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 마케팅
London School of Design and Marketing (ES)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London, 영국
언어
스페인의, 영어, 포르투갈 인
연구 형식
원격 교육
지속
30 개월
속도
풀 타임
수업료
GBP 11,385 *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 £3,450.00 수준(3개 수준) - 등록: £180
소개
우리는 영국에 사무소가있는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 제공자입니다. 저희 프로그램은 모든 사람들을위한 3 개 언어로 진행됩니다.
왜 마케팅 학위?
글로벌하고 치열한 경쟁 시대에 기업은 차별화되고 전문 인력을 확보해야합니다. 이 필요성은 고급 마케팅 지식, 강력한 문제 해결 기술 및 창의적인 사고를 통해 우수한 자격을 갖춘 전문가를 찾는 데 도움이됩니다.
London School of Marketing의 마케팅 학위는 당신의 경력에서 중요한 단계가 될 것이며 세 가지 도구를 제공합니다 :
- 지식 : 개념, 도구, 모델 및 관행에 관한 강력한 지식 습득.
- 능력 : 성공적인 프로젝트를 창안, 계획, 실행 및지도 할 수있는 능력;
- 태도 : 전략적 사고, 방법론, 자율성, 유연성 및 신뢰와 같은 중요한 개인적 특성 개발.
마케팅에서 LSDM 학위는 독점적으로 온라인이며 영어, 스페인어 및 포르투갈어로 제공됩니다.
직원
우리의 교수진은 자격이 있고 평판이 좋으며 경험 많은 교사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학문 수준의 박사 학위 외에도, 그들은 통합 된 전문 직업을 보여 주며, 학업 구성 요소를 노동 시장과 연결합니다.
가정교사 센터
LSDM 학생들은 석사와 수년 간의 입증 된 경험을 바탕으로 마케팅 전문 교사로 구성된 튜터 센터를 통해 매주 수반됩니다. 저희 튜터 센터는 영어, 스페인어 및 포르투갈어로도 제공됩니다.
갤러리
과정
마케팅 학위는 100%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고정된 일정 없이 학생들의 가용성에 따라 학습하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즉, LSDM 학생들은 언제 어디서 우리 콘텐츠에 액세스할 수 있는지 정의할 수 있습니다. 최종 과제와 특정 프리젠테이션만 고정된 일정으로 예약되며, 이는 적절한 시기에 LSDM 학생들에게 전달될 것입니다.
약 30개월 안에 LSDM 학생들은 영국 최고의 전문 대학 중 하나인 UCA(University for Creative Arts)에서 인증한 마케팅 학위를 수료하게 됩니다.
이 과정에서 채택된 교수 및 학습 방법:
- 스페인어, 영어 및 포르투갈어로 가르쳤습니다.
- 총 26 과목 단위로 3 단계로 구성된 과정;
- 단위의 내용은 비동기식이며 주간 주제로 구성됩니다.
- 언제 어디서나 컨텐츠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 교사 센터는 학생들을 위한 지원 및 상호 작용 도구 역할을 합니다.
- 온라인 리소스(강의, 세미나 및 토론, 자습서 및 피드백 세션, 포럼, 온라인 토론 그룹, 실습 등).
강의 개요
소개
우리의 마케팅 학위는 새로운 기술, 마케팅 지식을 습득하고 관리 및 마케팅 솔루션과 제안을 홍보하려는 사람들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우리 과정의 창의적이고 전략적 사고는 마케팅 관리의 최전선에 있으며 LSDM 학생들에게 비즈니스 맥락에서 마케팅 관행에 대한 지식과 이해를 제공합니다. 매우 실용적인 구성 요소를 통해 LSDM 학생들은 마케팅 관리 전략, 분석 및 평가 프로세스 및 기술 차트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학습 능력
우리의 마케팅 학위는 마케팅 및 관리의 다양한 영역에 대한 전문가를 준비하며 과학 및 기술 분야의 가장 최근 개발에 의해 조정되고 지원되는 고급 및 광범위한 고등 교육을 제공합니다. 마케팅의 LSDM 학위를 위한 연구 계획은 개발되었으며 세 단계로 나뉩니다.
1 단계
우리 과정의 첫해에 해당하는 첫 번째 단계는 학생들에게 마케팅 지식의 주요 영역에서 개념, 도구 및 모델뿐만 아니라 각각의 상호 관계에 대한 지식과 이해를 제공하려고 합니다. 이 단계에서 LSDM 학생들은 마케팅 관리와 관련된 비즈니스 개념 및 문제를 정의하고 연구 도구 및 방법을 적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일반적으로 다음 기능이 개발됩니다.
- 마케팅 개념, 그 범위 및 오늘날의 관련성에 대한 깊은 이해
- DDA 3부작(진단, 결정, 조치)에 기반한 현재 관리 모델의 통합 및 이해
- 확실한 진단을 바탕으로 기회의 창을 식별합니다.
- 진단과 마케팅 전략의 균형
- 전략의 교정 및 의사 결정, 명확한 목표, 세분화, 초점, 포지셔닝 및 마케팅 믹스;
- 실행 원칙에 중점을 둔 실행 계획은 개인과 조직의 만족에 중점을 두면서 동시에 비즈니스 및 환경 목표와 일치합니다.
2 단계
우리 과정의 두 번째 해에 해당하는 두 번째 단계는 LSDM 학생들에게 이전에 습득한 지식에 적용되는 프로젝트를 계획, 지시 및 완료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기술을 제공하려고 합니다. 이 단계에서 LSDM 학생들은 연구 기술을 개발하고 데이터, 아이디어, 결론 및/또는 권장 사항에 대한 보고서를 작성하고, 양질의 프레젠테이션을 준비하고, 통계 도구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수집, 분석 및 해석하고, 개인 개발 기회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새로운 아이디어와 행동을 실험합니다.
3 단계
우리 과정의 3년차에 해당하는 세 번째 단계는 과정의 이전 단원에서 습득한 지식을 통합하고 자신감, 현실주의 및 기업가 정신으로 진행합니다. 이 단계에서 LSDM 학생들은 다음 작업을 통해 최종 코스 프로젝트를 개발합니다.
- 유연성 : 서로 다른 프로젝트와 관점을 관리 할 수있는 능력.
- 자신감: 자신의 능력과 성과에 대한 믿음;
- 현실주의: 당신의 능력을 빠르게 평가하십시오.
- 기업가 정신: 아이디어, 제품 또는 서비스를 개발하고 판매하는 능력;
- 적극적인 행동을 개발하고 열린 마음과 국제 사고를하십시오.
직업 기회
우리의 마케팅 학위는 마케팅 업계에서 야망이나 통합된 경력을 가진 학생, 전문가, 관리자 및 기업가를 대상으로 합니다. 마케팅 학위의 학생들은 마케팅 관리자, 크리에이티브, 클라이언트 관리자, 비즈니스 관리자 등이 있습니다.