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사 교육 및 기술
Royal Roads University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Victoria, 캐나다
언어
영어
연구 형식
블렌딩 식, 원격 교육
지속
2 연령
속도
아르바이트
수업료
CAD 34,472 *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26 Mar 2024
* 수업료는 전체 프로그램에 적용됩니다 : $ 32,496 (유학생), $ 25,786 (국내 학생).
소개
Master of Arts in Learning and Technology는 현대 학습 환경의 계획, 설계, 개발, 구현 및 평가를 이끌 지식과 기술을 갖춘 자격을 갖춘 전문가에 대한 요구에 부응하는 2 년제 33 학점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의 졸업생은 디지털 학습 환경의 생성 및 평가에서 일하고 이론 및 실제 지식을 적용하여 학습 혁신을 비판적으로 분석하고 조직과 사회에 미치는 영향을 평가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교과서가 필요없는 캐나다 최초의 석사 학위입니다. 학생들은 개방형 교육 리소스, 전자 책, 저널 기사 및 기타 무료 디지털 리소스를 통해 모든 코스 자료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과정을 " ZTC (교과서 비용 제로) "라고하며 교육 접근성을 높이고 학생의 성과를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학습의 개인화와 프로그램에서 배양 된 부문 간 기술 세트를 통해 졸업생은 조직이 제공하는 학습 경험을 지속적으로 개선 할 수 있도록 조직을 이끌고 지원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설명
MALAT (Master of Arts in Learning and Technology)는 2 년제 33 학점 프로그램으로 기술 매개 학습 및 교육 분야에서 자격을 갖춘 전문가의 필요성과 다음과 같은 관리 수준의 개인에 대한 필요성을 해결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현대 학습 환경을 계획, 설계, 개발, 구현 및 평가하는 데 필요한 리더십 역할을 맡을 수있는 지식, 기술 및 능력을 보유합니다. MALAT 프로그램을 통해 학습에 대한 이론적, 실제적 지식을 적용하고 디지털 시대에 학습이 어떻게 형성되는지, 기술을 사용하여 학습을 촉진하는 방법을 비판적으로 분석하고 평가합니다.
해당 분야의 현 리더들과 협력하여 설계된 MALAT 프로그램을 통해 전문가들은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현대 디지털 학습 환경을 만들고 평가합니다.
- 이론적이고 실용적인 지식을 사용하여 학습 혁신을 비판적으로 분석하고 조직과 사회에 미치는 영향을 평가합니다. 과
- 조직이 제공하는 학습 경험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조직을 이끌고 지원합니다.
이 교사 자격 서비스 (TQS) 승인 프로그램은 작업 전문가를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온라인 학습과 7 월 또는 8 월에 2 주 동안의 집중적 인 캠퍼스 내 레지던시 기간으로 구성된 완전한 온라인 또는 혼합 모델을 통해 제공됩니다. 이 형식을 통해 참가자는 직장에서의 결석을 최소화하면서 교육 자격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학습 및 기술 대학원 디플로마 도 제공됩니다. 석사 학위를 고려하고 있지만 어디에서 시작해야할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이 학위가 적합 할 수 있습니다.
누구를위한
이 프로그램은 학습 및 기술에 대해 알려진 최고의 것을 통합하는 현대 학습 환경을 만드는 데 관여하는 개인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MALAT 프로그램은 교사만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사람들을 교육하거나 가르치고, 교육 프로세스를 구현하고, 학습을 극대화하기위한 조건을 만드는 환경에있는 모든 사람을위한 것입니다.
프로그램의 혜택을받을 수있는 사람들은 학습, 훈련 또는 교육을 담당하는 의사 결정자를 포함합니다. 훈련 관리자 및 조정자; 훈련 및 개발 직책; 학습 과학자; 진행자, 강사 또는 강사. 이 프로그램은 고등 교육 기관, 정부 부서, K-12 교육 시스템, 기업 부문, 의료, 비영리 기관 및 소규모 기업을 포함하여 기술과 학습의 교차점에서 일하는 여러 부문 및 산업의 학습자를 끌어들입니다. .
주요 특징들
이 프로그램은 개방성, 네트워크 학습 및 디지털 사고 방식의 원칙을 기반으로하며 학생들이 디지털 존재를 만들고 구축하여 현장의 디지털 학습 커뮤니티와 의미있게 협력해야합니다. 프로그램의 시작과 끝 부분에있는 가상 심포지엄 은 학생들이 현대 학습 환경에서 촉진하는 방법에 대해 더 많이 배우면서 이러한 디지털 학습 네트워크 및 커뮤니티에 참여하고 육성하며 기여할 수있는 많은 기회 중 하나입니다.
