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사 디지털 마케팅 및 미디어
Yeshiva University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New York, 미국
언어
영어
연구 형식
블렌딩 식, 원격 교육, 캠퍼스에서
지속
12 - 21 개월
속도
풀 타임, 아르바이트
수업료
USD 28,800 / per year *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Aug 2023
* 자격을 갖춘 사람들에게 가능한 장학금
장학금
학업 자금을 지원하는 장학금 기회를 탐색하십시오.
소개
지난 10 년 동안 디지털 마케팅 및 미디어는 틈새 기술에서 마케팅 전문가를위한 필수 역량 영역으로 이동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20 억 명이 넘는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고 있으며 Google이 모든 스마트 폰 검색 트래픽의 96 %를 담당하고 있기 때문에 마케팅 환경이 빠르게 디지털화되고있는 것 같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수요가 많은 디지털 마케팅 기술을 보유한 마케터에게 흥미롭고 보수적 인 경력을 창출하고 있습니다. 뉴욕시에서만 현재 디지털 및 소셜 미디어에 수만 개의 일자리가 있고 마케팅 및 마케팅 분석 분야에서 25,000 개 이상의 직위가 있습니다.
이러한 산업 분야에서의 커리어를 준비시키기 위해이 프로그램은 미디어 및 디자인, 커뮤니케이션, 사회 과학 및 정보 시스템 분야에서 발췌 한 것입니다. 학생들은 전략적 사상가, 행동가, 그리고 가장 중요한 내일의 마케팅 담당자를 개발하기 위해 고안된 프로젝트 기반 교과 과정을 완료하게됩니다.
이 프로그램에서 학생들은 :
- 소셜 미디어 마케팅, SEM, SEO, 모바일, 이메일, 콘텐츠 및 비디오 마케팅 방법을 마스터하십시오.
- Google Trends, Google Analytics, R 및 Tableau와 같은 마케팅 분석의 최신 도구와 기술을 사용하여 데이터 기반 통찰력과 KPI를 생성합니다.
- YU Innovation Lab을 통해 실제 스타트 업을위한 프로젝트를 진행하세요.
- 마케팅 관리 및 공급 업체와의 작업의 복잡성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 업계를 선도하는 교수들과 함께 공부하고 뉴욕시에서 전문 네트워크를 구축하십시오.
장학금을받을 수 있습니다.
과정
유연한 30 학점 프로그램은 학생들이 온라인 및 캠퍼스 내 코스 옵션으로 학위를 완료하는 동안 일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학생들은 자신이 관심있는 과정 만 수강하고 프로그램 내에서 자신 만의 경로를 만들 수 있습니다.
학위 요구 사항
학생들은 두 트랙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
- 디지털 및 사회 전략
- 마케팅 분석
모든 학생들은 YU 혁신 연구소 (YU Innovation Lab)를 통해 개별화 된 프로젝트 기반 관석 코스를 포함하여 6 개 핵심 과목 (18 학점)
핵심 과정
- 마케팅 관리 및 전략
- 소비자 조사 방법
- 연락
- 브랜드 관리
- 소비자 행동 및 고객 관계 관리
- 관석
디지털 및 사회 전략 추적 선택 과목
- 응용 사회 미디어
- 디지털 스토리 텔링
- 웹 디자인 및 사용자 경험
- 웹 분석 및 검색 엔진 최적화
- 특별 주제
- 독립적 인 학습
- 인턴쉽
마케팅 분석 추적 선택 과목
- 구조화 된 데이터 관리
- 예측 분석
- 비주얼 디자인 및 스토리 텔링
- 웹 분석 및 검색 엔진 최적화
- 특별 주제
- 독립적 인 학습
- 인턴쉽
신청해야하는 사람
디지털 마케팅 및 미디어의 주인은 마케팅 원칙 및 마케팅 전략에 적용 할 수있는 기술에 대한 숙달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입니다.
우리의 마케팅 마스터는 마케팅 관리의 리더가되기를 원하는 초반 및 중간 경력 마케팅 담당자, 최근 졸업생 및 경력 변경자를위한 문을 엽니 다. 학생들은 그래픽 디자인, 소셜 미디어, 저널리즘, 사진 및 비디오 제작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다양한 배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채용 정보
이 프로그램의 졸업생은 다음과 같은 직업을 준비합니다.
- 마케팅 이사
-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 디지털 마케팅 관리자
- SEO / SEM 관리자
- 영업 관리자
- 브랜드 매니저
- 제품 개발 관리자
- 홍보 관리자
- 시장 조사 분석가
- 그리고 더
프로그램 책임자
Maria Blekher, MBA, Ph.D., 마케팅 석사
Katz 창립 팀의 일원 인 Dr. Blekher는 MBA와 Ph.D. Ben-Gurion University of the Negev 이스라엘에서 마케팅 박사. Blekher 박사는 지식이 변화를 일으키는 힘을 가지고 있으며 실제로 사용되어야한다고 믿습니다. 그녀는 Sy Syms School of Business를 위해 이스라엘 환경에서 고유 한 비즈니스 과정을 개발했으며 마케팅 및 마케팅 연구의 원리를 가르치기도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Ben-Gurion University의 대학원 및 학부 수준의 경영, 경영학 및 산업 공학 관리 부서에서 가르쳤습니다. Blekher 박사는 이스라엘 비즈니스 및 브랜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여 미국 유대인 커뮤니티와 이스라엘을 연결하는 온라인 교육 플랫폼 인 MadeInIsrael.Info의 창립자입니다.
입학 안내
디지털 마케팅 및 미디어 프로그램의 온라인 석사 후보자는 공인 된 대학 또는 대학교에서 학사 학위를 소지해야합니다. 지원자는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하고 다음을 제출해야합니다.
- 참석 한 모든 대학의 공식 성적 증명서
- 귀하의 목표와 MS 프로그램에 기여하고 완료하겠다는 귀하의 약속을 설명하는 개인 성명서
- 2 개의 학문적 또는 전문적 추천서
- TOEFL 점수 (비 모국어 사용자)
프로그램 입학 요건
비판적 사고와 추론 능력을 측정하는 가장 널리 사용되는 입학 시험인 GMAT 시험에 응시하여 비즈니스 스쿨에서 성공하기 위한 노력과 준비를 보여주세요.
GMAT 미니 퀴즈를 다운로드하여 시험에서 찾을 문제의 풍미를 얻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