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석사
University of London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London, 영국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원격 교육
지속
1 - 5 연령
속도
풀 타임, 아르바이트
수업료
GBP 7,176 *
신청 마감
04 Mar 2024
가장 빠른 시작 날짜
Apr 2024
* 밴드 A는 총 연회비를 나타냅니다. 밴드 B 표시 총 연회비: £10248. 수수료는 연간 검토 대상입니다.
소개
마케팅의 온라인 석사는 전략적 및 전술적 마케팅 의사 결정에 능숙하지만 광범위한 환경 결과에 대한 의사 결정의 영향을 염두에 둔 전 세계의 마케팅 리더를 개발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 학위는 CIM(Chartered Institute of Marketing)의 인증을 받았습니다.
- 학습 모드: 온라인
- 프로그램 기간: 1.5* - 5년 *모듈 가용성에 따라 다름
- 지원 마감일: 8월 31일
- Birkbeck의 학업 방향, University of London
University of London 학문적 지도를 받아 Chartered Institute of Marketing에서 인증한 권위 있는 마케팅 석사 자격을 취득하십시오.
이 프로그램을 이수하면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브랜딩, 관계 마케팅, 디지털 마케팅 및 소셜 미디어 마케팅, 지속 가능성 등의 새로운 도전 과제에 대해 비판적으로 성찰할 수 있으며 최신 연구 프로그램, 지적 영감 및 관련성을 찾을 수 있습니다.
- 재정적, 사회적 및 광범위한 환경적 결과라는 3가지 결론에 대한 결정의 영향을 고려하면서 전략적 및 전술적 마케팅 의사 결정에 대한 기술을 습득하십시오.
주요 날짜
2020년 10월 섭취
- 지원 개시: 2020년 6월 29일
- 지원 마감일: 2020년 8월 31일
- 등록 마감: 2020년 9월 21일
- 프로그램 시작: 2020년 10월
공부 방법
이 프로그램은 다양하고 매력적인 학습 자료와 활동을 제공합니다. 접근 가능하고 매력적인 학습 플랫폼, 자신의 진행 상황을 이해할 수 있는 자체 평가 기회 및 향상된 온라인 학생 지원을 통해 학습 경험이 향상될 것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현재 공인 교육 센터에서 지원하지 않습니다.
온라인 지원
이 마케팅 대학원 프로그램은 온라인으로 제공되며 학업의 일부로 영국에 올 필요가 없습니다. 당사의 유연한 온라인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의 일정에 맞춰 작업할 수 있으며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자격을 취득할 수 있습니다.
등록하면 학생 포털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University of London 이메일 계정과 다음을 포함한 기타 주요 리소스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 학생 안내서는 모든 학생에게 공통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졸업까지 University of London
- 온라인 학습 지원, 학생 카페 및 토론 공간 이용, 기타 학습 자료를 제공하는 가상 학습 환경(VLE).
- 온라인 도서관은 전자책, 전자 저널, 회의록 등으로 구성된 1억 개 이상의 학술 전자 항목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학생들은 영국과 도서관의 도서관 간 대출 서비스를 통해 도서관에 소장되지 않은 항목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도서관. University of London 의 온라인 라이브러리에 무료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 Senate House Library는 등록된 모든 원격 학생 및 유연한 학습 학생에게 무료 참조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튜터 지원
모든 학생들은 이 프로그램을 공부하는 동안 온라인 튜터 지원과 피드백을 받습니다. 교사는 모듈을 소개하고, 질문에 응답하고, 토론을 모니터링하고, 평가에 대한 지침을 제공합니다.
학습 자료
모든 필수 리소스, 활동, 비디오, 토론 및 지원은 VLE를 통해 제공됩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작업 약속 주위에 당신의 연구를 맞출 수 있습니다. 추가 교재를 구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시간 약속
유연한 학습 접근 방식을 통해 학생들은 최소 1년 반(모듈 가용성에 따라 다름)에서 최대 5년 이내에 석사 마케팅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파트 타임 또는 풀 타임으로 자신의 속도에 맞게 학습하고 필요에 맞게 학습 강도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모듈은 매 학년도에 2개의 22주 세션에 걸쳐 제공됩니다. 입력할 세션과 각 세션에서 완료할 모듈 수를 선택합니다.
학생 지원
우리는 귀하가 공부하는 프로그램과 독립적으로 또는 공인 교육 센터에서 공부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모든 학생들에게 탁월한 학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다음을 통해 지원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 학생 상담 센터 – 지원 및 학생 포털 쿼리에 대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 TalkCampus – 밤낮 상관없이 마음속에 있는 모든 것을 이야기할 수 있는 안전하고 비밀스러운 방법을 제공하는 동료 지원 서비스입니다.
- 학생 관계 관리자 - 학생 관계 관리자(SRM) 팀이 학업 전반에 걸쳐 귀하를 지원하고 조언합니다. 그들은 귀하가 학업을 완료하는 최선의 방법에 대한 중요하고 유용한 정보를 완전히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평가
각 모듈에는 평가가 혼합되어 있습니다. 학습 기간 동안 교과 과정 요소와 형성 필기 시험에 따른 종합 평가를 받게 됩니다.