개방 상태
MALAT 프로그램은 "OER의 생성, 사용 및 재사용을 포함하는 협업 관행은 물론 상호 작용, 동료 학습, 지식을위한 참여 기술 및 소셜 네트워크를 사용하는 교육적 관행을 포함하는] 역동적이고 협상 된 공간으로서 개방성을 접근합니다. 학습자의 창조와 권한 부여”(Cronin, 2017, ¶10).
이것은 우리가 코스 읽기와 자료를 선택할 때“공개 우선”접근 방식을 사용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Pathway 과정을 제외하고 모든 프로그램 과정은 공개적으로 라이선스가 부여 된 CC Attribution Share-Alike 4.0 International이며 모든 과정 자료는 과정 Word 보도 사이트에서 공개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의 모든 학생들에게 Word 언론 블로그가 제공되며 많은 토론이 블로그 사이트에서 이루어집니다. 학생들은 자신이 선택한 다양한 소셜 네트워크에 기여하고 개인 학습 환경을 공동으로 만들면서 학습 내용을 더 광범위하게 공유하는 것을 고려하도록 권장됩니다. 프로그램 과정의 설계 및 촉진은 재생 가능한 과제의 사용, 평가를 위해 공동으로 만든 루 브릭, 디자인 사고 및 탐구 기반 접근 방식의 사용과 같은 개방형 교육학의 측면을 통합합니다.
네트워크 학습
디지털 기술의 사용을 통해 중재되는 인간 대 인간 상호 작용.
디지털 사고 방식
디지털 사고 방식의 개발 또는 디지털 공간에서 존재하고 선택하는 방식은 프로그램 과정 전반에 걸쳐 공통된 주제입니다. 디지털 신원과 디지털 존재의 측면을 탐구하는 것은 물론, 역할의 다양성과 이와 관련된 변화하는 디지털 문해가 프로그램의 시작 부분에 소개되고 각 과정에서 더 발전하고 발전합니다.
가상 심포지엄
4 월에 열리는 연례 MALAT 가상 심포지엄 은 프로그램의 첫 번째 과정 (LRNT 521)을 시작합니다. 이론적 및 실제적 관점에서 광범위한 디지털 학습 분야를 탐구하는 것을 목표로하는 공개, 공개, 동기식 연사 및 대화 및 비동기식 토론으로 구성된 일주일 간의 시리즈입니다. 이곳에서 신입생이 현장 오리엔테이션을 시작하고 2 학년 학생들은 더 큰 전문 커뮤니티와 지식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연례 MALAT 가상 심포지엄에서 무료 전문성 개발에 참여하십시오.
심포지엄에는 세 가지 트랙이 있습니다.
- Lay of the Land Track : 해당 분야의 전문가, 전문가 및 학자들의 세션을 제공합니다. 이 세션은 디지털 학습 환경, 네트워크, 커뮤니티와 관련된 주제를 탐색합니다.
- Work in Digital Learning – Stories from the Field Track :이 트랙은 디지털 학습 분야의 실무 전문가가 "인생의 하루", 역할 및 기술의 중요성 등에 대해 논의하는 세션을 제공합니다.
- End in Mind Track : 2 학년 학생들의 프레젠테이션이 포함됩니다. 이 프레젠테이션은 내용 (예 : 연구에 대한 짧은 요약)과 프로세스 (예 : 논문 완성 과정에 대한 요약 프레젠테이션, 연구 논문 또는 디지털 학습 연구 컨설팅 프로젝트)에 중점을 둡니다.
매일 라이브 동기 세션과 비동기 비디오 프레젠테이션 및 토론이 있습니다. 누구나 가상 심포지엄 세션에 참여하거나 나중에 녹화 된 세션을 볼 수 있습니다.
완료 옵션
처음 6 개의 기초 과정은 프로그램의 모든 학생들에게 공통적이지만 논문, 응용 연구 프로젝트 또는 디지털 학습 컨설팅 프로젝트 Pathway
명제
프로그램 첫해에 논문 트랙에 지원하게됩니다. 12 학점 논문 트랙에 입학하면 중점 연구 분야를 식별하고 1 차 연구에 대한 논문 감독자와 1 : 1 작업을합니다. 최근 학생 연구 제목을 볼 수 있습니다. 신청이 성공적이지 않은 경우 Applied Research Project 또는 Digital Learning Consulting Project 트랙에 따라 프로그램을 완료 할 수 있습니다.
