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의 공인 디플로마
The Internet Business School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Bethersden, 영국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원격 교육
지속
3 날
속도
풀 타임
수업료
GBP 1,995 / per course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장학금
학업 자금을 지원하는 장학금 기회를 탐색하십시오.
소개
국가 공인 및 CPD 공인 디플로마 과정을 통해 인터넷 마케팅 디플로마를 취득하세요.
국가 공인 및 CPD 공인 디플로마 과정을 통해 디지털 마케팅 디플로마를 취득하세요!
대학생 또는 대학원생이거나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실용적인 지식을 심화하고 고용 가능성을 높이려는 경우 이 과정이 적합합니다. 온라인 비즈니스에서 2천만 파운드가 훨씬 넘는 수익을 올린 연쇄 창업가인 Simon Coulson이 진행하는 이 종합적인 과정은 필요한 모든 최신 지식으로 가득 차 있으며 기업에 적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기술을 가르칩니다. 자신의 사업이나 다른 사업. 또한 온라인에서 비즈니스와 수익을 개발할 수 있는 많은 미래 기회에 눈을 뜨게 될 것입니다.
온라인 판매를 위한 입증된 전략, 시장 조사 방법, 멋진 웹사이트를 직접 호스팅 및 구축하는 방법, 검색 엔진 최적화를 이해하고, 사이트로 트래픽을 유도하고, 소셜 미디어를 통해 비즈니스를 홍보하고, 전문적인 비디오 콘텐츠를 만드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Simon은 효과적인 아웃소싱 방법, 마케팅 목록 작성 방법, PPC Google Ads 실행 방법 등을 알려줍니다.
배우게 될 기술은 입사하고자 하는 모든 비즈니스에 적용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에게 의존하지 않고 자신의 비즈니스나 서비스를 홍보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SME로 이직하면 핵심 전문 분야 외에도 다양한 기술을 보여줘야 합니다. 그리고 이 훈련은 당신을 군중들로부터 눈에 띄게 만들 수 있습니다.
디플로마 과정은 수천 명의 학생들이 공부했으며 계속해서 시장을 선도하는 과정입니다. 학생들은 Simon이 밝힌 지식과 전략을 적용하여 성공적인 온라인 백만 파운드 비즈니스를 구축했습니다. 우리 과정은 또한 최신 상태로 유지되어 끊임없이 변화하는 인터넷 세상에서 업데이트된 비디오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얼마나 많은 다른 코스가 당신에게 그것을 제공합니까? 필요할 때마다 기술을 업데이트할 수 있는 높은 투자 수익과 보안을 제공합니다.
강의 설명과 내용을 살펴보고 실제 수강생들의 생생한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이 인증된 과정에서 우리는 비즈니스 아이디어를 개념에서 생성까지 취하고 이를 온라인으로 가져오는 방법을 가르칠 것입니다. Google 및 기타 검색 엔진이 좋아할 웹사이트를 만드는 방법, 엄청난 양의 웹사이트 트래픽을 얻는 방법 및 해당 트래픽을 상품 또는 서비스의 구매자로 전환하는 방법.
이 과정은 비즈니스를 빠르게 성장시키기 위한 1000가지 전략을 알려줍니다. The Internet Business School 은 수천 명의 기업가에게 비즈니스를 보다 효과적으로 마케팅하는 방법을 가르쳤고 우리 학생들은 지난 5년 동안 말 그대로 온라인에서 수백만 파운드를 벌어들였습니다.
국가 공인 및 CPD 인증 센터
국가 공인 및 CPD 인증 센터. The Internet Business School 은(는) 우리 과정을 공식적으로 인정하는 NCFE 공인 센터로 승인되었습니다. 우리의 인증은 교육 과정의 내용이 최고 수준이며 국가 수여 기관의 엄격한 품질 보증 요구 사항을 충족한다는 것을 보증합니다. 이 과정은 QCF 프레임워크의 레벨 3에 해당합니다.
코스 프로그램
온라인 비즈니스 모델
- 실제 제품 판매
- 디지털 제품 판매
- 제휴 마케팅
- 리드 생성 / CPA
- 온라인 서비스
시장 조사
- 온라인 트렌드 파악
- 시장 규모 측정
- 경쟁 측정
- 시장 분석 방법론
디지털 제품 제작
- 전자책
- CD
- DVD
도메인 이름 및 호스팅
- 도메인 이름 등록
- 웹사이트 호스팅
웹사이트 만들기
- 워드프레스 설치
- 워드프레스 테마
- 워드프레스 플러그인
- 워드프레스 위젯
- 기타 웹사이트 플랫폼
웹사이트 분석
- 테스트 및 추적
- 트래픽 소스 식별
- 시장 '분할' 테스트
- 옵트인 요금
- 전환율
온라인 판매
- 온라인 판매 원칙
- 판매 페이지를 만드는 방법
- 판매 이의 제기
- 상향 판매 및 하향 판매 구현
- 쇼핑 카트
- 지불 게이트웨이
- 쿠폰 코드
고객 접촉 전략
- 옵트인 및 자동 응답기
- 페이지 짜기
- 이메일 시스템
- 소셜 미디어
- 모바일 마케팅
검색 엔진 최적화
- 검색 엔진 최적화
- 전략
- Google의 SEO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
- 페이지 최적화 이해
- SEO 친화적인 웹사이트 만들기
- 오프 페이지 최적화 이해
- 링크 구축
- SEO에 영향을 미치는 부정적인 요소
- SEO 측정 도구
모바일 마케팅
- 모바일 앱
- 문자 메시지 마케팅
- 모바일 친화적인 웹사이트
- 모바일 광고
비디오 마케팅
- 비디오 마케팅 소개
- 비디오 마케팅 전략
- 비디오 판매 편지
- SEO를 위해 비디오를 최적화하는 방법
- YouTube에서 동영상 순위를 매기는 방법
- 비디오 스트리밍
- 비디오를 신디케이트하는 방법
- 비디오를 만드는 방법
클릭당 지불 광고
- 키워드 구축
- 광고 타겟팅
- 광고 작성
- 유사 광고
- 광고 추적
- Google 애드워즈
- 검색 및 콘텐츠 네트워크
- 페이스북 광고
- 유튜브 광고
- 링크드인 광고
Google 지역 정보
- Google 비즈니스 디렉토리에 등록
- 목록을 Google 디렉토리 상단으로 가져오기
- 광고 공간 구매
- 광고 공간 구매 이해
- 광고 공간 구매처
- 광고 공간을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방법
아웃소싱
- 아웃소싱 이해
- 시간당 1달러부터 아웃소싱 업체를 찾을 수 있는 곳
- 아웃소싱 대상
- 아웃소싱 방법
- 작업이 잘 수행되었는지 확인하는 방법
비즈니스용 소셜 미디어
- 소셜 미디어 사용 이해
- 소셜 북마크
- 페이스북 이해하기
- 팬 페이지 팁
- Facebook이 게시물 순위를 매기는 방식 이해하기
- Facebook 팬 페이지를 만드는 방법
- 페이스북 스토어 설정
- 바이럴 페이스북 캠페인을 활용하는 방법
- 페이스북 대회
Google+ 이해하기
- 기업용 Google+
- 구글 행아웃
트위터 이해하기
- 트래픽, SEO 및 링크를 위한 트위터
- Twitter에서 팔로워 구축
- 트윗과 링크를 장려하는 방법
LinkedIn 이해하기
- LinkedIn을 활용하는 방법
- 행동 계획
- 온라인 마케팅 프로그램을 구성하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