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커뮤니케이션의 마스터
Instituto Séneca - Centro Internacional de Postgrado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Madrid, 에스파냐
언어
스페인의
연구 형식
원격 교육
지속
1 연령
속도
정보 요청
수업료
EUR 1,850 / per year *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Sep 2024
* Seneca Foundation 보조금
소개
Seneca Institute가 제공하는 기업 커뮤니케이션 의 마스터는 의사 소통의 모든 차원에서 자격을 갖춘 전문가를 통해이 분야에 대한 포괄적 인 교육을 제공합니다.
커뮤니케이션은 정보 통신 기술의 출현 이후 가장 많은 변화를 경험 한 분야 중 하나입니다.
오늘날 회사와 기관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의사 소통을하고 있으며,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통해 조직의 다양한 사람들에게 봉사하고 가장 뛰어난 측면에 대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합니다. 새로운 제품, 약속, 제휴, 변경 등
커뮤니케이션은 내부 및 외부 대중을위한 행동을 계획하기 위해 능동적 인 행동 방식을 개발하는 동시에시기 적절하고 관련성이있는 일련의 기준을 충족해야하기 때문에 쉬운 일이 아니 었습니다. 안전한 시간과 위기 상황 모두에서.
이 기업 커뮤니케이션의 마스터는 의사 소통 부서를 구성하는 데 필요한 모든 지식과이를 올바르게 관리하고 필요한 제안을 계획하고 회사 또는 기관의 의사 소통 계획 내에서 계획을 세울 수있는 모든 도구를 제공합니다.
인증
600 시간과 60 ECTS (European Credit Transfer System)의 기업 커뮤니케이션 석사 과정은 Seneca Institute와 UCAM이 체결 한 협약에 따라 무르시아 - 카톨릭 대학교 (UCAM) 카톨릭 대학교의 타이틀입니다.
과정
프로그램
이 기업 커뮤니케이션 석사 프로그램은 이 프로그램을 따르는 사람들에게 커뮤니케이션이 제공하는 모든 차원을 이해하고 다양한 교육을 제공하기 때문에 시장에서 가장 완벽합니다. 28개의 모듈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 중 눈에 띄는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의사소통개론
- 회사 및 조직
- 비즈니스 문화
- 정보사회
- 커뮤니케이션 부서
- 리더십과 경영
- 기업 윤리
- 내부 커뮤니케이션
- 창의성 기술
- 외부 커뮤니케이션
- 브랜드 창출 및 관리
- 정보 작성
- 기업 커뮤니케이션
- 기관 커뮤니케이션
- 정치커뮤니케이션
- 의정서 및 의례
- 문화간 커뮤니케이션
- 위기 상황 관리
- 조직 변화
- 상업 커뮤니케이션
- 광고관리
- 이벤트 조직
- 소셜 네트워크
- 다른 사람
(전체 프로그램과 각 모듈의 내용을 확인하려면 양식을 작성하세요.)
프로그램 결과
목표
- 학생들에게 지식과 관리 기술을 제공하고 커뮤니케이션 전문가의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 학생의 리더십 및 관리 기술, 의사 결정 기술, 협상 기술 숙달을 개발하거나 향상시킵니다.
- 실제 사례와 가정에 대한 다양한 유형의 연습을 통해 학생들의 창의력을 향상시킵니다.
- 정보 흐름과 내부 프로세스를 합리화하는 절차의 공식화 및 구현을 위해 기능적 운용성 분석을 자극합니다.
- 내부 및 외부의 다양한 적용 영역에서 다양한 형태의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을 이해합니다.
- 조직의 커뮤니케이션 계획과 기업 웹사이트를 성공적으로 디자인하기 위한 비판적 감각을 기릅니다.
- 기관 커뮤니케이션의 수준과 각 수준이 나타내는 특성 및 특징을 알아보세요.
- 국내 또는 외국 인사들이 함께 모이는 행사의 성공을 보장하기 위해 의정서 및 예식의 규범과 규칙을 자세히 살펴보세요.
- 기업 커뮤니케이션의 각 기능을 숙지하고 이를 국가 환경에서 관리하거나 문화적 다양성의 관점에서 다루십시오.
-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성공적으로 관리하려면 인터넷이 제공하는 잠재력을 알아보세요.
- 회사의 사회적 책임에 부합하는 행동에 전체 직원이 참여하도록 회사의 윤리 강령 관리를 평가합니다.
이상적인 학생
누구를 위한 것인가
- 공공 및 민간 환경 모두에서 일하기 위해 이 전문 분야를 취득하고자 하는 저널리즘, 광고 및 홍보 분야의 졸업생을 대상으로 합니다.
- 커뮤니케이션과 관련된 업무 또는 기능을 수행하고 사용된 기술을 완성하거나 업데이트해야 하는 전문가 및 공무원에게 제공됩니다.
- 경쟁이 치열한 분야에 종사하고 커뮤니케이션을 전략적 관리 도구로 인식하는 사업가에게.
- 인간 팀을 담당하고 업무 생산성을 높이기 위해 커뮤니케이션의 주요 측면을 개발해야 하는 관리자에게 적합합니다.
- 커뮤니케이션 분야를 향한 질적 도약을 통해 지식을 보완하고 싶은 언론사 관리 책임을 맡은 언론인에게.
- 이 주제에 대한 지식을 확장하거나 이 전문 분야를 취득하여 재교육을 받고자 하는 모든 전문가에게 적합합니다.
직업 기회
노동 착취
- 커뮤니케이션 또는 대외관계 부서
- 기관 관계 부서
- PR 및 의정서 부서
- 언론 내각
- 커뮤니케이션 및 이미지 회사
- 이벤트 주최사
- 컨설팅 및 감사 회사
- 광고 대행사
자영업: 중소기업 및 협회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자체 외부 커뮤니케이션 사무실을 관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