응용 연구 프로젝트
이 트랙을 선택하면 공개 과정을 수강하고 학습, 기술, 디자인 및 혁신과 관련된 개인의 중요성과 관련성이있는 디지털 학습 리소스를 생성하고 학습 경험을 공동 창조해야하는 문의 기반 과정을 포함한 추가 과정을 완료하게됩니다. 코스 강사와 함께. 그런 다음 6 학점 응용 연구 프로젝트를 준비하기 위해 고급 연구 과정을 수강합니다. 최대 5 명의 개인과 정보 인터뷰를 수행 할 수있는 능력과 함께 2 차 데이터를 사용하여 특정 연구 질문에 대한 심층 조사를 수행합니다. 이전의 응용 연구 프로젝트에는 메타 합성이 포함되었습니다. 비판적 문헌 검토; 정책 분석 등. 최근 학생 연구 제목을 봅니다.
디지털 학습 컨설팅 프로젝트
프로그램 첫해에이 트랙에 지원할 것입니다. 이 트랙에서는 공개 과정을 수강하고 학습, 기술, 디자인 및 혁신과 관련된 개인의 중요성과 관련성이있는 디지털 학습 리소스를 생성하고 학습 경험을 공동 창조해야하는 문의 기반 과정을 포함한 추가 과정을 완료합니다. 코스 강사와 함께. 6 학점 디지털 학습 연구 컨설팅 프로젝트를 준비하기 위해 고급 연구 과정을 수강하게됩니다. 이 완료 옵션을 통해 엄격한 범위의 프로젝트에 대한 실제 환경에서 이론적 지식을 적용하는 데 도움이되는 실무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디자인 결정에 대한 연구 정보에 근거한 정당성과 근거를 제공하고 최대 10 명의 개인과 정보 인터뷰를 수행하여 작업에 대해 알립니다. 프로젝트는 다양한 프로그램 업계 이해 관계자 그룹에서 제공 할 수 있습니다. 학생이 제안한 프로젝트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입학 요건
표준 입학
- 공인 된 고등 교육 기관에서 4 년 (또는 이에 상응하는) 학부 학위.
- MALAT 프로그램 학습 결과와 직접 관련된 리더십 또는 관리 * 직책에서 최소 3 년의 전문 경력.
유연한 입학
유연한 입학을 고려하기 위해 지원자는 일반적으로 다음을 요구합니다.
- 최소 7 년의 업무 경험과 리더십 또는 관리 * 직책에서 최소 2 년의 전문 경력은 MALAT 프로그램의 학습 결과와 직접 관련이 있습니다.
* 리더십 경험에는 다음 중 하나 이상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 복잡한 환경에서 관계를 통해 다양한 이해 집단과 협의, 협상 또는 관리하는 역할.
- 공유 된 목표와 결과를 위해 다른 사람들을 이끄는 역할.
- 사람들의 그룹에 영향을 미치고, 조직하고, 조정하는 역할.
- 자원 봉사 단체의 리더십 역할.
- 직원을 직접 감독하거나 개인, 그룹 또는 팀과 함께 성과 중심의 작업을 완료하는 공식적인 조직 리더십 역할.
- 복잡한 시스템을 탐색하고 개인을 넘어 긍정적 인 커뮤니티 변화를 가져 오는 도전적인 삶의 경험 (자신 또는 타인을위한) 극복.
영어 실력
- 영어가 기본 언어가 아닌 경우 영어 요구 사항을 검토하십시오.
추가 권장 사항
- 지원서는 학업 자격, 업무 경험 및 개인 경험에 대한 통합 및 통합 시험을 기반으로 평가됩니다. 지원자는 교육 전문가 여야합니다. 기술 매개 학습 환경에서의 경험은 자산입니다.
- 상세한 이력서에 리더십 경험을 입증하고 경력이 표준 또는 유연한 입학 요건을 충족하는 방법을 명확하게 표시하십시오.