논문(석사만 해당)은 3,000단어의 연구 제안서(합격/불합격 기준)와 12,000단어의 최종 논문(100%)으로 구성됩니다.
모든 교과 및 논문 항목은 VLE를 통해 제출됩니다. 전 세계 모든 시험 센터에서 시험에 응시할 수 있습니다.
학문적 리더십
프로그램의 학문적 방향은 1823년에 설립되어 1920년에 University of London University of London
Birkbeck 학자의 90% 이상이 다양한 분야에 걸쳐 연구 활동을 하고 있으며 정기적으로 공개 토론에 기여하고 주요 학술지에 게재합니다. 마케팅은 특정 연구 강점 중 하나를 형성합니다.
프로그램 디렉터
University of London Birkbeck의 마케팅 수석 강사입니다. Birkbeck에 합류하기 전에 Manto는 University of Westminster, Cardiff University, Brunel University 및 University of 애버딘. 그녀는 Strathclyde 대학에서 마케팅 박사 과정을 밟는 동안 대학원 조교로 학업을 시작했습니다. Manto는 Cass Business School(시, University of London ), International Hellenic University(그리스 테살로니키) 및 Grenoble Ecole de Management(프랑스 그르노블)에서 방문 직책을 역임했습니다.
Manto의 연구는 역설의 관리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즉, 조직의 리더, 팀 및 개인이 경쟁 요구와 그에 따른 긴장에 효과적으로 대응하는 방법입니다. 박사 과정에서 Manto는 기업 브랜드 변경으로 인한 변화-안정성 긴장을 탐구했습니다. 그 이후로 그녀는 기업 브랜딩, 혁신 관리, 기업가 정신 및 기타 분야의 다단계 역설에 대한 50개 이상의 기사와 회의 논문을 발표했습니다.
Manto는 고등 교육에 대한 접근성을 넓힐 뿐만 아니라 경험 학습을 향상시키기 위해 제공하는 기회를 제공하는 온라인 학습의 열렬한 지지자입니다.
연구 자금 조달
런던으로 이사하는 비용 없이 University of London 학위를 위해 공부하는 것은 비용 대비 훌륭한 가치를 나타냅니다. 그러나 거주 지역과 선택하는 학습 방법에 따라 추가 지원 출처가 있습니다.
인증
CIM은 전 세계 마케터를 위한 최고의 전문 기관이며 마케팅 전문가를 개발하고 전문 표준을 유지하며 마케팅 실무자의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해 존재합니다.
University of London 은(는) CIM과 협력하여 석사 졸업생에게 CIM 대학원 게이트웨이를 통해 전문 자격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CIM 자격은 고용주가 많이 찾고 있으며 그 내용은 성공적인 마케팅 경력을 위한 최고의 기회를 학생들에게 제공하도록 보장하는 자체 학위에 반영됩니다.
대학원 게이트웨이 프로그램은 학생과 졸업생에게 마케팅 학위와 함께 전문 자격이나 상을 받을 수 있는 독특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는 대부분의 자격에 대해 학생과 졸업생이 일반적인 세 가지 평가 대신 한 번만 평가하면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갤러리
직업 기회
졸업생은 광고, 미디어, 디지털 마케팅, 이벤트 마케팅, 홍보, 제품, 브랜드 및 마케팅 관리, 시장 조사, 컨설팅 및 관리 분야에서 경력을 쌓을 수 있습니다.
이 학위는 지역 및 중앙 정부, 영리 및 비영리 조직, 대규모 중소기업, 신생 기업 및 가족 기업 내에서 다양한 마케팅 역할에 유용할 수 있습니다.
가능한 직업에는 마케팅 책임자, 디지털 책임자, 브랜드 관리자, 캠페인 관리자, 디지털 마케팅 관리자, 소셜 미디어 관리자, 시장 통찰력 관리자, 전략 마케팅 관리자 및 미디어 및 커뮤니케이션 관리자가 포함됩니다.
과정
마케팅 석사는 다음으로 구성됩니다.
- 5개의 15학점 필수 모듈
- 3개의 15학점 선택 모듈
- 연구 제안서(15학점)와 최종 논문(45학점)의 두 부분으로 구성된 논문
학업을 진행하면서 중간 자격 또는 자격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대학원 디플로마(PGDip) 또는 대학원 수료증(PGCert).
PGDip을 받으려면 5개의 필수 모듈과 3개의 선택 모듈을 성공적으로 완료해야 합니다.
PGCert를 받으려면 2개의 필수 모듈과 2개의 다른 필수 또는 선택 모듈을 성공적으로 완료해야 합니다.
개별 모듈은 2021년 4월 입학을 위해 독립적으로 공부할 수 있습니다(모듈 가용성에 따라 다름).
입학
English Language Requirements
듀오링고 영어 테스트로 영어 실력을 증명하세요! DET는 전 세계 4,000개 이상의 대학(이와 같은 대학)에서 인정하는 편리하고 빠르며 저렴한 온라인 영어 시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