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 및 고객 경험(CX) 석사
EUDE, Escuela Europea de Dirección De Empresas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Madrid, 에스파냐
언어
스페인의
연구 형식
원격 교육
지속
9 개월
속도
풀 타임
수업료
정보 요청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소개
디지털 마케팅 및 고객 경험 마스터를 통해 UX, UI 및 IA 분야의 기술 지식을 습득하고 오늘날 기본 소프트웨어 도구에 액세스하고 이러한 모든 기술이 하이브리드 전문가를 요구하는 시장에서 프로필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그들의 비즈니스 지식뿐만 아니라 견고한 기술 기반도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 및 고객 경험(CX) 석사 방법론
EUDE Business School에서 개발한 작업 방법론은 Case Method를 기반으로 합니다. 탁월한 실습 교육은 학생이 회사에서 필요로 하는 지식, 기술 및 경험을 습득하는 데 가장 좋은 기반입니다. 지식의 각 영역에서 개발된 사례는 학생에게 분석 및 토론의 넓은 여백을 제공하는 성공 사례입니다.
소규모 그룹이 있는 강의실 또는 유럽 수준의 선도적인 플랫폼 인 EUDE 가상 캠퍼스는 학생들이 각 문서에 대한 의견과 성찰을 공유할 수 있는 가장 적합한 포럼이 될 것입니다.
연구 프로그램 은 다국적 및 국내 기업 (Telefónica, Deloitte, DHL, Inchaersa, Geindesa, Debebé 또는 Drommer Consulting ). .
프로그램이 끝나면 학생은 최종 마스터 프로젝트 *를 전달하고 방어합니다. PFM *은 실제 또는 시뮬레이션 된 비즈니스 계획으로 학생이 획득 한 모든 지식과 도구를 적용해야합니다.
프로그램 기간 동안 학생은 개인화된 교사와 교사의 지속적인 피드백을 받게 되며, 이를 통해 학생은 항상 자신의 개선점과 강점을 알 수 있습니다.
* PFM은 대면 모드에서 학생들에게 의무적으로 적용됩니다. 나머지 Modalities는 공식 학위에 대한 액세스 마스터를 선택한 학생을 제외하고이 요구 사항에서 면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