성과
School of Education and Technology는 과정 학습 결과를 알리는 프로그램 학습 결과 프레임 워크와 협력합니다. 프로그램 학습 결과는 학습자가 프로그램이 끝날 때까지 알고 수행 할 수있는 작업을 식별합니다. 그것들은 학습 및 기술 석사 프로그램을 졸업 한 통합 학습을 구성하는 필수적이고 지속적인 지식, 능력 (속성) 및 태도 (가치, 성향)입니다.
졸업생은 디지털 학습 환경의 생성 및 평가에 참여하면서 개방성, 네트워크 학습 및 디지털 사고 방식의 원칙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이론적이고 실용적인 지식을 적용하여 학습 혁신을 비판적으로 분석하고 조직과 사회에 미치는 영향을 평가합니다. 프로그램 졸업생은 다음과 같은 지식, 기술 및 능력을 갖게됩니다.
- 대학원 수준에서 정보와 주장을 전달하고 종합하십시오.
- 다양한 상황에서 학습이 어떻게 발생하는지 비판적으로 평가하십시오.
- 연구에 기반한 디지털 학습 환경을 설계하고 작성하십시오.
- 효과적인 공동 작업 기술을 보여줍니다.
- 디지털 학습 환경에서 이해 관계자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지원 전략을 개발 및 분석합니다.
- 디지털 학습 환경에 적합한 평가 및 평가 전략을 선택하십시오.
- 디지털 학습 네트워크 및 커뮤니티에 의미있는 기여를하십시오.
- 혁신, 변화 및 디지털 학습 환경과 조직과 사회에 미치는 영향 간의 상호 관계를 설명하십시오.
- 반사 과정을 적용하여 전문적인 실습을 향상시킵니다.
- 비판적인 평가 및 / 또는 연구 생산.
전문 인증
Master of Arts in Learning and Technology (MALAT) 프로그램은 Institute of Performance and Learning 에서 인정합니다. 프로그램 졸업생은 공인 교육 및 개발 전문가 (CTDP) 인증의 업무 경험 요건에 대한 크레딧을받습니다.
교육 및 학습 연구에서 IBO 고급 인증서
Royal Roads University 에서 얻은 탁월한 교육을 입증하기 위해 MALAT 프로그램에 등록한 학생들은 IBO (International Baccalaureate Organization)에서 IBO (International Baccalaureate Organization)의 교육 및 학습 연구에서 IB 고급 인증서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IBO 자격 증명은 귀사가 이미 높은 기대치를 뛰어 넘는 혁신적인 리더임을 보여줍니다. IBO 교육자에게만 제공되는 고유 한 등록 Pathway 액세스 할 수 있으며 IBO와 함께 미래의 전문가 및 연구 기회를 탐색 할 수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또한 IBO 인증은 IBO 온라인 커리큘럼 센터 (OCC)를 통해 추가 기회를 제공합니다. 여기서 IBO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토론 포럼과 리소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지정은 지식과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집중적이고 체계적인 조사 연구로 기존 IBO 콘텐츠를 보완함으로써 얻을 수 있습니다. 관련 문헌 탐색 및 자신의 IBO 관행을 통해 커리큘럼 개발, 교육학 및 평가를 심층적으로 탐구합니다. 이 고급 인증서는 기존 및 경험이 많은 IB 학교 교육자에게 가장 적합합니다.
신청 방법
MALAT 프로그램 신청을 완료 할 때 귀하의 경험 및 프로그램과 관련된 IBO 인증서에 대한 관심을 개인 진술서에 포함 시키십시오.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동안 IBO에 등록하고 해당 네트워크 및 리소스에 액세스 할 수있는 시간이 주어집니다. 프로그램 중에 IB 관련 읽기 및 과제와 IB 관련 연구 주제를 완료해야하지만, 이러한 구분을 추구하지 않기로 선택한 프로그램의 학생과 동등한 작업량을 유지하게됩니다.
행동
- ITAI : 학문적 청렴성 소개
- LRNTLNK : 링크
- LRNT521 : 디지털 학습 환경, 네트워크, 커뮤니티
- LRNT522 : 연구 입문 : 중요한 독해와 작문
- LRNT523 : 학습 및 기술의 기초
- LRNT524 : 혁신, 디자인 및 학습 환경
- LRNT525 : 디지털 학습의 선도적 인 변화
- LRNT526 : 학습 기술의 현안에 대한 조사
- LRNT527 : 디지털 자원 만들기
- LRNT528 : 디지털 학습 환경에서의 촉진
- LRNT622 : 고급 연구 : 응용 연구 프로젝트 또는 디지털 학습 연구 컨설팅 프로젝트 제안
- LRNT600 : 고급 연구 : 논문 제안
- LRNT690 : 논문
- LRNT691 : 응용 연구 프로젝트
- LRNT692 : 고급 연구 : 응용 연구 프로젝트 또는 디지털 학습 연구 컨설팅 프로젝트 제안
재정 지원 및 상
Financial Aid & Awards 팀은이 웹 사이트와 블로그에서 찾을 수있는 포괄적 인 세부 정보를 소개하는 비디오부터 시작하여 다양한 자금 출처 및 수상 기회에 대한 정보와 지원을 제공합니다.
