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 분석 온라인 단기 과정
MIT Sloan School of Management (Get Smarter)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Cambridge, 미국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원격 교육
지속
6 주
속도
아르바이트
수업료
USD 2,800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소개
최신 디지털 마케팅 측정, 분석 및 기술을 마케팅 전략에 통합하십시오.
디지털 기술은 마케팅을 재편성하여 우리가 저장하고, 액세스하고, 분석할 수 있는 정보의 질과 양에 급격한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이러한 데이터의 확산을 통해 기업은 소비자 패턴을 더 잘 이해하고 대응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는 또한 마케팅 활동의 측정, 계획 및 구현을 발전시켜야 할 필요성을 증가시킵니다. 기업은 마케팅 지출에 대한 최적의 투자 수익률(ROI)을 보장하고 더 나은 고객 서비스를 이끌어내는 귀중한 통찰력을 제공할 수 있는 숙련된 전문가를 필요로 합니다.
MIT Sloan 디지털 마케팅 분석 온라인 단기 과정은 마케팅 전략의 디지털 측면 내에서 측정 및 분석을 활용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마케팅 분석에 중점을 두고 캠페인의 ROI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인공 지능, 기계 학습 및 예측 모델링의 최신 응용 프로그램을 평가합니다.
당신을 차별화하는 온라인 교육
이 MIT Sloan 온라인 프로그램은 온라인 교육 제공업체 GetSmarter와 협력하여 제공됩니다. 성장하는 글로벌 전문가 커뮤니티에 참여하고 다음과 같은 기회를 활용하십시오.
- 새로운 역량을 개발하고 전 세계적으로 선정된 대학으로부터 자신의 시간에 완전히 온라인으로 가치 있는 인정을 받으십시오.
- 모든 단계를 지원하는 개인화되고 사람이 매개하는 온라인 학습 경험을 즐기십시오.
- 주간 이정표를 달성하기 위해 평생 학습을 계획할 때 온라인 교육에 대한 유연하면서도 구조화된 접근 방식을 경험하십시오.
GetSmarter를 선택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2U에서 제공하는 GetSmarter는 세계 최고의 대학 및 기관에서 프리미엄 온라인 단기 과정을 개발한 경험이 10년 이상인 온라인 학습 전문가입니다. 몰입형 하이터치 경험을 통해 삶을 변화시키는 학습을 통해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2U를 지원합니다.
우리는 완전히 새로운 경력을 쌓고, 재교육하거나 시작하는 데 필요한 전문 지식을 실무 전문가에게 제공하는 시장 주도 과정을 제공합니다. 데이터 기반 접근 방식을 통해 미래의 기술 요구 사항을 분석하고 모든 과정이 이러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합니다. 우리는 최고의 대학과 기관이 귀하의 전문 가이드가 되고 당사의 인력, 기술 및 자원이 귀하의 엔진이 되도록 보장합니다.
이상적인 학생
이 과정이 당신을 위한 것입니까?
디지털 미디어 및 마케팅 분석 도구는 전통적인 마케팅 이론과 실제를 변화시켰으며, 이 과정은 현장에서 일하거나 마케팅 경력을 꿈꾸는 모든 사람에게 가치가 있습니다. 이 MIT Sloan School of Management 마케팅 분석 온라인 프로그램은 분석 지식과 디지털 기술의 격차를 좁힐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마케팅 분야에 종사하는 경우 이 온라인 과정은 전문성 수준을 보완하고 경력 성장의 기회를 제공하거나 잠재적 고용주에게 매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소규모 사업체의 소유주인 경우 이 온라인 프로그램은 매출을 창출하고 수익을 개선할 수 있는 능력을 개발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또한 MIT Sloan 디지털 수료 인증서로 기존 마케팅 전문가의 데이터 분석 기술을 검증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프로그램 결과
당신은 다음과 같이 떠날 것입니다:
- 분석 도구를 사용한 예측 모델 생성을 포함하여 마케팅 캠페인을 위한 포괄적인 디지털 마케팅 최적화 전략을 개발하기 위한 도구입니다.
- 데이터 분석, 디지털 광고 및 예측 모델링의 최신 개발을 활용하여 디지털 마케팅 범위를 늘리고 ROI를 최적화하는 기능.
- 통합 마케팅의 가치와 디지털 채널을 활용하여 마케팅 지출을 최적화하는 방법에 대한 심층적인 이해.
과정
이 온라인 프로그램 기간 동안 다음 모듈을 학습하게 됩니다.
- 모듈 1: 디지털 마케팅 채널 믹스 이해
마케팅 지출을 주도하는 다양한 디지털 채널과 디지털 마케팅의 통합된 특성에 대한 통찰력을 얻으십시오. - 모듈 2: 통합 디지털 마케팅 구현
사용 가능한 특정 디지털 마케팅 분석 도구에 대한 경험과 통찰력을 얻고 이러한 도구를 사용하여 캠페인 성과를 해석합니다. - 모듈 3: 예측 분석 및 예측 마케팅 이해
디지털 마케팅 채널 전반에서 예측 분석의 중요성과 역할을 이해합니다. - 모듈 4: 예측 모델링을 위한 데이터 해석
디지털 마케팅 채널 전반에 걸쳐 이러한 예측 분석 기술을 구현하기 전에 예측 모델 생성과 관련된 사항을 이해하십시오. - 모듈 5: 투자 수익률(ROI) 최적화
여러 채널에서 마케팅 캠페인 데이터를 사용하여 작업하고 최적의 성능 및 ROI를 위해 특정 마케팅 전략을 최적화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 모듈 6: 통합 디지털 마케팅의 미래: 비디오, 모바일 및 AI
디지털 마케팅에서 AI와 머신 러닝의 현재와 미래의 응용과 비디오 및 모바일 마케팅의 최첨단을 살펴보십시오.
모듈 제목과 내용은 과정 개발 과정에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시간 관리
GetSmarter의 학습 모델은 일하는 전문가로서 직장과 가족의 책임을 훼손하지 않으면서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코스 작업은 코스 기간 동안 자신의 속도를 조절하고 가장 적합할 때 레그룸을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증분 기한과 함께 관리 가능한 한입 크기의 주간 모듈로 나뉩니다.
각 모듈이 시작될 때 완료에 필요한 과정 내용과 과제가 제공됩니다. 또한 시간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Success Adviser와 연락할 수 있으며, 관리 또는 기술적인 질문에 대한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갤러리
입학
프로그램 수업료
직업 기회
고용주의 도움을 구하십시오
기술과 산업 지식을 향상시킴으로써 조직의 성공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사업 방식에 영향을 미칠 경우 학업 자금을 지원해달라고 상사에게 요청하지 않으시겠습니까?
과거 학생들 중 37%가 고용주로부터 재정 지원을 받았습니다. 도움을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귀하가 학습 및 개발(L&D) 관리자이거나 조직의 교육 및 기술 향상에 참여하고 있는 경우 GetSmarter for business 페이지에서 당사의 기업 서비스에 관한 정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