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학위
London School of Design and Marketing (PT)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London, 영국
언어
포르투갈 인, 스페인의, 영어
연구 형식
원격 교육
지속
30 개월
속도
풀 타임
수업료
GBP 11,385 *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 레벨당 £3,450.00(3개 레벨). 신청: £180.00
소개
우리는 런던에 본사를 둔 3 개 국어 (영어, 스페인어 및 포르투갈어)로 제공되는 온라인 교육 기관이지만 전세계에서 온라인으로 접속할 수있는 온라인 교육 기관입니다.
왜 마케팅 학위?
글로벌 시대와 엄청난 경쟁력으로 기업은 차별화되고 전문 인력을 확보해야합니다. 이러한 요구로 인해 고급 마케팅 기술, 강력한 문제 해결 기술 및 전략적이고 창의적인 사고를 통해 우수한 자격을 갖춘 전문가에 대한 수요가 증가합니다.
런던 디자인 스쿨 및 마케팅 스쿨의 마케팅 학위는 다음 세 가지 주요 도구를 제공하여 커리어에서 중요한 단계가 될 것입니다.
지식 : 개념, 도구, 모델 및 관행에 대한 견고한 지식 습득.
기술 : 성공적인 프로젝트를 만들고, 계획하고, 구현하고 이끌 수있는 능력;
태도 : 전략적 사고, 방법론, 자율성, 유연성 및 자신감과 같은 주요 개인 특성 개발.
LSDM 마케팅 학위는 독점적으로 온라인이며 영어, 스페인어 및 포르투갈어로 제공됩니다.
디자인 및 마케팅 런던 학교
열정이 직업이되는 곳
교수진
교수진은 자격을 갖추고 경험이 풍부하고 평판이 좋은 교사들로 구성됩니다. 박사급 수준의 학술 교육 외에도 학업 구성 요소와 노동 시장을 연결하는 통합 된 전문 직업을 제공합니다.
가정교사 센터
LSDM 학생들은 매주 마스터 교육과 입증 된 다년간의 경험을 가진 마케팅 전문 교사들로 구성된 튜터 센터를 통해 매주 따라갑니다. 튜터 센터는 영어, 스페인어 및 포르투갈어로도 제공됩니다.
구조
마케팅 학위는 100 % 온라인이며, 일정이 정해지지 않은 상태에서 학생의 가용성에 따라 학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즉, LSDM 학생은 평가 작업의 성과는 물론 콘텐츠에 액세스 할시기와 장소를 정의합니다. 특정 시간에 최종 논문 및 일대일 프리젠 테이션 만 예정되며 적시에 LSDM 학생들에게 전달됩니다.
약 36 개월 동안 LSDM 학생들은 영국의 최고 전문 대학 중 하나 인 Creative Arts (UCA)에서 인증 한 마케팅 학사 학위를 취득하게됩니다.
- 교육 과정에서 채택 된 교수법 및 학습 방법 :
- 영어, 스페인어 및 포르투갈어로 가르쳤습니다.
- 동시에 최대 3 개의 유닛과 하나의 최종 프로젝트;
- 단위의 내용은 비동기이며 주간 주제별로 구성됩니다.
- 튜터 센터는 학생을 지원하고 상호 작용하는 역할을합니다.
- 온라인 리소스 (예 : 강의, 세미나 및 토론, 자습서 및 세션, 피드백, 포럼 및 온라인 토론 그룹의 촉진, 실제 연습).
갤러리
과정
강의 개요
소개
마케팅 학위는 새로운 마케팅 기술과 지식을 습득하고 관리 및 마케팅 솔루션과 제안을 홍보하고자 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이 과정은 LSDM 학생들에게 비즈니스 환경에서의 마케팅 관행에 대한 지식과 이해를 제공함으로써 마케팅 관리의 최전선에 전략적이고 창의적인 사고를 둡니다. 높은 실용적인 구성 요소를 통해 LSDM 학생들은 마케팅 관리 전략, 프로세스, 분석 및 평가 기술의 프레임워크를 만들 수 있습니다.
학습 기술
마케팅 학위는 마케팅 및 관리의 다양한 영역에 대한 전문가를 준비하고 과학 및 기술 분야의 최신 개발에 의해 고급, 종합, 조정 및 지원을 제공합니다. LSDM 마케팅 학위 과정 계획은 개발되었으며 3단계로 나뉩니다.
1 단계
과정의 첫 해에 해당하는 첫 번째 단계는 학생들에게 개념, 도구 및 모델에 대한 지식과 이해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마케팅 지식의 주요 영역에서 각각의 상호 관계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 단계에서 LSDM 학생들은 마케팅 관리와 관련된 비즈니스 개념 및 문제를 정의하고 연구 도구 및 방법을 적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일반적으로 다음 기술이 개발됩니다.
오늘날의 세계에서 마케팅 개념, 도달 범위 및 중요성에 대한 깊은 이해
DDA 3부작(진단, 결정, 조치)에 기반한 현재 관리 모델의 통합 및 이해
확실한 진단을 바탕으로 기회의 창을 식별합니다.
진단 균형 및 마케팅 전략;
전략의 교정 및 의사 결정, 명확한 목표, 세분화, 초점, 포지셔닝 및 마케팅 믹스;
실행 원칙에 중점을 둔 실행 계획은 개인과 조직을 만족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지만 환경 및 회사 목표와 일치합니다.
2 단계
과정의 두 번째 해에 해당하는 두 번째 단계는 LSDM 학생들에게 이전에 습득한 지식에 적용되는 프로젝트를 계획, 주도 및 완료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기술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 단계에서 LSDM 학생들은 연구 기술을 개발하고 데이터, 아이디어, 결론 및/또는 권장 사항에 대한 보고서를 작성하고, 양질의 프레젠테이션을 준비하고, 통계 도구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수집, 분석 및 해석하고, 개발 기회를 포착하고 시험해 볼 수 있습니다. 새로운 생각과 행동.
3단계
과정의 3년차에 해당하는 3단계는 이전 교과 과정에서 습득한 지식을 통합하고 자신감, 현실주의 및 기업가 정신으로 진행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 단계에서 LSDM 학생들은 다음 기술을 통해 최종 코스 프로젝트를 개발할 것입니다.
유연성: 다양한 프로젝트와 관점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자신감: 자신의 능력과 성과에 대한 자신감;
현실주의: 자신의 능력을 객관적으로 평가합니다.
기업가 정신: 아이디어, 제품 또는 사업을 개발하고 판매하는 능력;
열린 마음: 국제적 사고, 적극적인 행동 개발.
직업 기회
수혜자 및 전문적 잠재고객
마케팅 학위는 마케팅 부문에서 야망이나 통합 경력을 가진 학생, 전문가, 관리자 및 기업가를 대상으로 합니다. 마케팅 학위 학생들은 커뮤니케이션 에이전시, 영업 또는 제품 또는 서비스 개발, 시장 연구, 디지털 마케팅 및 광고의 다양한 영역에 있는 회사에서 마케팅 관리자, 크리에이티브, 마케팅 관리자 고객, 비즈니스 관리자 등의 직책을 맡을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