COVID-19 위기의 영향을받는 사람들을위한 정부 지원 프로그램의 요약을 봅니다. 더 알아보기...
재정 계획은 조기 교육 계획의 중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프로그램이 합리적인 예산을 세우는 데 도움이되기 전에 자금 조달 기회를 검토하십시오.
융자
학업 자금을 지원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다양한 유형의 대출을 살펴보십시오. 더 알아보기...
수상 내역
RRU 및 기타 자금 지원 기관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경쟁 장학금, 상 및 보조금을 살펴보십시오. 더 알아보기...
연구 장학금
RRU는 일부 자금 지원 기관의 장학금 관리를 관리합니다. 이것은보다 실질적인 상들 중 일부입니다. 더 알아보기...
기타 자금
Highbred Points와 같은 대체 자금 조달 기회를 찾으십시오. 더 알아보기...
과정
프로그램 설명
MALAT(Master of Arts in Learning and Technology)는 2년제 33학점 프로그램으로 기술 매개 학습 및 교육 분야의 자격을 갖춘 전문가의 필요성과 다음을 수행하는 관리 수준의 개인에 대한 요구를 해결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현대 학습 환경을 계획, 설계, 개발, 구현 및 평가하는 데 필요한 리더십 역할을 맡을 수 있는 지식, 기술 및 능력이 있어야 합니다. MALAT 프로그램을 통해 학습에 대한 이론적이고 실용적인 지식을 적용하고 디지털 시대에 학습이 어떻게 형성되고 있으며 기술을 사용하여 학습을 촉진하는 방법을 비판적으로 분석하고 평가합니다.
해당 분야의 현재 리더들과 협력하여 설계된 MALAT 프로그램을 통해 전문가는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현대 디지털 학습 환경을 만들고 평가합니다.
- 이론 및 실제 지식을 사용하여 학습 혁신을 비판적으로 분석하고 조직과 사회에 미치는 영향을 평가합니다. 그리고
- 조직이 제공하는 학습 경험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도록 조직을 이끌고 지원합니다.
이 교사 자격 서비스(TQS) 승인 프로그램은 전문직 종사자를 위해 특별히 고안되었습니다. 온라인 학습과 7월 또는 8월에 2주간의 집중 캠퍼스 레지던시 기간으로 구성된 혼합 모델 또는 완전한 온라인으로 제공됩니다. 이 형식을 통해 참가자는 직장에서 결석을 최소화하면서 교육 자격을 크게 향상할 수 있습니다.
학습 및 기술 대학원 디플로마는 MALAT 프로그램으로의 사다리를 제공합니다. 석사 학위를 고려하고 있지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잘 모르겠다면 이 졸업장이 적합할 수 있습니다.
누구를 위한 것인가
이 프로그램은 학습 및 기술에 대해 알려진 최상의 내용을 통합하는 현대 학습 환경의 생성에 관련된 개인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MALAT 프로그램은 교사만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사람들을 교육하거나 가르치고, 교육 프로세스를 구현하고/하거나 학습을 최대화하기 위한 조건을 만드는 환경에 있는 모든 사람을 위한 것입니다.
프로그램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사람들은 학습, 훈련 또는 교육을 담당하는 의사 결정권자; 교육 관리자 및 코디네이터; 훈련 및 개발 직위; 학습 과학자; 촉진자, 트레이너 또는 강사. 이 프로그램은 고등 교육 기관, 정부 부처, K-12 교육 시스템, 기업 부문, 의료, 비영리 기관 조직 및 소기업을 포함하여 기술과 학습의 교차점에서 일하는 여러 부문 및 산업의 학습자를 끌어들입니다. .
