 논문.
프로그램 결과
이 프로그램을 마친 후 학생은 다음을 수행할 수 있어야 합니다.
- 컨설턴트 서비스가 필요한 주요 영역을 식별하는 동시에 이러한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자체 자격을 인식합니다.
- 다양한 경영 관련 컨설팅 프로젝트, 특히 인적자원 개발, 커뮤니케이션, 경영 분야에 적합한 컨설팅 자료를 제작합니다.
- 회사의 영향력 범위에 관련된 모든 수준의 MNC 경영진 및 인력, 외부 이해관계자 및 고객과 상호 작용하는 기술을 개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