주요 특징들
이 프로그램은 개방성, 네트워크 학습 및 디지털 사고방식의 원칙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학생들이 디지털 존재를 만들고 구축하여 현장의 디지털 학습 커뮤니티와 의미 있게 협력할 것을 요구합니다. 프로그램의 시작과 끝 부분에 있는 가상 심포지엄은 학생들이 현대 학습 환경에서 촉진에 대해 더 많이 배우면서 이러한 디지털 학습 네트워크 및 커뮤니티에 참여하고, 육성하고, 기여할 수 있는 많은 기회 중 하나입니다.
개방 상태
MALAT 프로그램은 상호작용, 동료 학습, 지식을 위한 참여 기술 및 소셜 네트워크를 사용하는 교육적 관행뿐만 아니라 OER의 생성, 사용 및 재사용을 포함하는 역동적이고 협상된 공간으로서 개방성에 접근합니다. 학습자의 생성과 권한 부여”(Cronin, 2017, ¶10).
이것은 우리가 과정 읽기 및 리소스를 선택할 때 "개방 우선" 접근 방식을 사용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exit Pathway 과정을 제외하고 모든 프로그램 과정은 CC Attribution Share-Alike 4.0 International에서 공개적으로 라이선스가 부여되었으며 모든 과정 자료는 과정 Word Press 사이트에서 공개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모든 학생들은 워드 프레스 블로그를 제공받으며 많은 토론이 블로그 사이트에서 이루어집니다. 학생들은 자신이 선택한 다양한 소셜 네트워크에 기여하고 개인 학습 환경을 공동으로 조성하면서 학습 내용을 보다 광범위하게 공유하는 것을 고려하도록 권장됩니다. 프로그램 과정의 설계 및 촉진은 재생 가능한 과제의 사용, 평가를 위한 공동 작성 루브릭, 디자인 사고 및 탐구 기반 접근 방식의 사용과 같은 개방형 교육학의 측면을 통합합니다.
네트워크 학습
디지털 기술의 사용을 통해 중재되는 인간 대 인간 상호 작용.
디지털 마인드
디지털 사고 방식의 개발 또는 디지털 공간에서 존재하고 선택하는 방식은 프로그램 과정 전반에 걸쳐 공통된 주제입니다. 디지털 아이덴티티와 디지털 존재의 측면을 탐구하는 것은 물론 역할의 다양성과 이와 관련된 변화하는 디지털 리터러시를 프로그램 시작 부분에 소개하고 각 과정에서 더 발전시키고 발전시킵니다.
가상 심포지엄
4월의 연례 MALAT 가상 심포지엄은 프로그램의 첫 번째 과정(LRNT 521)을 시작합니다. 이론적이고 실용적인 관점에서 디지털 학습의 광범위한 분야를 탐구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공개, 공개, 동기식 연사 및 대화 및 비동기식 토론의 일주일간 시리즈입니다. 여기에서 신입생은 현장 오리엔테이션을 시작하고 2학년 학생들은 더 큰 전문 커뮤니티와 지식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연례 MALAT 가상 심포지엄에서 무료 전문성 개발에 참여하십시오.
심포지엄에는 세 가지 트랙이 있습니다.
- Lay of the Land Track: 해당 분야의 전문가, 전문가 및 학자가 세션을 제공합니다. 이 세션에서는 디지털 학습 환경, 네트워크, 커뮤니티와 관련된 주제를 탐색합니다.
- 디지털 학습에서의 작업 – 현장 트랙의 이야기: 이 트랙에서는 디지털 학습 분야에서 일하는 전문가들이 "삶의 하루", 역할 및 기술의 중요성 등에 대해 토론하는 세션을 제공합니다.
- End in Mind Track: 2학년 학생들의 프레젠테이션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프레젠테이션은 내용(예: 짧은 연구 요약)과 프로세스(예: 논문 완성 과정에 대한 요약 프레젠테이션, 연구 보고서 또는 디지털 학습 연구 컨설팅 프로젝트)에 중점을 둡니다.
매일 실시간 동기 세션과 비동기 비디오 프레젠테이션 및 토론이 있습니다. 누구나 가상 심포지엄 세션에 참여하거나 나중에 녹화된 세션을 볼 수 있습니다.
완료 옵션
처음 6개의 기초 과정은 프로그램의 모든 학생에게 공통적이지만, 논문, 응용 연구 프로젝트 또는 디지털 학습 컨설팅 프로젝트 Pathway
명제
프로그램 첫해에 논문 트랙에 지원하게 됩니다. 12학점 논문 트랙에 입학하면 중점 연구 분야를 식별하고 1차 연구에 대해 논문 감독자와 1:1로 작업하게 됩니다. 최근 학생 연구 제목을 볼 수 있습니다. 신청서가 성공적이지 않은 경우 응용 연구 프로젝트 또는 디지털 학습 컨설팅 프로젝트 트랙에 따라 프로그램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응용 연구 프로젝트
이 트랙을 선택하면 공개 과정을 수강하고, 학습, 기술, 디자인 및 혁신과 관련된 개인적 중요성과 관련성이 있는 디지털 학습 리소스를 생성하고 학습 경험을 공동으로 생성해야 하는 탐구 기반 과정을 포함한 추가 과정을 완료하게 됩니다. 코스 강사와 함께. 그런 다음 6학점 응용 연구 프로젝트를 준비하기 위해 고급 연구 과정을 수강하게 됩니다. 최대 5명의 개인과 정보 인터뷰를 수행할 수 있는 2차 데이터를 사용하여 특정 연구 질문에 대한 심층 조사를 수행합니다. 이전의 응용 연구 프로젝트에는 메타 합성이 포함되었습니다. 비판적 문헌 검토; 정책 분석 등 최근 학생 연구 제목을 봅니다.
디지털 학습 컨설팅 프로젝트
프로그램 첫해에 이 트랙에 지원하게 됩니다. 이 트랙에서는 공개 과정을 수강하고 학습, 기술, 디자인 및 혁신과 관련된 개인적 중요성과 관련성이 있는 디지털 학습 리소스를 생성하고 학습 경험을 공동으로 생성해야 하는 문의 기반 과정을 포함한 추가 과정을 완료합니다. 코스 강사와 함께. 6학점 디지털 학습 연구 컨설팅 프로젝트를 준비하기 위해 고급 연구 과정을 수강하게 됩니다. 이 완료 옵션을 통해 긴밀한 범위의 프로젝트에서 실제 환경에서 이론적 지식을 적용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실습 실습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디자인 결정에 대한 연구에 근거한 정당성과 근거를 제공하고 최대 10명의 개인과 정보 인터뷰를 수행하여 작업에 대해 알립니다. 프로젝트는 다양한 프로그램 산업 이해 관계자 그룹에서 제공될 수 있습니다. 학생이 제안한 프로젝트도 고려될 수 있습니다.
과정
- ITAI: 학문적 성실성 소개
- LRNTLNK: 링크
- LRNT521: 디지털 학습 환경, 네트워크, 커뮤니티
- LRNT522: 연구 소개: 비판적 읽기 및 쓰기
- LRNT523: 학습 및 기술의 기초
- LRNT524: 혁신, 디자인 및 학습 환경
- LRNT525: 디지털 학습의 변화 주도
- LRNT526: 학습 기술의 현대 문제 탐구
- LRNT527: 디지털 리소스 만들기
- LRNT528: 디지털 학습 환경 촉진
- LRNT622: 고급 연구: 응용 연구 프로젝트 또는 디지털 학습 연구 컨설팅 프로젝트 제안
- LRNT600: 고급 연구: 논문 제안
- LRNT690: 논문
- LRNT691: 응용 연구 프로젝트
- LRNT692: 고급 연구: 응용 연구 프로젝트 또는 디지털 학습 연구 컨설팅 프로젝트 제안
입학
갤러리
프로그램 결과
School of Education and Technology는 과정 학습 결과를 알려주는 프로그램 학습 결과 프레임워크와 협력합니다. 프로그램 학습 결과는 학습자가 프로그램이 끝날 때까지 무엇을 알고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식별합니다. 그것들은 학습 및 기술 석사 프로그램의 졸업생이 통합 학습을 구성하는 필수적이고 지속적인 지식, 능력(속성) 및 태도(가치, 성향)입니다.
졸업생은 디지털 학습 환경의 생성 및 평가에서 작업하면서 개방성, 네트워크 학습 및 디지털 사고방식의 원칙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학습 혁신을 비판적으로 분석하고 조직과 사회에 미치는 영향을 평가하기 위해 이론 및 실제 지식을 적용합니다. 이 프로그램의 졸업생은 다음과 같은 지식, 기술 및 능력을 갖게 됩니다.
- 대학원 수준에서 정보와 주장을 의사소통하고 종합합니다.
- 다양한 맥락에서 학습이 어떻게 일어나는지 비판적으로 평가합니다.
- 연구 정보에 기반한 디지털 학습 환경을 설계하고 만듭니다.
- 효과적인 협업 기술을 보여줍니다.
- 디지털 학습 환경에서 이해 관계자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한 지원 전략을 개발하고 분석합니다.
- 디지털 학습 환경에 적합한 평가 및 평가 전략을 선택합니다.
- 디지털 학습 네트워크 및 커뮤니티에 의미 있는 기여.
- 혁신, 변화 및 디지털 학습 환경 간의 상호 관계와 조직 및 사회에 미치는 영향을 설명합니다.
- 전문적인 관행을 개선하기 위해 반영 프로세스를 적용합니다.
- 연구를 비판적으로 평가 및/또는 생산합니다.
전문 인증
MALAT(Master of Arts in Learning and Technology) 프로그램은 성능 및 학습 연구소(Institute of Performance and Learning)에서 인정합니다. 프로그램 졸업생은 CTDP(Certified Training and Development Professional) 인증의 업무 경험 요구 사항에 대한 학점을 받습니다.
교수 및 학습 연구의 IBO 고급 인증서
Royal Roads University 에서 얻은 탁월한 교육을 입증하기 위해 MALAT 프로그램에 등록하는 학생은 필요한 IBO 기준을 충족하는 경우 IBO(International Baccalaureate Organization)의 교육 및 학습 연구 분야 IB 고급 인증서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IBO 자격 증명은 귀하가 이미 높은 기대치를 뛰어 넘는 혁신적인 리더임을 귀하의 조직에 보여줍니다. IBO 교육자만 사용할 수 있는 고유한 등록 Pathway 액세스할 수 있으며 IBO와 함께 미래의 전문 및 연구 기회를 탐색할 수 있습니다. 또한 IBO 인증은 IBO 온라인 커리큘럼 센터(OCC)를 통해 추가 기회를 제공합니다. 여기에서 IBO 회원만 사용할 수 있는 토론 포럼과 리소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지정은 지식과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집중적이고 체계적인 조사 연구로 기존 IBO 콘텐츠를 보완함으로써 얻을 수 있습니다. 관련 문헌과 자신의 IBO 관행을 탐구하여 커리큘럼 개발, 교육학 및 평가를 깊이 탐구하게 됩니다. 이 고급 인증서는 기존 및 경험이 풍부한 IB 학교 교육자에게 가장 적합합니다.
신청 방법
MALAT 프로그램 지원을 완료할 때 귀하의 경험 및 프로그램과 관련된 IBO 인증서에 대한 관심을 개인 진술서에 포함하십시오.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동안 IBO에 등록하고 IBO의 네트워크와 리소스에 액세스할 수 있는 시간이 주어집니다. IB 관련 연구 주제뿐만 아니라 프로그램 기간 동안 IB 관련 읽기 및 과제를 완료해야 하지만 이러한 구분을 추구하지 않기로 선택한 프로그램의 학생들과 동등한 작업량을 유지해야 합니다.
장학금 및 기금
재정 지원 및 수상
재정 지원 및 수상 팀은 이 웹사이트와 블로그에서 찾을 수 있는 포괄적인 세부 정보를 소개하는 비디오를 시작으로 다양한 자금 출처와 수상 기회에 대한 정보와 지원을 제공합니다.
COVID-19 위기의 영향을 받는 사람들을 위한 정부 지원 프로그램 요약을 확인하세요.
재정 계획은 조기 교육 계획의 중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프로그램이 합리적인 예산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되기 시작하기 훨씬 전에 자금 조달 기회를 검토하십시오.
대출
학업 자금을 지원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유형의 대출을 살펴보십시오.
수상
RRU 및 기타 자금 지원 기관에서 제공하는 경쟁적으로 수여된 다양한 장학금, 상, 장학금을 살펴보십시오.
연구 장학금
RRU는 선별된 기금 기관에 대한 장학금 관리를 관리합니다. 이들은 보다 실질적인 상 중 일부입니다.
기타 자금
Highbred Points와 같은 대체 자금 조달 기회를 찾으십시오.
English Language Requirements
듀오링고 영어 테스트로 영어 실력을 증명하세요! DET는 전 세계 4,000개 이상의 대학(이와 같은 대학)에서 인정하는 편리하고 빠르며 저렴한 온라인 영어 시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